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발표대회] 7.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대가정

김영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9/19 [19:26]

[연구발표대회] 7.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대가정

김영란 기자 | 입력 : 2021/09/19 [19:26]

 

국민주권연대는 지난 6월 13일 ‘2021 김정은 국무위원장 연구발표대회(이하 연구발표대회)’를 개최했다.  

 

국민주권연대는 연구발표대회 취지를 “통일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남과 북이 서로에 대해 있는 그대로 정확하게 알아야 한다. 북한을 잘 알기 위해서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에 대해 제대로 알아야 한다”라고 밝혔다.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5만 세대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고생길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대가정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인민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전력생산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전쟁노병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최전선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평양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황금산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핵무력 완성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현대무기’ 등 11개 작품이 연구발표대회에 출품되었다. 

 

본지에서는 연구발표대회 영상을 하나씩 공개한다.

 

일곱 번째 영상은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대가정이다’

 

북한은 자신의 사회를 ‘하나의 대가정’이라고 강조하곤 한다. 

 

영상은 북한의 ‘처녀어머니’ 사례 등을 다루면서 북한이 하나의 대가정을 이룰 수 있는 원동력을 분석한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모습을 조명한다. 

 

영상을 만든 이들은 “북한이 어떻게 시련, 난관을 헤쳐나갈 수 있는지 또 원동력은 무엇인지 알아보자는 취지에서 이 주제를 고민했다”라고 제작 배경을 설명했다. 

 

연구발표대회 여섯 번째 영상 보러 가기->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최전선 (http://www.jajusibo.com/56956)

로그인 후 글쓰기 가능합니다.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