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경제공격은 군국주의 위한 것
자유한국당이 빌미 제공하고 미국이 부추겨
문경환
기사입력: 2019/07/08 [14:55]  최종편집: ⓒ 자주시보

국민주권연대는 오늘(8일) 일본의 경제공격을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하였다. 

 

전문은 다음과 같다. 

 


 

 

[성명]일본의 적반하장 경제공격을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이다

 

군국주의를 꿈꾸는 일본의 음모를 강력히 규탄한다

 

일본이 대한민국 대법원의 일제강점기 강제징용 배상 판결에 반발해 반도체 핵심 소재 수출을 제한하는 경제공격을 감행했다. 

 

한 마디로 적반하장이다. 

 

일제강점기 만행에 대해 제대로 된 사죄와 배상을 한 적이 없는 일본이 감히 누구를 공격한다는 것인가. 

 

한국이 먼저 일본을 공격했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경제보복’이라는 표현도 잘못이다. 

 

한국은 국제법적으로 정당하고 인류보편정서에 합당한 지극히 당연한 결정을 했으며 이번 사태는 일본의 일방적인 공격일 뿐이다. 

 

일본이 경제공격을 감행한 배경은 분명하다. 

 

일본은 군국주의 재무장의 명분을 만들기 위해 이웃나라와 적대관계를 만들고 과거 군국주의 시절의 역사를 옹호, 미화하려는 것이다. 

 

우리 국민과 주변국, 세계 인류는 일본의 후안무치한 군국주의 재무장을 결코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신 친일파 정당인 자유한국당을 뿌리뽑자

 

이번 사태에서 자유한국당은 일본이 아닌 문재인 정부를 비난하면서 신 친일파의 전형을 보여주었다. 

 

사실 이번 사태의 근원 책임은 자유한국당에 있다. 

 

박정희가 한일협정을 맺어 일본의 정치자금을 받아먹고 국민청구권을 팔아버렸으며, 박근혜는 피해자와 상의도, 동의도 없이 ‘위안부’ 합의를 맺어 배상의 길을 막아버렸다. 

 

일본에 나라를 팔아먹은 건 부녀가 똑같다. 

 

자고로 외부의 적보다 내부의 적이 더 위험하다고 했다. 

 

자유한국당을 뿌리뽑지 않으면 우리 국민이 마음 편히 살 수 없고 제2의 강제징용, ‘위안부’ 사태가 재발할 수 있다. 

 

일본의 경제공격에 맞서 일단 친일정당 자유한국당부터 해체시키자. 

 

미국은 경거망동 말라

 

자유한국당의 친일매국 행위의 뒤에는 미국이 있다. 

 

박근혜의 ‘위안부’ 합의도 당시 오바마 정부가 강요해서 탄생했다. 

 

지금도 미 국무부는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에게 ‘한국은 일본과 사이좋게 지내라’고 독려하고, 해리스 주한미대사도 ‘한일관계 개선’을 압박하고 있다. 

 

미국은 대북적대정책을 추진하고 중국, 러시아를 견제하기 위해 한미일 삼각동맹을 주창하며 한일 군사결탁을 압박해왔다. 

 

미국의 동북아 패권을 위해 한일 결탁을 강요하는 것이다. 

 

미국은 독도와 동해도 일본에게 유리하게 표기하며 일본편을 들고 있으며 한미일 삼각동맹을 아시아판 나토로 만들기 위해 일본의 군국주의화를 부추기고 있다. 

 

이 때문에 한반도와 동북아에는 군사적 긴장과 전쟁 위기가 끊이지 않는다. 

 

미국이 한일 군사결탁을 강요하며 자유한국당을 적극 부추기는데 우리는 이를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이다. 

 

미국은 경거망동하지 말라. 

