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111은 구더기 밥 2018/06/30 [10:06]

    수정 삭제

    이제 이런 슬픈 詩는 미국넘들이 수십 년 지나 짓도록 만들자.

    내일 미국 현지시각 새벽, 조선은 워싱턴 D.C.와 맨해튼 등 미국 대도시 200개를 향해 수소탄 장착 ICBM을 동시에 발사해 완전히 검증할 필요 없이 불가역적으로 잿더미로 만들고, 특수부대 50,000명이 핵 배낭을 들고 들어가 살아남은 군 기지와 우주센터, 전기, 가스, 수도와 통신시설, 항만, 공항, 철도, 고속도로, 대교, 터널, 정부 기관 및 방송설비 등 눈에 띄는 대로 모조리 폭파해 다시는 복구하지 못하도록 하고, 살아남은 자는 모조리 난민으로 도망가게 해 훗날 위와 같은 시를 짓도록 하면 지네들이 저지른 패악질이 어떤 것인지 제대로 알 것이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세상 만인의 분이 풀리지 않는다.

    조선 혼자서 이렇게 하면 다른 나라가 심심하니 중국도 미국과 전쟁하고 러시아도 하고 이란도 하고 베네수엘라도 하고 시리아도 하고 이라크도 하고 아프가니스탄도 하고 그 외 상하이 협력기구나 비동맹 운동 회원국 들도 하면 미국은 정신 차리기 어려울 거다. 이미 워싱턴 D.C.와 맨해튼이 날아갔으니 정치, 군사, 금융 등 핵심 시스템이 기능하지 않으니 미국을 골로 보내는 건 식은 죽 먹기다. 그냥 벌떼같이 몰려가 죽창으로만 찔러 죽여도 대책이 없을 거다.

    지옥에나 가서 CVID, 先 비핵화 後 제재 해제 등을 읊고 있거라.
  • 경비원 2018/07/01 [21:07]

    수정 삭제

    111잡아 정신병원에 넣는 경비원으로 앞으로 문재인도 넣을려 하는디 웬 김정은 문재인??? 무슨 시의 내용 가지고 트집잡는게 우습다만 김정은이 햇빛이고 문재인이 달빛이란다? 웃겨스리.....참으로 썩어빠진 달빛이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