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 민중대회와 검찰개혁촛불 모두 참석해야...
국민주권연대, 호소문 발표해
문경환
기사입력: 2019/11/21 [13:31]  최종편집: ⓒ 자주시보

국민주권연대는 오늘(21일) 민중대회와 검찰개혁촛불 모두 참가하자고 호소하였다. 

 

아래는 전문이다. 

 


 

 

[호소문] 11월 30일 민중대회와 검찰개혁촛불에 적극 결합하자

 

오는 30일 서울에서 2019 전국민중대회와 제13차 검찰개혁 공수처 설치 여의도촛불문화제가 열린다. 

 

오후 3시 광화문광장에서 열리는 2019 전국민중대회는 ‘불평등을 넘어’라는 기치 아래 자유한국당 해체, 민중생존권 쟁취, 한반도 평화 실현 등을 요구하는 집회다. 

 

또한 5시 여의도에서 열리는 촛불문화제는 검찰개혁과 공수처 설치, 자유한국당 해체와 황교안 내란음모 특검 등을 요구하는 집회다. 

 

지금 대한민국은 안팎으로 어려움에 처해 있다. 

 

적폐세력들은 부활을 노리고 발악을 하고 있으며, 민생은 회복 기미를 보이지 않고, 미국은 주한미군 지원금을 인상하라며 내정간섭을 일삼고 있다. 

 

게다가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는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 종료를 반대하며 단식에 돌입해 ‘일본을 위해 단식한 최초의 정치인’이 되는 막장 행동을 거듭하고 있다. 

 

이 땅의 혼란과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자유한국당과 적폐세력을 깨끗이 청산하며 미국의 압박을 이겨내고 한반도 평화경제를 실현해야 한다. 

 

민주주의와 평화번영, 자주통일을 바라는 이라면 모두가 한 마음이 되어 30일 전국민중대회와 여의도촛불문화제에 참가하자. 

 

적폐청산과 사회대개혁의 길은 하나다, 모든 촛불은 하나로 단결하자!

 

2019년 11월 21일

국민주권연대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대깨문 19/11/21 [15:16]
조국구속이 되고난후 단결을 말해야지 사기꾼을 품고있으면서 하는말은 대깨문일뿐 수정 삭제
calamus 19/11/21 [17:54]
국민주권연대는 완전 변질해버렸네요. 한심하기 짝이 없습니다. 수정 삭제
ㅉㅉ 19/11/22 [04:05]
전국민중대회를 민주당 이중대 동원대회같은 이미지처럼 보이게 만든것은 조국 정국에 즈음하여 보여준 주권연대의 통탄스러운 실책 때문이다. 뭐에 홀렸는지 반노동 반통일 정부이자 한나라당 협치정부인 민주당에 대한 몰빵지지 탓으로 '비판적 지지'에도 미치지 못하는 어처구니없는 똥볼을 차고 말았다. 수정 삭제
구더기 사육사 19/11/22 [10:00]
▶ 많이 설치던 자살한국당 프락치 구더기들이 3마리만 반 줄짜리 댓글로 꿈지럭거리며 손님을 기다리고 있구먼. 그래도 진드기는 두 줄을 넘겼네? 먹고 살기 힘든 진보와 개혁 세력은 일만 하고 잔다고 한 명도 오지 않는다. 적폐들의 온상인 정화조 같은 자살한국당, 라면 주며 이런 지랄하는 거 참 문제다. 똥물만 처먹던 구더기 잘못으로 돌리면 야박하다고 할 것이다. ▶ 전임 대통령 2명이 9년 동안 막가파처럼 어질러 놓은 걸 문 대통령이 치운다고 허리가 아프시단다. 야당이 되어서도 물귀신처럼 아무것도 하지 말고 같이 죽자고 물고 늘어지며 일본과 미국을 찬양하니 아직도 우리는 일제 강점 시기에 살고 있고, 70년 남북 분단이 700년을 향해 가고 있다. ▶ 중국인이 홍콩 살면서 영국인과 미국인처럼 되고 싶어 난리굿을 떠는 것과 같다. 빼앗긴 나라를 다시 찾느라 인생과 목숨까지 바친 국민이 얼마나 많은데 선량한 국민을 팔아가며 강점했던 일본넘과 간접지배하는 미국넘들에게 빌붙어 살아가려 하느냐? 그런 게 꿀맛인 걸 만인이 다 알지만 나쁜 짓 하며 그런 걸 향유하려 하지 않는다. ▶ 반역을 도모한 역적 황? 호빠는 그냥 굶어 뒈지면 안 되니 위 구더기들은 여기서 얼쩡거리지 말고 가서 똥물이라도 먹여 아주 오랫동안 그러고 있도록 하거라. 나? 갈보는 국회에서 미친 암캐처럼 잘도 씨버리더니만 미국 가서 주사 맞고 원나잇 스탠드를 했는지 영 비실거리며 다 죽어가는 소리 하던데 돌아오면 약물 검사와 구석구석 신체검사를 해보거라. ▶ 그리고 구치소에 있어야 할 자가 병원 vip 실에서 애인을 불러 씩씩거리고 있다고 하는데 돌려보내고 오너라. 진보나 개혁 세력이 되려고 여기서 얼쩡거리며 학습하느라 용을 쓰는 모양인데 이런 일부터 잘해야 한다. 일을 마쳤으면 보고 댓글을 올리거라. 최소한 이런 심사는 스스로 통과해야 가짜 진보나 가짜 개혁 세력 소리를 듣지 않는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