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동화 백성공주] 고개숙인 태영호와 지성호... 큰그림은 따로 있었다!

김영란 기자 | 기사입력 2020/05/06 [09:22]

[정치동화 백성공주] 고개숙인 태영호와 지성호... 큰그림은 따로 있었다!

김영란 기자 | 입력 : 2020/05/06 [09:22]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는 동영상을 소개합니다. (편집자 주)

-------------------------------------------------------------------

  

*옛날 옛날에 백성공주와 정치못난이가 살고 있었어요.

 

백성공주- 우리 군은 충분히 대응조치를 했어. 오히려 대응 매뉴얼에는 북한이 1발을 사격하면 3발 이상으로 대응하라고 되어 있어서 과잉 대응이 확전 가능성을 높인다는 지적이 있을 정도야. 이렇게 과도할 정도로 충분한 대응사격을 했는데도 북한을 이해하고 넘어간다는 식으로 왜곡하면 되겠니?

 

정치못난이- 아니, 자꾸 이런 일이 되풀이 되면 안 되니까 하는 말이지

 

백성공주- 평화를 정착시키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건 아예 충돌이 일어나지 않게 만드는 거야. 남과 북이 합의한 판문점 선언과 군사분야합의서를 지키는 게 필요한 거라고.

 

정치못난이- 그런데 북한군이 이번에 총을 쐈잖아. 그럼 군사합의 위반 아냐?

 

백성공주- 지금 남북합의들이 제대로 실현되지 않고 있잖아. 미국과 미래통합당 같은 적폐세력들이 방해하고 있기 때문에 말야. 최근에도 봐봐. 태영호랑 지성호가 북한에 대해 근거도 없는 가짜뉴스를 퍼트리는 바람에 미군은 최소 8종의 정찰기를 50여 차례 띄웠어. 북한 입장에서는 북한은 가만히 있는데 미군이 군사 긴장을 고조한 상황인 거야. 이러면 군사합의가 잘 이행되지 않고 평화가 자꾸 깨지게 된다고.

 

정치못난이- 태영호 의원이랑 지성호 의원이 잘못했다는 거야?

 

백성공주- 그럼 잘했니?

 

정치못난이- 물론, 결과적으로 틀리긴 했지만 그래도 태영호 의원이랑 지성호 의원이 북한 출신이니까 북한에 대해 가장 잘 알 거 아냐? 그런 사람이 자기 생각을 말할 수 있는 거지, 추측도 못 해?

 

백성공주- 99% 확실하다고 떠들었는데 틀렸으면  자중하고 있어야 하는 거 아냐? 적폐들이 어디서 적반하장이야? 

 

정치못난이- 적반하장이라니?  문재인 정부가 너무 친북적으로 하니까 태영호나 지성호 같은 의원들이 필요한 거야. 누군간 북한과 싸워서 균형을 맞춰줘야 할 것 아냐?

 

백성공주- 정치못난이야 없는 일까지 거짓말로 꾸며내고 있잖아. 책임 지지도 못할 근거 없는 말로 갈등을 조장하면 남과 북이 어떻게 관계를 개선하고 평화를 정착시킬 수가 있겠어?

 

정치못난이- 실수 한번 했다고 되게 뭐라고 그러네. 태영호 의원이 사과까지 했잖아? 그럼 됐지?

 

백성공주- 태영호가 실망시켜서 사과한다고는 했지만 잘못했다고는 안 했어. 오히려 자신의 영향력이 크다는 걸 실감했다고 말했지. 이게 거짓말한 것에 대한 사과니?

 

정치못난이- 그러고 보니 사과가 좀 이상하긴 이상하네? 다시 보니까 자기 자랑 같기도 하고...

 

백성공주- 태영호와 지성호는 자기도 잘 모르면서 확실하다는 식으로 가짜뉴스를 퍼트린 것에 대해선 아무런 문제의식도 느끼지 않고 있어. 이건 사실상 일부러 거짓말을 했다는 뜻 아냐?

 

정치못난이- 에이, 일부러 그랬다니. 나중에 사실이 드러나면 자기만 쪽팔릴 텐데 뭐 하러 일부러 거짓말을 하겠어.

