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칡뿌리왕벌젖교갑' 인기 높아...여성 건강증진에 효과

박한균 기자 | 기사입력 2019/10/31 [16:05]

북, '칡뿌리왕벌젖교갑' 인기 높아...여성 건강증진에 효과

박한균 기자 | 입력 : 2019/10/31 [16:05]

 

북에서 개발한 ‘칡뿌리왕벌젖교갑’이 북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터넷 소식에 따르면 북 매체 ‘서광’은 “조선의 산들에 흔한 칡뿌리의 유효성분들을 가지고 만든 교갑(캡슐)이 여성들의 건강증진에 좋은 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인기가 자못 높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 교갑은 야산에서 자라는 칡뿌리속의 여성미용작용이 강한 성분들이 여성들의 갱년기장애증상해소에 효과를 내도록 하면서도 여기에 강한 항암작용과 피부미용, 영양강화효과가 있는 왕벌젖(로열젤리)성분을 배합하여 만들어졌다”라고 설명했다.

  

매체는 “많은 여성사용자들은 피로회복이 빠르고 스트레스해소와 항산화효과가 크며 갱년기장애로 인한 혈압파동, 시력저하, 어지럼증을 없애는데 좋았다, 이시기 여성들의 고민거리로 되고 있는 비만예방에도 특효가 있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매체는 “영양강화에 좋은 자연식료품으로서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큰 것으로 알려져 여성들 속의 인기있는 건강식품으로 되고 있다”면서 “이 제품은 2019년 5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특허를 받았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로열젤리는 피부미용과 노화 방지, 여성분의 폐경예방, 어깨 결림, 붓기 냉증 등 혈관 증상 예방에 효과가 있다. 또한 당뇨병, 각종 암, 고·저혈압 개선, 동맥 경화, 심근 경색, 뇌졸중 등을 예방한다. 이외에도 대사 증후군과 우울증, 공황장애, 자율 신경 기능 이상 등 정신질환의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을 주며, 면역력을 향상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