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김삿갓 2018/04/15 [09:04]

    수정 삭제

    약한 나라만 골라 침략하는 제국주의 깡패들....
    미영불 서방 제국주의자들은 시리아,이락,리비아같은 만만한 비핵국가들만 골라 때린다.... 옛패권은 간곳없고 지금은 북한같은 핵무장 소국에도 선제공격,말뿐이지 수소폭탄 , 화성15호 무서워 감히 어쩌지못한다.....북의 icbm은 미,영,불도 날려버릴수있다....
  • 111은 구더기 밥 2018/04/15 [14:04]

    수정 삭제

    트럼프를 처음에 길을 잘못 들여놓으니 또 같은 일을 벌였다.
    지난번에도 화학무기 사용 누명을 뒤집어씌우고 공군기지에 미사일을 쏘더니 못된 버릇이 어디 가지 않는구먼. 아무리 대가리 속에 딴생각이 있다고 해도 케케묵은 낡은 모략으로 개수작을 부리면 안 되지. 지난번에 순항미사일을 쏜 구축함을 바로 격침해 수장시켰으면 일어나지 않았을 일이었다.

    미국과 전쟁을 피하려고 하면 미국은 그것을 이용해 언제든지 상대방을 침략하고 괴롭힌다. 사소한 일이라도 전쟁을 하고 미국인을 죽여야 한다. 전쟁을 강하게 하면 그만큼 더 많은 미국인을 죽이고 파괴해야 한다. 그러한 과정이 없으면 미국은 자신이 강한 줄 알고 항상 상대방을 내려다보고 따까리를 긁어모아 침략한다. 미국 등의 무력이 강하므로 러시아도 상하이 협력기구, BRICS 및 비동맹운동 등을 중심으로 강력한 동맹을 형성해 나토든 누구든 강력하게 대항해야 한다.

    예멘 반군이 쿠데타로 엎은 정부군을 미국 등 서방과 사우디아라비아 및 아랍 연합군이 지원하는데 예멘 반군을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나라가 하나도 없다는 건 러시아 등 반미 세력의 잘못이 크다. 한반도에 미국이 핵 무력을 동원해 뭔 연합훈련을 한다고 하면 러시아와 중국 등도 출동해 견제력을 보였어야 했다.

    이번에 시리아를 공습한 미영불은 나토 국가고 이들의 구축함과 전투기를 격침이나 격추하면 나토가 개입하는데 러시아가 혼자 감당하기 힘드니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그에 버금가는 군사조직을 상시 가동해야 한다. 전쟁을 피하는 평화적인 마음으로 평화를 지킬 수 없다는 누구나 아는 상식이니 그동안 했던 대화로 충분하고 이젠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할 때다.

    대화로 전쟁을 피하는 게 아니라 전쟁이 전쟁을 피하도록 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따라서 미영불의 시리아 미사일 공습을 반드시 강력하게 보복해야 한다. 그리고 그 전쟁 규모를 확대해 미국 본토에도 수소탄 장착 대륙 간 핵탄두 탄도미사일, SLBM, 사르맛, 킨잘, 아방가르드, 핵 추진 엔진 순항미사일, 핵탄두 탑재 대륙 간 수중 드론 등이 시도 때도 없이 떨어져 미국 넘들이 헛소리나 헛지랄하지 못하고 지네 나라나 잘 지키도록 해야 한다.

    미국 넘들이 자는 한밤중에 시뻘건 미사일이 쏟아져 날아오고 결혼식이나 장례식장에도 미사일이 떨어져 몰살하고, 병원도 폭격받고, 식량 및 의약품 등 모든 생필품이 부족하고 구하기도 어려워 영양실조도 수두룩하고, 전염병도 발생하고, 쿠데타도 일어나고, 수많은 반군도 난립하고, 수많은 난민이 발생해 도망가다 헬기 총격에 죽고 빠져 죽고, 인프라, 공장, 빌딩, 상가 및 주택이 모조리 부서져 바퀴벌레처럼 살아야 이 세상의 평화가 온다.

  • Heaven 2018/04/15 [16:04]

    수정 삭제

    잔인한 인간 말살 방법은 막아야한다.
    중동국가는 오래전 부터 피로 물들인 국가들로 음악을 들의면 마치 세상 끝이라는 느낌이 드는 것이 어제 오늘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왜 코란에 쓰여있는가? 부닝을 4명 까지 거느릴수 있고 여자는 인간이 아니고 남자 다음의 서욜로 매겨지는 묵시적 서열이 생겼을까? 역사에서 나온 생존 방법의 결과이다. 전쟁이 많아 남자가 많이 죽어서 씨가 부족한 까닭이다. 잔인한 짓은 막아야 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 보다가 2018/04/16 [20:04]

    수정 삭제

    얻어맞은 뒤 자주권침해란...
    약자들의 하소연이다.
    천오백만이 넘는 인구를 가지고도... 참 불쌍하다.
    역시 미국놈들은 보복의지나 능력이 없는 국가들만 때리는 쪼잔한 놈들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족 국제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