 

백성공주- 그건 미래통합당이 일부러 가짜뉴스를 퍼트려서라도 남북관계 발전을 막으려고 하기 때문이야. 국민이 미래통합당을 비난해도 어차피 지금은 선거가 끝났잖아? 그러니까 여론은 신경 쓸 필요 없이 남북 사이에 분란만 조장하면 되는 거지. 그리고 미래통합당이 분란 조장에 태영호, 지성호 이 두 탈북자들을 가장 앞장에 세우고 있는 거고. 이번 사건을 봐봐. 태영호와 지성호가 거짓말을 했다는 게 들통 났지만 미래통합당에 소득이 없었던 것도 아냐.

 

정치못난이- 미래통합당이 무슨 이득을 봤다고 그래?

 

백성공주- 태영호와 지성호는 원래 듣보잡이었잖아. 지성호는 누군지 이름도 잘 몰랐고 태영호는 국회의원보다는 차라리 미성년자 강간범 이미지가 더 강했지. 그런데 이번 사건을 통해 태영호와 지성호는 인지도가 엄청나게 올라가게 되었어. 대표적인 보수 국회의원으로 자리를 잡게 된 거지. 태영호와 지성호는 이걸 노렸던 건 아닐까?

 

정치못난이- 논란만 잔뜩 생겼는데도 이익이란 말야?

 

백성공주- 미래통합당에선 막말을 많이 할수록 떠받들리는 거 아냐? 일베 같은 애들이 밀어주잖아. 논란이 생겼어도 뭐, 미래통합당엔 적폐언론이 있잖아? 1달만 지나면 논란은 싹 사라지게 될 걸? 논란은 어차피 사그러들고 대신 태영호와 지성호는 미래통합당의 주요 국회의원으로 부상하게 되겠지. 성조기부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반북활동에 전면으로 나서면서 말이야. 앞으로 이 둘이 난리 치며 남북관계에 훼방을 놓을지 빤히 보이니까  태영호랑 지성호는 국방위, 정보위에 가면 안 된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어.

 

정치못난이- 아니 태영호와 지성호 의원은 탈북자 출신이잖아. 원래 남북관계 이야기를 하려고 국회의원이 된 거라고. 근데 왜 일하는 걸 막으려고 그래?

 

백성공주- 태영호랑 지성호는 지금도 가짜뉴스까지 서슴지 않고 퍼트리는데 얘네가 국회 국방위나 정보위에 들어가서 1급 기밀 같은 걸 알게 되면 어떻게 되겠어? 사실관계는 무시하고 가짜뉴스도 아랑곳없이 퍼트리면서 무작정 반북대결에 악용할 가능성이 크잖아. 이건 안보를 지키는 게 아니라 오히려 안보를 망치는 거라고.

 

정치못난이- 하지만 태영호, 지성호 의원들은 이미 당선됐어. 국회의원으로서 자기 활동해나가게 되었다고. 이 둘이 난리 치는 걸 보고 싶지 않으면  문재인 정부가 남북관계를 무리하게 개선하려 하지 말고 얌전히 있으면 될 거 아냐?

 

백성공주- 정치못난이야 그게 바로 적폐가 노리는 거잖아. 오히려 적폐들이 막으려 들수록 휘둘리지 말고 남북관계를 적극적으로 개선해 나가야 해. 국민은 적폐들에 발목 잡히지 말고 해야 할 개혁을 하라고 민주당에 180석을 몰아준 거라고.

 

정치못난이- 아.. 혹시라도 통일되면 미래통합당은 꼼짝 못 할 텐데.. 난 어디에 붙어야 하지? 아 머리아파~

 

백성공주- 정치못난이야  국민이 가장 중요한 거 아냐? 백성의 목소리를 들으란 말이야!

 

* 총선이 끝나자마자 남북 사이를 이간질하는 걸 보면 적폐들이 정말 남북관계 개선을 두려워하는 것 같네요. 우리는 꼭 남북관계를 개선해서 한반도에 평화와 번영, 통일을 실현해야겠어요. 백성공주와 정치못난이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