북, "'동맹'은 예속적이고 치욕스러운 관계를 가리기 위한 허울"
박한균 기자
기사입력: 2019/03/20 [14:31]  최종편집: ⓒ 자주시보

북 매체 조선의 오늘20‘<동맹>의 간판은 혈세를 옭아내기 위한 허울이다라는 제목의 글에서 미국이 이번에 방위비분담금을 1조원 이상으로 대폭 증액시킨 것도 모자라 이제는 그 3배에 달하는 천문학적인 돈을 강탈하려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인터넷 소식에 따르면 매체는 이것은 미국에 있어서 남조선은 한갖 약탈의 대상, 저들을 섬기는 시중군일 뿐이며 <동맹>이요, <우방>이요 하는 것은 그러한 예속적이고 치욕스러운 관계를 가리우기 위한 허울에 불과하다는 것을 다시금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고 평했다.

 

이어 매체는 최근 미국이 해외주둔 미군유지비용을 전액의 1.5배로 인상할 것을 요구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으며 그 첫 번째 적용대상이 남조선이 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각계가 벅적 끓고 있다지금 남조선당국은 남조선강점 미군유지비전액의 50%정도를 부담하고 있으며 만일 미국의 강도적 요구를 받아들이는 경우 현재의 3배에 달하는 막대한 자금을 섬겨 바쳐야 한다고 말했다.

 

지난 2월 미국과 한국은 서울에서 제10방위비분담금특별협정체결을 위한 협상을 진행하고 방위비분담금을 지난해보다 8.2% 증액된 91,890만 달러로 확정한 협정문(유효기간 1)에 가서명했다.

 

이는 지난해보다 무려 8.2%나 더 증액된 방위비분담금협정의 유효기간은 5년에서 1년으로 줄고 이후 더 늘어날 수 있는 여지까지 남겨둔 상황이다.

 

매체는 역대 남조선당국은 미국의 요구에 따라 분담금을 내기 시작한 때로부터 해마다 분담금을 평균 3백억 원 정도씩 증가시켰으며 2018년에는 무려 9,600억 원에 달하고 있으며 여기에 남조선강점 미군의 주둔지역임대료, 시설부지 및 설비비, 세관비, 각종 세금 등의 명목으로 간접적으로 부담하고 있는 몫까지 계산하면 현재 남조선의 방위비분담률은 무려 78%이상에 달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더욱이 지금 남조선강점 미군은 방위비분담금을 쓰고도 남아 은행에 쌓아놓고 이자를 받아먹는 돈놀이장사까지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끝으로 매체는 어제는 남조선과의 <자유무역협정>이 불공평하다고 생억지를 부리며 재협상을 강요하고 방위비분담금특별협정체결로 막대한 돈을 옭아낸 미국이 이제 또 어떤 파렴치한 요구를 내들지 불 보듯 명백하다남조선 각 계층은 굴욕적인 방위비분담금특별협정폐기투쟁을 강력히 전개해나가야 할 것이라고 호소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알아도몰라 19/03/20 [17:53]
노스코리아는 남쪽의오천만 동포들을생각한다면 더이상 양키들한테 개털리며착취당하는걸 방치해선안된다 ~~~~~~~~~~~* 그 엄청난돈은 남북동포들의 복지와 사회간접자본건설과 경제협력사업에쓰면 남북이 공동번영하는 엄청난이득이되는돈인데 노스코리아지도부는 언제까지 양키들한테 개털리는 싸우스코리아민초들을 방치할것이냐 . . . . 힘은 정의롭게쓸데 빛나는것이다 남쪽에 기어들어와있는 양키들 군인과민간인 다 합쳐봐야 채 이십만이안되는 적은인원인데 전광석화처럼 쳐발라버리면 양키들모두잡는데는 그리오랜시간이필요없을것이다 무조건 쳐바르는게정답이다 수정 삭제
무릉도원 19/03/20 [23:33]
뜯어 먹는 것도 예술이야... 일본이 반도인 뜯는거.. 반도인이 반도인 터는 거.. 기중 최고는 역시 유대의 여유만만함이 느껴지는 시나브로 치마벗어.... 이게 정말 최고 지능 원숭이의 사기지... 조희팔 이런 것은 조양은 수준이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수정 삭제
황진우 19/03/20 [23:47]
왜 조선만 폐기해야 하는지? 겁먹지 말고 조선 핵 폐기 요구와 조선 제재의 부당성, 한미동맹 파기를 공론화 합시다. 수정 삭제
미천태왕을불 19/03/21 [03:47]
북한의 핵은 위대한 것. 지난 역사를 되돌아볼때 막강한 힘이 있었다면 명나라에 굽신거리지 않아도 임지왜란도 막아낼수 있었으며 일제시대도 6.25도 없었을것이다. 그만큼 막강한 힘은 전쟁을 억제시킨다. 상대로 하여금 감히 쳐들어올 엄두를 못내게 하는것 내지는 쳐들어오면 나도 너도 매우 큰 피해를 입고 그 누구도 승리하지 못한다는 결과를 깨닫게 하는것이다. 힘이 없는것은 매우 나쁜것이다. 힘이 없는것은 국민에게 죄를 짓는것이다. 강대국의 지배를 받거나 예속되게하여 노예와도 같은 굴종적인 삶을 살게끔한다. 핵을 포기하면 경제를 살려준다? 자본으로 점령하여 그 경제를 좌지우지 하게 되면 그 또한 지배를 받아 꼭두각시 노릇을 하게된다. 북한은 핵 만큼은 결단코 포기하여서는 안된다. 수정 삭제
황진우 19/03/21 [09:23]
이젠 생각을 달리할 때다. 미국이 오직 조선만 물고 늘어지는것은 무슨 일이 있어도 꼭 조선을 침략해서 먹어야겠다는 강한 의지를 나타낸다. 그러므로 조미 평화협정은 필요없고, 조선에 대한 제재와 비핵화의 부당성 그리고 한미동맹 파기를 겁먹지 밀고 공론화 해야 한다. 수정 삭제
hgs 19/03/21 [16:06]
동맹은 무슨 얼어죽을 동맹이냐! 약소국 협박해서 무기팔아묵고 돈뜯어내는게 동맹이냐! 날강도지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