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111은 구더기 밥 2018/06/14 [06:06]

    수정 삭제

    한국 사람 누구도 미국이 한국을 핵 공격하리라 걱정하지 않는 것처럼
    그런 순간이 오면 조선도 비핵화를 하겠지만,

    지금은 일본이 패망하고 돌아가는 정도의 시간이라 조선의 경우 당시 한국 사람이 일본에 대해 느꼈던 감정과 같다고 할 수 있지. 설령 세월이 지나도 주변 4 강의 욕심으로 청일전쟁, 러일전쟁과 일제 강점기 당시의 한반도 상황을 잊을 수 없지. 체제 안전이나 국가 안보는 누가 지켜준다고 믿을 일이 아니고 스스로 지킬 수 있는 힘을 가져야지.

    남북이 함께 잘살아 나가도 주변 정세가 복잡하게 돌아가면 비핵화할 이유가 전혀 없지. 이 정도 상황이면 일본도 이미 핵 무장을 하고 있을 건데 한반도만 미친년처럼 빤쓰 입고 있어서는 안 되지. 역사를 아는 남한 사람은 비핵화를 입에 올려서는 안 된다. 이 세상 어느 나라도 핵무기를 보유하고 있지 않을 때 비로소 비핵화가 가능하고 그래도 다른 강력한 신무기는 가지고 있어야 한다.

    중국이 쳐들어오고, 몽고(몽골)가 쳐들어오고, 일본이 쳐들어오고, 미국이 쳐들어올 때마다 몰살하고 도망 다니고 약한 무력으로 중과부적의 상황을 얼마나 많이 겪었는가? 절대 그런 상황을 되풀이할 수 없다. 무력이 강하면 멀리 있는 나라도 찾아오는 반면, 무력이 약하면 아무리 가까이 있어도 소용없다.

  • 김삿갓 2018/06/14 [17:06]

    수정 삭제

    CVID의 정체
    cvid...이 말은 남한 매국노들에게는 금과옥조다...미국무성차관보의 한 이름없는 쫄따구가 생각해낸 강성 아 이디어를 볼튼놈이 맘에들어 채용한것인데 미군보고 북한동족을 핵공 격해서 민족말살을 갈망하는 매국노들이 무조건 조.미 담판을 방해하는 흉기로애용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