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종미 문근혜 2018/01/09 [16:01]

    수정 삭제

    어짜피 예정되었던 것
    오바마는 프럼프보다 깡이 없어서 전략적 인내, 즉 시간끌기를 했던가? 오바마 정부가 전략적 인재 정책을 추진한 것은 모든 경우의 수를 다 대입해 보아도, 결론은 오르지 한가지, 전략적 인내, 즉 시간끌기 밖에 없기 때문이다. 왜? 미국은 북한과 전쟁을 할 수 없고, 그렇다고 북한에게 굴복할 수도 없으니까 미국이 선택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오르지 전략적 인내, 즉 시간끌기 였던 것이다.
  • 종견 문근혜 2018/01/09 [16:01]

    수정 삭제

    어짜피 예정되었던 것
    트럼프정부 역시 마찬가지다. 트럼프 정부 들어서 이것 저것 모든 경우의 수를 다 헤집어 보았으나 결과는 마찬가지. 북한과 전쟁을 할수 없고, 그렇다고 북한에게 굴복할 수도 없으니까 트럼프 정부가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오르지 전략적 인내, 즉 시간끌기 시즌2가 될 수밖에 없는 것이다. 북빠들은 미국의 굴복이니 뭐니 하고 떠들어 대지만, 이때까지 북미간 수없이 반복되어온 패턴이다. 미국은 어쩔 수 없이 시간끌기를 하는 수밖에 없다. 북한과 대화를 하네 마네, 어쩌네 하면서 시간을 끄는 것이다. 미국이 이렇게 대화 하는 척 시간을 끄는 동안은 북한 역시 핵시험이나 미사일 시험을 중단할테니 말이다. 앞으로 이러한 미국의 시간끌기는 트럼프 정부 내내 이어지고, 트럼프 정부 이후에도 계속해서 이어진다. 적어도 앞으로 10년 간은 북미간 질서의 변화 없이 이때까지와 마찬가지로 서로 으르렁 거리며, 대화를 하는 척 하면서 시간끌기가 계속된다.
  • 밀리칸 2018/01/09 [17:01]

    수정 삭제

    미제는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그렇다치고
    미제가 전쟁을 선택할 수 없다는건 다 아는 사실아닌가? 그렇다고 패배를 인정할수도없으니, 그냥 제재놀음이나하면서 시간끄는건 종견문근혜가 아니어도 다 아는거 아닌가? 문제는 칼자루는 이제 미제한테 있는게 아니라는거지.,.,니 주장은 미제의 시간끌기, 거짓협상에 북한이 응할때 이야기가 성립한다. 그리니 뇌구조가 한쪽 밖에 못보건지..
  • 종견 문근혜 2018/01/09 [19:01]

    수정 삭제

    북빠는 역시 꼴통
    미국이 북한과 전쟁을 할 수 없다. 그러면 북한은 미국과 전쟁을 할 수 있니? 븅신아. 북한 역시 미국과 전쟁 못해. 전쟁이 아닌 방법으로 북한이 미국의 항복을 받아낼 수단이 있니? ?써 븅신아. 북미 간 서로 전쟁 못해. 미국이나 북한 공히 서로에게 항복을 받아낼 수 있는 어떤 수단도 없어. 고로 북미 관계는 이때까지와 마찬가지로 흘러 갈 수밖에 없는 거야. 더욱이 미국과의 전쟁이 무서워서 대륙간탄도탄도 정상각도가 아닌 고각발사하는 북한인데, 이런 북한에게 미국이 왜 굴복하겠니. 븅신아.
  • 만적 2018/01/09 [19:01]

    수정 삭제

    핵 억제력에 300인 위원회가 굴복하겠니? 좀비들아!
    침략전쟁으로 국제 은행가 먹여 살려주는 미제를 하수인으로 부리며 구소련과 동유럽을 몰락시킨 300인 위원회가 북조선의 핵억제력에 단일 세계정부를 포기하고 무릎꿇는다는 좀비들. ㅋㅋㅋㅋㅋㅋ
  • 이과수 2018/01/09 [21:01]

