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유위자 2017/11/14 [21:11]

    수정 삭제

    한반도는 새로운 경제질서를 보여주어야 한다.
    기존의 공산주의모델이나 자본주의 경제 모델은 이제 그 수명이 다 했다. 인류는 새로운 경제 모델이 필요하다. 기존의 경제 모델은 나만 잘살면 된다는 식의 또는 나만 아니면 된다는 식의 모델이다. 인간뿐만아니라 지구상의 모든 존재는 모두 유기적으로 연결되어있다. 즉 하나는 곧 전체이고 전체는 곧 하나이다 라는 철학이 도입되어야 하는 시대이다.

    프랑스 혁명이후 인류는 자유와 평등이라는 이념으로 발전했다. 하지만 이러한 관점은 개개인의 수준으로 볼 때는 옳다 하지만 모든 개개인들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있다는 점을 고려하지 못한 이념이다. 새로운 시대의 이념은 모든 개개인들을 유기적으로 연결시켜주는 사상(조화와 질서)이 필요하다. 이제는 세포 수준의 시대에서 벗어나 장기 수준의 유기적인 경제 모델을 만들어 가야 하고 지구상의 모든 인류를 서로 유기적으로 보듬어 가는 사상이 필요하다.

    패권주의 미국의 시대는 여기까지이다. 미국은 3년이내로 붕괴된다. 미 연방은 붕괴되고 서부를 중심으로 하는 새로운 미국이 탄생하게 될 것이다. 통일한반도는 이 새로운 서부 중심의 미국과 손잡고 새로운 정신문명을 주도하게 될 것이다.

    정신문명 건설의 핵심은 플라즈마 집초기술을 이용한 붕소-수소의 핵융합 발전이다. 핵융합 발전을 이용해서 친환경적인 전기를 시간이나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전기를 공급할 수 있어야 새로운 정신문명발전의 기반이 된다. 이러한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는 곳과 그리고 이러한 발전 모델을 구현할 수 있는 곳은 지금 상태로는 한반도 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