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파르티쟌 2020/01/13 [11:01]

    수정 삭제

    한호석 선생님 좋은분석글 잘읽었습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요~~~
  • 이란이증명햇다~ 2020/01/13 [18:01]

    수정 삭제

    미국놈들한테 빌빌거리며 알아서기는 약소국들이나 중위권국가들한테 자신감을심어주고 국가안보는 힘이 뒷받침이돼야한다는걸 요번 미군기지죠지는걸로 증명해보엿다 ~~ 미국 별거아니내 하는인식을 강하게심어줫고 미국놈들첨단무기라는것도 허풍이고 뻥이라는게 들통이나는 계기가된사건이엿다고봐야지 ~~~~~~~ 요격미사일한발도 발사못하고 속절없이 쳐맞는 미국놈들을보며 통쾌해하는국가들이 얼마나많앗겟나 . . .
  • 삽질 2020/01/13 [22:01]

    수정 삭제

    몬 소리여?? 로하니하고 럼프하고 짜고 친 고스톱인데....분석이 오지네 ㅋㅋㅋㅋㅋㅋ ...자주시보 수준이 왜이러니.....연재 글 올리지 마삼...ㅉㅉ
  • 에라이 2020/01/14 [03:01]

    수정 삭제

    삽질 미국이 이란하고 짜고 친다 그럼 이라크하고는 뭔고 ?
  • 미국을 이렇게 간단히 조져버려야 2020/01/14 [13:01]

    수정 삭제

    ▶ 아무튼 트럼프와 폼페이오는 현상금이 걸렸으니 어느 날 구더기가 버글버글하는 모습으로 숨진 채 발견될 것이고, 이란이 미군과 전면전을 벌일 때 조선은 뭐가 이리 시끄럽냐며 주한 미군, 주일 미군, 주필리핀 미군, 주아프간 미군, 괌, 하와이 및 알래스카 미군, 주독 미군, 주이탈리아 미군, 주영 미군, 주스페인 미군을 간단하게 수소폭탄으로 먼저 동시에 쓸어버리고, 이런다고 반격하거나 그런 기미가 보이면 맨해튼과 워싱턴 D.C. 등 미국 200개 대도시를 한꺼번에 잿더미로 만들어 버리면 더는 깝죽거리기 어려울 것이다. ▶ 나머지 잔당이 꿈지럭거리거나, 미국을 접수하고 분양하는데 저항하면 살아남은 미국 도시를 10개씩, 30개씩, 50개씩 또는 100개씩 꼴리는 대로 조져나가면 된다. 이럴 때 쿠바, 멕시코, 베네수엘라, 볼리비아 등에서도 미국을 향해 중·장거리 탄도미사일 발사 시험을 해 보면 좋을 것이다. 이렇게 공격하기 직전에 조선 지도부가 핵미사일을 끌어안고 블루스 추는 동영상을 배포하면 더욱 효과적일 것이다.
  • 전쟁은 이제시작이다 2020/01/14 [14:01]

