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독자 의견 2019/05/05 [16:05]

    수정 삭제

    댓글 쓰는 사람도 몇 명 없는데 댓글 다는데 뭔 제한이 많아 댓글을 제대로 달지 못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개선한다면서 이전보다 훨씬 더 못한 환경을 장기간 지속하고 있는데 참 답답합니다. 빠른 조치 바랍니다. '금지 단어가 있어서 글 등록을 할 수 없습니다. 관리자문의'라는 문구와 함께 댓글이 날아가 버리면 얼마나 기분이 나쁘겠습니까? 아무리 봐도 금지 단어를 찾을 수 없는 데도 이런 문구가 나오면 댓글을 다는 독자는 어이가 없으니 금지 단어를 공지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보안법 2019/05/05 [17:05]

    수정 삭제

    국가보안법상에 댓글 필터링 때문인듯합니다. 윗분말씀도 일리가 있지만 국가보악법이 더러워도 형행법은 지켜야지요!!
  • 독자 의견 2019/05/05 [17:05]

    수정 삭제

    국가보안법상에 댓글 필터링 때문이 아니고 홈페이지 개선 작업을 하고 있는데 뭔 설정을 잘못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이것 때문에 날이 갈수록 댓글 쓰는 환경이 불편해지고 있습니다. 금지 단어와 관련한 경고 문구는 꼭 금지 단어를 사용했기 때문에 나타나는 게 아니고 웹 마스터가 설정한 규정에 저촉되면 여러 다른 상황에서도 같은 에러 문구가 나타납니다.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특별한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 늘 사용하던 단어를 사용해도 나타나기 때문에 하는 말입니다. 또한, 홈페이지 개선 작업을 해도 수정 버튼을 막아놓을 필요도 없는데 맨날 아래 메시지를 띄웁니다. Parse error: syntax error, unexpected T_STRING in /home/ins_news3/ins_news-UTF8/etc_m.html on line 26
  • 구더기 관찰사 2019/05/05 [18:05]

    수정 삭제

    ▶ 조선의 발사체가 원산 호도반도에서 동해 쪽으로 200km를 날아갔다고 했는데 그곳에서 청와대까지 거리가 정확히 200km다. 방향만 틀어 발사했으면 청와대는 사라지고 그 안에서 할 일 없이 버글거리던 앵무새도 모조리 뻗었을 것이다. 조선 당국이나 매체가 판문점 선언이나 9월 평양 공동선언의 자주적 실천에 대해 그간 여러 차례 한국 정부에 강조했지만 뻐꾸기 소리처럼 듣고 더 배가 고파보라는 듯 엉뚱한 짓거리만 하고 있으니 누구라도 식상하지 않을 수 없다. ▶ 원화 환율은 2017년 1월 미화 1달러당 1,200원의 고점을 찍은 뒤 강세로 전환해 2018년 상반기는 1,060원까지 바닥을 두들리며 수출업체를 어렵게 하였고, 동 하반기에는 1,120원 전후로 약간 숨을 쉬다가, 지난 4월 하순 이후 지난주까지 1,170원까지 도달한 뒤 저항을 받아 내려가는 순간 조선이 화력타격훈련을 실시하였으니 이번 주 환율에 관심이 많을 것이다. ▶ 트럼프가 1분기 GDP 성장률 3.2%와 4월 실업률은 3.6%로 반세기 만에 최저라고 자랑하는데 정작 주가지수와 달러지수는 되려 하향하는 모순된 모습을 보인다. 이런 상황에서 천방지축 트럼프와 허깨비 펜스가 금리 1% 인하를 노래 부르고 있으니 연준 의장이 그만 주둥아리 닥치라고 한다. ▶ 아무튼, 조선의 화력타격훈련에 대한 트럼프의 기죽은 트윗에 이란, 베네수엘라, 리비아, 예멘 후티 반군과 아프가니스탄 탈레반 등 자주 진영에서는 기가 찬다는 표정이고, 서방 진영에서도 실소를 금치 못하고 있다. 특히 스웨덴 방송사는 '핵전쟁 비상신호', 네덜란드 방송사는 '핵전쟁 초대장'이라며 트럼프를 겨냥해 불만을 표출한 것이라고 분석했다. , ▶ 향후 5개월간 조미 간 협상에서 특별한 진전이 보이지 않으면 12월 이전 하락세가 보일 때 모든 주식을 다 팔아야 한다. 미 달러화도 마찬가지다. 맨해튼이 잿더미가 되면 이런 건 전부 휴지나 쓰레기가 된다. 아마도 조미 간 핵전쟁이 일어날지도 모른다는 조선의 경고가 있으면 지체없이 팔아야 한다. 조선은 어떠한 경우에도 빈말을 하지 않는다. 뻥쟁이 트럼프와 다르다.
  • 전쟁 2019/05/05 [21:05]

    수정 삭제

    북한의 원산만 탄도미사일 사격훈련을 하므로서 북한은 결과적으로 한국의 보수당과 일본을 도와주게 된결과 되었다 이들은 처음부터 북한과 대화를 반대 하였기 때문이고 진보정당 문재인정부는 한국 국민으로 부터 지지를 받지 못하게 되어 다음 대통령선거는 보수당으로 돌아 가지 않을까 생각 된다 해결되지 못하면 북한은 원폭을 가지고 살아 가게되고 한국은 원폭을 만들수 있지만 경제제재 때문에 할 수 없다 그래서 미국의 핵우산속에서 살아 가게 될것이다 북한의 운명은 핵이다 핵을 가지고 경제는 불가능하면 그냥 그대로 살아 가면 된다...전쟁은 남북이 지구상에서 소멸을 뜻한다...문재인정부도 지쳤다 비핵화 가정은 어렵다 그러나 걍제제재는 간단하고 쉽다 그래서 어려운것 부터 풀어야 경제제재는 자동적으로 풀린다 결과적으로 북한의 비핵화 한다는 립서비스로 경제가제재가 풀린다면 얼마나 살기좋은 세상이겠나..이세상은 립서비스로 않된다 해결은 핵을 빼고 재래식으로 남북전쟁으로 민족의 천만명 죽어야 해결가능 할까 난 전쟁 했어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