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111은 구더기 밥 2018/10/09 [16:10]

    수정 삭제

    제주 4.3사건 희생자 14,000여 명, 여수·순천 사건 2,000여 명, 5·18 광주 민주화 운동 희생자 약 400명, 부상자 3,000여 명, 충북 영동 황간면 노근리 오폭 사망자 250여 명 ... 전부 미국과 미군이 관여해 우리 민족을 학살한 사건들이다. 6·25전쟁 때는 수백만 명이 죽어 한반도 전체가 무덤이 되었다. 치매 걸린 루스벨트가 미국의 이익을 위해 남의 나라를 임의로 분단한 결과다. 조선은 몇 달 남지 않은 트럼프 재임 중 반드시 미국을 핵 공격해 미국인 수천만 명을 뒈지게 만들어 역사에 남겨야 한다.

    조미 정상회담 지지부진에 대한 희롱죄를 뒤집어씌워 합의문을 파기하고 선전포고한 뒤 미국에 사는 모든 외국인에게 도피를 경고하고 핵 공격해 수천만 명을 죽였는데도 또다시 남의 나라를 간섭, 이간질, 위협, 제재, 정권 교체, 침략, 분단, 군정, 학살이나 주둔 등을 하고 싶은지 한번 지켜보고 싶다.

    조선을 세상에 널리 알리고 경제발전을 추구하려면 미국을 침략해 파멸시키고 그 위상을 드높여 세상이 조선에 몰려오도록 해야 한다. 칭기즈칸(징기스칸) 다음의 동방 영웅은 이렇게 탄생하는 것이다. 굳이 수많은 나라를 침략할 필요도 없이 딱 미국 한 넘만 조지면 된다. 그것도 세상만인이 구더기로 생각하는 트럼프가 대통령 할 때다.

  • 무릉도원 2018/10/09 [19:10]

    수정 삭제

    남 일이 아니잖아.. 625 생각 나지 않냐? 기본 발상이 원숭이는 짐승이다.. 여기서 기인된 것이지... 이런 발상은 비단 양키만의 전유뮬이 아니라는 것이지... 우리도 가지고 있다라는 것이지... 힘이 없어서 발현이 되지 않은 것 뿐이지... 이거 무서운거야... 아수라의 정신세계... 마음을 가진 원숭이의 광란의 지랄이란 가이 없다라는 거지.. 이런 극악한 정신에 접근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통치의 기술이야.. 그렇다면 반도인 수준은..? 그래서 유대는 생각한 것이지.. 소프트하게 때되면 제거하는 법을... 항우시스템보다는 좀 차원이 높지.. 항우는 그냥 산채로 묻어버리잖아..
  • 새가슴 김정은 2018/10/10 [09:10]

    수정 삭제

    미제에 의해서 시리아나 예민이 초토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세계의 자주화, 반미반제의 선봉장을 자처하는 북한, 김정은은 비핵화 선언을 통해 반미반제 포기 노선을 선택했고, 미제에 대한 환상은 죽음이라던 북은 최고지도자라는 자가 미제에 환상을 갖고, 미제를 짝사랑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새가슴에 마마보이 김정은,
    김정은이 최고지도자로 등극한 후, 김정은은 항상 부인 리설주를 대동하였다. 왜였겠나? 불안하고 두려움에 떠는 김정은을 안정시키기 위한 일환이었고,
    이후에는 동생 김여정이 김정은의 보디가드겸, 정책실장 역할을 하고 있다.

    새가슴이며, 마마보이인 김정은은 부인 이설주나 동생 김여정이 없으면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새가슴에 마마보이다.

    오죽하면 전용기인 참매 1호가 있음에도 중국이 전용기를 빌려준다니까 국가의 자존심도 팽개치고 중국 전용기에 홀딱 올라타겠는가.

    김정은은 미국이 두려워 반미반제 노선을 포기한 것이다.
  • 111은 구더기 밥 2018/10/10 [11:10]

    수정 삭제

    새가슴 /

    태풍이 지나가니 살아남은 구더기가 또 꿈지럭거리며 꿀 발라 놓은 자주시보 게시판에 왔구먼.
    대가리가 물렁물렁한 것들이 정신착란까지 있어 뒷방 늙은이처럼 일 년 전에 한 말을 또 구시렁거리며 있구먼. 매일 똥물을 배부르게 처마셔야 대가리가 좀 단단해질 텐데 게을러서 글렀다. 내일 다시 오거라. 자주시보 입구에 농약을 뿌려 둘 테니 많이 처먹고 뒈지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