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미친미국 2019/10/31 [10:10]

    수정 삭제

    이게 미국의 세계문제 대응방식이다. ㅈ도없는 시골 진흙집에 은거한 알박다디(IS)하나잡으려 세계에 요란떨며 특수작전(cia고용 용병)의 위용(?)을 뽐낸다. 미국은 적대국/세력에대해 이런방법밖엔 생각못한다. 무슨 회담,협의,단계적 합의추진 이런건 너무이상해 싫다. 깨버린다.비단 그곳만아닌 딴나라들에대해서도 기회만되면 이러려고 노린다. 역사를보면 꼭 죽을짓만 골라하는 국가의 운명같다.
  • 미국 쓰레기들 2019/10/31 [11:10]

    수정 삭제

    이런대도 집회에서 성조기 흔드는 놈들은 나라 팔아먹을 놈들이다. 일제강점기때 일본놈 앞잡이얐을듯
  • ㅉㅉ 2019/10/31 [18:10]

    수정 삭제

    그 한미동맹에 그렇게 목을 매고 북과의 모든 합의 뒤집어엎은 놈이 바로 문재인이다. 주권연구소 니놈들이 그렇게 사수하자고 선동한 민주당이 바로 한미동맹에 목숨건 당이다. 한입 가지고 두말해도 유분수지, 그렇게 문재인 민주당 빨아대던 것들이 지금 한미동맹을 욕하냐? 니들 이러고도 쌍욕 쳐듣지 않기를 바라냐?
  • 구더기 사육사 2019/11/01 [10:11]

    수정 삭제

    ㅉㅉ / ▶ 이넘은 자살한국당 프락치로, 자살한국당이 정화조에 사는 구더기에게 라면을 준다고 하니 꿈지럭거리며 기어 나와 여기저기 똥물을 묻히고 냄새를 풍기고 있다. 정화조에 처박혀 살던 인간이라면 한국이 보내온 역사도 모르는 근본 없는 호로 새키다. 눈까리가 없는 구더기가 눈에 보이는 것도 없겠지만 똥물만 처먹고 사니 예의범절을 알 리가 없다. ▶ 국민 지지도가 가장 높은 대통령과 민주당을 사수할 특별한 이유가 없고, 한미 동맹이나 주한 미군 철수는 미국이 스스로 동맹을 깨거나 제 발로 간다고 해야 해코지를 하지 않고 철수 비용도 그들이 계산한다. 한국 정부가 한미 동맹이니 주한 미군 주둔을 노래 부르는 건 막판에 이런 비용을 전가하기 위함이고, 미국이 턱도 아니게 방위비 분담금을 인상하려는 건 한 번이라도 이런 돈을 받아야 비용 처리하면서 언제든지 철수하겠다는 의미다. ▶ 외관의 모습이나 말로 판단하는 건 구더기처럼 지능지수가 낮은 연체동물이나 하는 일이다. 인간은 말과 생각이 다른 경우가 위와 같이 허다하다. 이런 것까지도 일일이 구더기 같은 동물에게 설명하며 혼동하지 말라는 인간은 없다. 그냥 구더기 생각이나 판단이 맞는 줄 알고 열심히 똥물을 빨아먹으며 살아가면 된다. 이따금 자살한국당이 주는 라면을 특식으로 먹으면 되고. 구더기도 노력하면 대가를 받아야지?
  • ㅉㅉ 2019/11/01 [17:11]

    수정 삭제

    구더기 사육사 / 뭐래는거야 ㅄ아 니글은 안읽으니까 지저분한 댓글 달지말고 꺼져 ㅄ아 냄새난다 구데기성애자변태호로문빠개새야 퉤퉤
  • 구더기사육사님아 2019/11/02 [12:11]

    수정 삭제

    ㅉㅉ 님 댓글 내용은 옳은 말씀이지요...문정권은 북과의 약속을 저버리고 미제에 굴종적으로 행동하고 있잖아요..미제를 하루 빨리 청산하는 게 우리의 살 길입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