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답답하다 2020/03/04 [10:03]

    수정 삭제

    민중당 3퍼센트 이상 득표를 기원한다
  • ㅉㅉ 2020/03/04 [11:03]

    수정 삭제

    언제는 문재인이 엄청 자주적인 인간인 것처럼 빨더니.... 대머리 아저씨 너무 요랬다 조랬다 하는거 아님
  • 남북미 올해 일정 2020/03/04 [12:03]

    수정 삭제

    ▶ 문재인 대통령과 한국 정부는 무서운 집단이다. 겉으로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니고 아직은 물밑에서 추진 중인 게 많다. 한국의 총선은 2020년 4월 15일이고, 미국 공화당 대통령 후보 선출 전당대회는 2020년 8월 24일부터 27일까지다. 미 공화당 전당대회 이후에는 일정이 좀 어려워 보이고, 한국 총선이 끝나고 이 전당대회 이전 기간에 조미 정상회담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한국 정부는 제 갈 길을 간다. ▶ 위 기간에 트럼프가 코로나 19 감염, 복상사 또는 다른 사태도 뒈지면 어쩔 수 없이 다른 미 대통령과 해야 한다. 미 대선 기간에 한국 정부는 광폭의 남북관계 진전을 볼 수 있다. 트럼프와 그 일당이 지랄 떨기 어려운 시기고, 재선에서 낙방하면 볼일도 없다. 이런 계획을 트럼프 행정부에 통고해 두었고 수락하지 않으면 그걸로 끝난다. 조미 정상회담 개최는 안전한 나라에서 하면 되므로 코로나 19 사태와 크게 관련이 없다. 지금은 발등에 떨어진 불부터 꺼야 한다.
  • 필부 2020/03/04 [13:03]

    수정 삭제

    국민이 똘똘 뭉쳐서 대북협력을 하자고 하는 단일대오가 형성되면 가능하겠지요. 그러나 국내 현실은 어떤가요? 국내 현실이 그게 가능한가요? 대통령에게 힘을 실어 주어도 될똥말똥한데 사사건건 언론(수구언론 좌꼴언론 진보언론은 국내에 없음)과 야당이 발목 잡는데 가능할까요? 검찰 한번 들여다 보세요. 사법적폐들 한번 들여다 보세요. 조국 표창장 영장 청구마다 발부해 주는 법원을 보세요. 문대통령 혼자서 가능할까요? 현실 진단부터 제대로 되어야 재대로 된 분석글이 나옵니다. 국내 정세의 전제부터 외면하고 글을 작성하면 아무리 길고 세세하게 적어도 허황한 글 밖에 안되죠.
  • 가자 2020/03/05 [14:03]

    수정 삭제

    문재인은 남북통일에 대한 의지도 능력도 철학 용기도 없다.찬미사대의식이 크나큰 문제다 지도자가 자주의식이 확고해서 무엇보다 국민들의 힘을 믿고 강력하게 국민들을 이끌고 나가면 국민들도 더 맏고 따르고 힘을 실어줄 것이다.필리핀 두테르테처럼 왜 못하나?살고자 하면 죽고 죽고자 하면 산다 했다.주한미군 나가라..아니면 날 죽여라...두테르테는 이렇게 외쳤다.이런 강단과 기상을 보여보라.미국눈치 보지말고 과감하게 내 나라 내 땅에 가는데 왜 미국놈에게 물어보나?밀어부치면 된다.내 뒤에는 국민이 있다고 자신있게 해봐라..그게 지도자다.
  • 한국청년 2020/04/01 [00:04]

    수정 삭제

    IMF에 대한 이야기가 잘못됐네 그땐 아예 나라경제 자체가 부도가 났으니까 IMF에 돈을 빌린거지 뭔 부도를 면해 그때 외환보유고 39억달러밖에 안됐는데 싹다 부도나고 망한거 인정하고 임프에 돈빌린거지 깡드쉬가 경제주권 내놓으라고 한거 모르나봐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