    수정 삭제

    위대한 혁명수비대에 우주최고 최대의 영광 있어라! 그대들의 영용한 민족해방투쟁, 반유태인 양키제국주의와의 장구하고 치열한 투쟁전선의 뒤에는 전인류의 바램과 지원이 있음을 의심하지 마라. 그대들은 중동지역에서 지역전쟁을 치루지만 그곳은 지구행성의 단순한 일개지역이 아니다. 정치군사적으로 경제적으로 유태인 양키의 최대거점지역이고 유태인 양키제국주의 체제를 떠받치는 제일 전진기지다. 그곳을 파괴하면 반제국주의 인류해방은 절반이 완성된다. 위대한 아랍민족해방전사들의 몸짓은 그 반대편 동북아에서도 지지를 받을 것이다. 남한 니뽄에 너절하게 널려있는 유태인악마들의 군사기지 수백곳이 동시 타격을 받을 것이다. 이 두전선에서 유태인 양키의 목줄을 끊으버리면 지구행성의 해방은 완료되는 것이다. 지금 유태인 게종자들이 벌이는 여객기 추락과 관련한 악마의 선전선동술에 현혹되지마라. 이참에 아방내에 존재하는 허접한 외교주의자,기회주의자들을 잘 단속해라. 전쟁은 바깥 적과의 투쟁이면서 동시에 우리 내부의 잠재적이고 현실적인 기회주의분자, 반역자 배신자들과의 동시투쟁 과정이다. 너무 위축될 필요없다, 우크라이나 여객기가 첨예한 군사대결상황에서 방공요격대의 의심을 살수있는 뭔가의 이상행동이 있었기에 미사일발사가 있었을 것이고 그건 칭찬할 일이다. 폼페이오의 유태인 정보국이 그런 교란상황을 사전 준비기획했을 수도 있다. 앞으로는 이보다 더한 일도 있을 수 있다. 설사 우크라이나 조종사가 그런 사전 내통이 없었다 해도 엄중한 군사적 대치상황에서 적들에게 이용당할 수 있는 행동을 적극적 의사없이 했다해도 죄가 없다고 할수없다. 멍청한 것은 때로 심각한 반역행위, 죽어도 마땅한 죄가 될수있다. 악마의 유태인 정보국의 음모와 책략수준을 과소평가 하지말라. 아방내에서도 교묘하고 어중쭝한 기회주의적 처신과 행동으로 자신이 원치않아도 적들에게 멍청하게 이용당하는 것도, 적극적으로 적의 하수인으로 행동하는 것과 결과적으로 똑같다. 전세계적으로 아주 날카로운 형국이다. 마치 제 집안에서 테레비보고 밥먹고 하는 행동방식으로 정세에 대처하고 처신한다면 우크라이나 여객기 조종사와 승객 꼬라지 난다. 87년 대선을 앞두고 극동 소련영공 침범했다 격추당한 대한항공 여객기의 꼬라지는 앞으로도 더 자주 일어날 수 있다. 조종사들도 사회과학을 공부하고 국제정세의 본질을 잘 이해해야 하는 이유다. 비행기 조종간 부리는 기술로는 당신들과 승객 안전을 담보 못한다. 혁명수비대 방공요격부대의 방어적 격추행위는 일면 당장은 무고한 승객들의 참사로 대중적 비난을 면치 못할 지라도 대 양키대결전의 견지에서 보면 양키공군에게 섬찍한 공포를 선사했다. 실제 공격이 아닐지라도, 단지 근처에서 위협비행만 해도 게같이 죽을 수있다는 걸 보여줬기 때문이다. 결론은 잘했다~는 것이다. 전쟁에서 어중쭝한 자비와 머뭇거림은 나와 내부대원 내 백성들을 비참한 죽음으로 안내하는 짓이다. 전쟁에선 적들을 죽이는 데선 도덕이 필요없다. 적을 죽이는 것이 최선이고 못죽이는 것이 최악이다.
  • ㅋㅋㅋ 2020/01/15 [20:01]

    수정 삭제

    삽질 같은 좀비가 있으니 양키가 우리나라를 호구로 알지. 저런놈은 쌀이 아깞다. 삽질은 빨리 나가 뒈지는게 애국하는 길이다.
  • 욕질 2020/01/17 [19:01]

    수정 삭제

    ㅋㅋㅋㅋ 알지도 못하는 씹쌔끼가 왜 욕질이냐..기사 댓글만 달지...자주시보 물흐리지 마라...니 에미가 너를 낳고 미역국 먹은게 아깝다, 나라를 팔아먹고 있는 자한당 매국색기야...니 목아지를 짤르고 싶구나...게섹기야....퉤에ㅔㅔㅔ 수면제 먹고 자살해라 븅신 틀딱 씨발럼아...ㅋㅋㅋ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