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괴뢰타도 2019/12/17 [15:12]

    수정 삭제

    남괴당국자들이 괴뢰라서 그렇지 제대로 머리가 박혔으면 협상자체를 응하지 말고 미군을 빼던지 말던지 맘대로 하라하면 됩니다. 그것에 응하니까 미제가 생각하길.. 이거 닥달하면 엄청난 공짜돈 삥을 받아내겠는걸 하고 하는겁니다. 바보천치들입니다.
  • 웃기네 2019/12/17 [16:12]

    수정 삭제

    어차피 눈 가리고 아웅이지. 까놓고 얘기해봐. 이 땅덩이가 전부 누구건데? 안 그래?
  • 양키똥개 어벙이 2019/12/17 [16:12]

    수정 삭제

    어벙이는 양키똥개인데 양키말을 안들을수있나 ? 지소미아때도 봤잔아...죽창타령하다 마감당일 꼬랑지 내리고마는거 ... 그병신짓을 하고도 변명한마디 안하는 쪼다 핫바지 자식
  • 자민통 2019/12/17 [23:12]

    수정 삭제

    이미 미국의 개가 된지 오래...
  • 새해에는 놀라운 일들이 많이 생기길 2019/12/18 [11:12]

    수정 삭제

    양키똥개 / 자민통 / ▶ 이 구더기들 커밍아웃하고 숨기며 살더니 이젠 아예 대놓고 함께 다니는구먼. ▶ 비정규직을 아무리 도와줘 봐야 떨어지는 떡고물이 하나도 없다. 방위비 분담금을 대폭 인상해 지급해도 미군의 호화 생활보다 트럼프와 그 일당이 삥쳐 먹는다. 미치광이 늙다리 트럼프가 내일 탄핵 소추되면 단두대에 올라가 모가지를 걸게 되고, 상원에서 심의하고 줄을 내리면 그 모가지가 잘린다. 이렇게 곧 단두대에 모가지를 걸 넘이 공화당이 다수인 상원의 기각을 믿고 내년 대선에서 자신을 탄핵한 민주당을 응징하겠다고 한다. ▶ 여러 증인을 포함해 그 내용을 아는 수많은 사람 눈에 이상하고 부당하게 보이는 짓거리가 그 일을 저지른 트럼프 자신은 책임을 '0'만큼도 느끼지 않고 어떠한 잘못도 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그러니 수십 명의 여성을 백주대로에서 강간해도 죄의식이 전혀 없다. 이런 인면수심(사람의 얼굴을 하고 있으나 마음은 짐승과 같다) 범이 미국 대통령이고 한국에 방위비 분담금을 5배나 올려내라고 하는 것이다. ▶ 참을성이 전혀 없는 작자가 딸만 보면 꼴려서 포르노 배우나 플레이보이 모델과 씩씩거렸다는 말도 믿기 어렵다. 대가리에 들은 건 부동산 사기처럼 뻥 치는 것뿐이니 외교도 뻥으로 시작해서 뻥으로 끝난다. 걸려들어 돈을 주면 받고, 주지 않으면 그것을 빌미로 새로운 물귀신 놀이를 벌이면 된다. 어쨌거나 이런 일이든 대선이든 일단 탄핵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 대다수 언론 보도는 상원이 공화당 다수라 기각될 것으로 예견하지만, 보이지 않는 손이 실제로 움직이고 있는지 어떤지는 결과를 봐야 안다. 한국이 부득이 인상을 결정하더라도 조선의 결정으로 주한 미군이 몰살하는 사태도 있을 수 있고, 미국이 멸망하는 일도 생길 수 있다. 가능하지 않은 일이 발생했을 때 사람들은 놀란다. ▶ 이런 놀라운 일들이 연말부터 연거푸 생기는 새해가 되길 기대해 본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