 

2019년 7월 8일

국민주권연대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하루빨리 19/07/08 [19:11]
남북이 하나 되어야 아베를 잡아들여 무릎을 꿇게할 수 있다. 언제까지 이런 수모를 겪어야 하는가. 수정 삭제
卢志明 19/07/08 [22:03]
우리는 미국의 전략을 꽤뚫어보아야한다. 아주 적확한 지적이다. 미국의 전략은 지금도 한반도를 1945년 8월15일 일본이 패망한날 때와 조금도 변하지 않았다. 그저 한반도를 이용하여 미국의 이익을 얻으려고 하는 것 이상 이하도 아니다. 그런 속셈을 모르고 지금도 미국에게 허벌나게 당하고도 뭐주고 뺨맞는 자한당꼴이 한심하다. 이 번 총선에서 자한당놈들은 한놈도 당선시키지 말아야한다. 일본은 미국만 잡으면 된다. 왜? 미국한테 원자탄까지 맞은 놈들이 그렇게도 미국을 좋아하니 양갈보보다 더 양갈보가 아닌가??? 수정 삭제
미친미국 19/07/09 [08:39]
트럼프에게 '깐 이마 또 까도록..' 부탁하라는게 국민적 요구라는 말인가? 시방..? 수정 삭제
일본의 무역제재를 하는 진짜 이유 19/07/09 [21:19]
뭐든지 겉은 걷어내고 본질을 직시해야 한다. 작금 세계정세를 주동하는 것은 누가뭐래도 미중전쟁이다. 1단계 무역전쟁은 시작한지 오래이고 2단계 기술전쟁 역시 시작한지 오래이고 3단계 에너지전쟁 역시 베네주엘라에대한 공작까지 거슬러올라가면 시작한지 오래이며 최근에는 이란산 원유의 중국 유입을 막는 조치로 이어진다. 이란과 전쟁할 생각은 없다, 에너지만 차단하면 되므로. 4단계 금융전쟁은 준비중인 상태이며 스탠바이상태이다. 5단계가 군사전쟁이다. 여러분은 어쩔수없이 마지막으로 선택하는 게 군사전쟁이라고 생각하는가, 아니면 모든 제재는 군사전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보는 게 합리적인가. 패권전쟁은 물밑에서 치열하게 진행중이고, 패권전쟁은 군사전쟁을 기본전략으로 삼는다. 미국과 중국이 전쟁하면 미국도 엄청 부서지므로 섣불리 군사전을 미국이 벌이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가소로운 일이다. 왜냐하면 두개의 전쟁으로 단기간내에 끝낼 것이기때문이다. 제1전선은 대만해협이다. 많은 연합군들과 중국이 전투를 벌일 것이다. 전쟁개시 며칠후 북한이 만주를 기습공격한다. 선양의 북부전구 30만은 3일도 안돼 몰살당한다. 북한은 베이징으로 갈 것이다. 거기서 중부전구도 끝장내버릴 것이다. 북한이 대중국전쟁을 수행하려면 반드시 핵보유국이어야 한다. 그래야 중국이 핵공격을 못하기 때문이다. 전쟁후 고려연방공화국의 영역은 다음과같다. 한반도, 만주, 내몽고, 베이징/천진, 하북, 하남, 산서, 섬서, 감숙, 강소성 북부연안. 인구는 5.5억에 이른다. 일본에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 대만해협 개전과 동시에 일본의 주일미군기지가 있는 곳으로 수많은 미사일들이 날아온다. 전황악화와 더불어 중국은 비핵국가인 일본에 다탄두 핵미사일을 두발정도 발사할 것이다. 1발에 6-8개의 도시가 날아가므로 일본에 성한 도시가 남아나지 않는다. 일본은 이런 시나리오를 잘 안다. 반도체 EUV 재료를 금수조치 비슷하게 해서, 일본의 소재, 부품이 없을때 한국의 반도체 및 기타 산업에 어떤 일이 발생하고 이것이 글로벌 공급망에 어떤 여파를 일으키는지 "미국에" 보여주려고 한다. 왜 미국에 보여주려고할까, 두개의 전쟁전략 작전을 중단해달라고 무언중에 요구하고 있는 것이다. 일본은 한국을 때리는 척하며 실제로는 미국에 쇼이을 하고 요구하고 있는 것이다. 2년째 미중 군사전쟁을 갈고 다듬어 온 미국이 전쟁전략을 되돌릴까. 나는 절대 아니라고 본다. 일본의 대한국 금수조치의 본질도 정확히 이해하기 바란다. 어리석으면 항상 당한다. 한국인들은 더 똑똑해져야만 한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한일관계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