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연, 2기 김정은 국무위원장 연구모임 발표대회 개최한다!

하인철 통신원 | 기사입력 2020/05/03 [11:53]

대진연, 2기 김정은 국무위원장 연구모임 발표대회 개최한다!

하인철 통신원 | 입력 : 2020/05/03 [11:53]

한국대학생진보연합(이하 '대진연')이 오는 7월 11일, 제2기 김정은 국무위원장 연구모임 발표대회를 개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제1기 김정은 국무위원장 연구모임 발표대회가 끝난 뒤 다같이 찍은 단체 사진이다.  © 하인철 통신원

 

대진연은 지난해 68, 1기 김정은 국무위원장 연구모임 발표대회를 진행한 바 있다.

 

1기 발표대회에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음악정치, 겸손함, 헌신성, 민족애, 대담함, 후대사랑, 주민사랑 등 연구결과 동영상 6편과 노래 영상 2편이 출품되었다. 

 

당시 출품된 영상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1MKLAtYGKH8&list=PLBlo2bwyHetgFwUFhUOv9fsoogOc6hd9_)

 

대진연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2기 연구모임 발표대회를 7월 11일 오후 1시에 개최하겠다고 5월 3일 밝혔다.

 

아래는 한국대학생진보연합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라온 공지 전문이다.

 

--------------------------------아래-------------------------------------

 

<공지 : 2기 김정은 국무위원장 연구모임 발표대회>

 

작년 6월 8일, 1기 김정은 국무위원장 연구모임 발표대회가 열렸습니다.

대학생 참가자들이 총 9편의 동영상을 출품하였는데 북한 지도자를 사실과 객관적인 자료에 기초하여 알아보고 소개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올 여름, 2기 김정은 국무위원장 연구모임 발표대회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지난 총선에서 4.27 판문점 선언 이행의 걸림돌이었던 미래통합당이 참패하였습니다. 국민들은 4.27, 9.19 남북공동선언들을 반대하는 반민족, 반통일 정책과 세력을 심판하였습니다. 이런 국민들의 뜻은 남북공동선언들을 이행하고, 통일로 나아가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에도 북한 지도부의 건강이상설등 반통일세력들은 왜곡과 대결논리로 통일을 가로막기 위해 애를 쓰고 있습니다.

근거 없는 사실을 보수언론을 통해 확산시키면서 한반도 대립과 불안을 증폭시키려고 하는 것입니다.

북한을 정확히 알아야 통일로 나아갈 수 있고, 북한을 있는 그대로 알기 위해서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에 대해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남과 북이 서로에 대해 있는 그대로 잘 아는 것은 건강한 통일의 필수전제조건이라 할 것입니다. 서로에 대해 왜곡해서 알면 그만큼 상대를 보는 눈이 비뚤어지고 마음속에 상처와 대결심리가 증폭되며 통일이 멀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남북관계 개선과 통일실현에 이번 행사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일시 : 7월 11일 오후 1시

장소 : 추후공지

주최 : 한국대학생진보연합 2기 김정은 국무위원장 연구모임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