    수정 삭제

    북미대결은 세계사 동서양을 결론짖는 승부수
    단순한 무기대결이 아니다. 세계사가 어떻케 흘러가고 있는지 본다면 북미대결은 아주 의미심장한 핵심을 담고 있다. 오래전부터 세계를 주물러온 서구 비밀세력은 제 일순위 북한을 지목하였다. 그리고 트럼프가 당선된 17년도에 이 문제를 더 이상 미루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하였다. 그래서 나는 17년도에 전쟁이 날 가능성이 아주 많다고 본 것이다. 실제로 미국은 몇차례 시도를 하였다. 모든 것이 실착임을 깨달은 트럼프는 오바마가 왜 전략적인내를 하여야 됐는지 이해가 될 것이다. 이제 상황이 반전되었다. 미국은 17년도에 꺼낸 카드를 뒤집어야 될 상황을 맞은 것이다.
  • 111은 구더기 밥 2018/01/09 [22:01]

    수정 삭제

    북한(조선)과 뭔 좋은 관계개선 이야기가 나오면 홍빠들이 구더기처럼 나와 설치는구먼.
    북한은 평창 동계올림픽 참가를 자주적으로 결정해 한국에 알린 것인데 미국넘들은 북한의 핵 공격 임박에 언제 통구이가 되나 하며 강시 얼굴로 시한부 인생처럼 살다가 이런 소식이 전해지니 서로 대가리를 굴려서 살아날 궁리를 만들어 북한을 향해 "사랑해요!" 하는 립 서비스를 하면서 정신병자가 아닌 것처럼 행세해 저승사자 특검 뮬러의 소환장 발부도 막고, "화염과 분노" 책자에 나오는 반역자 신세도 면하고, 예루살렘에 대한 이스라엘 수도 선언과 관련한 국제적 왕따 신세도 벗어나려고 위와 같이 생색내는 별의별 헛소리를 돌아가며 씨버리는 거지.

    이럴 때 북한이 또 험악하게 논평하면 지네들 입장이 곤란해지니 북한에 사과 상자를 번개같이 건네줬을 거야. 위 미국넘들은 지네들 정치적 여건이 좋지 않을 때도 국민의 시선을 돌리려 북한에 돈을 지불하고 미사일 발사나 핵 실험을 요청하지. 북한이 미국과 뭔 할 일이 있다고 미국이 시간 끌기를 한다고 난리들이지? 트럼프의 저승사자는 뮬러고, 미국의 저승사자는 북한인데 그런 짓거리 한다고 운명의 순간이 바뀌기라도 하는가?

    남북한 정부가 오늘 판문점 회담 때처럼 화기애애하게 지내면 홍빠들도 자신들이 한국 정부와 북한 정부를 매일 욕해서 그런 결과가 나온 것이라고 하겠지? 헛소리에 능수능란한 위 미국넘들과 홍빠들은 오디션 없이 봉숭아 학당에 출연해도 되겠어.
  • 황진우 2018/01/10 [00:01]

    수정 삭제

    찌질이또라이들은
    몇 방 얻어맞아야-----
  • 희망사항 2018/01/10 [06:01]

    수정 삭제

    "전략적 인내"라는 말은 가면이지요!
    그냥 참자! 하는 말이 아니라, 뒤에서 북정권의 붕괴를 위한 온갖 계획과 공작을 실행하면서... 그것이 이뤄질 동안에... 표면적으로는 참고 기다린다는 말이지요!
  • 111 2018/01/10 [08:01]

    수정 삭제

    미국도 북한 과 핵전쟁한다

    친북정권

    주한미군철수 - 한국과북한전쟁2- 미군불개입 -- 2010년 홈프론트영상 - + 북폭 추가됨
  • 111은 구더기 밥 2018/01/10 [09:01]

    수정 삭제

    북한의 수소탄 장착 ICBM이 미국 맨해튼과 뉴욕, 일본 도쿄, 나고야와 오사카 일대를 히로시마처럼 만드는 건 예술이다.
    통구이 된 트럼프 가족과 111 일본 들쥐들을 똥통에 집어 던져 구더기 밥이 되게 하면 상황 끝.
  • 456RTYG 2018/01/11 [23:01]

    수정 삭제

    병신들이 완전 돌았네
    역시 간첩인지 나라안에 있는 빨갱이 글 멋저보이지만 웃기지 마라 아무리 대화대화해도 비핵아니면 100% 북폭이다 이비엉신들아 미국도 간첩 문재인속 돼지 정은속 해파리속 들여다 보듯 다보고 있지 자화자찬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