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틀린말이아니지 ~ 2020/05/17 [16:05]

    수정 삭제

    어느한문장 틀린말이없고 이치에딱맞는말이라 변명이나 핑계댈말이없겟군......남/북관계개선 물건너간느낌 .....
  • ㅋㅋㅋ 2020/05/17 [18:05]

    수정 삭제

    항문국은 양키 궁뎅이에서 겨나오지 않는이상 언젠가 양키 궁뎅이에 깔려 뒈지는 수가 있다.
  • 신의 없는상대 2020/05/17 [19:05]

    수정 삭제

    남측은 동족란 없다 다만 기득권과 권력만이 있다
    남측은 국민들 모르게 영어화하고 있다
    그러니 상전을 따르는 무리들이 어떻게 자발적으로 행동을 할수있겠나?
    많은 생각을 하고 심사숙고을 해봐야 할것이다
  • 남북 관계 개선은 이렇게 해야 2020/05/18 [14:05]

    수정 삭제

    ▶ 남북 관계가 개선되려면 저절로 잘되길 바라면 안 되고 쟁취해야 한다. 즉, 미국이 조선을 괴롭히는 것보다 더 많이 조선이 미국을 괴롭히면 된다. 아주 간단한 방법이다. 현재 미국이 코로나19로 엉망진창이 되었고 막 봉쇄 해제를 하면서 경제를 재개하는데 이럴 때 조선이 코로나20, 코로나21 등을 전파해 미국을 아예 골로 보내야 한다. 그러면서 미국을 향해 인간의 도리를 잘못하니 별의별 감염병이 창궐한다고 일장 연설을 하고, 이것만으로 미국이 뻐드러지지 않으면 일본 후쿠오카 원자력 발전소 사고처럼 지진을 위장해 여기저기서 방사능이 누출되도록 해 로키 산맥 땅굴로 들어가 원주민처럼 살도록 하면 된다.

    ▶ 이것도 부족하면 사람들이 많이 사는 모든 도시에 VX 스프레이를 차량에 장착해 뱅뱅 돌며 분무기처럼 분사하고, 그래도 살아서 꿈지럭거리는 게 보이면 화성 15호나 SLBM 등으로 모조리 태워버리면 된다. 이렇게 미국이 골로 가야 한국이 미국 눈치를 볼 것도 없고 미국에서 유엔 안보리 상임이사국에 나올 넘도 없을 것이니 대북 제재 해제도 하고 남북문제는 저절로 해결된다. 조선이 보유한 수십만 명의 특수부대 요원들을 이런 일을 위해 활용해야 한다. 또한, 한국 정부가 조선과 경제 협력을 추진하는데 헛소리를 씨버리거나 헛지랄하는 넘들을 모조리 그다음 날 모가지를 잘라버려도 가능하다.

    ▶ 어려울 게 하나도 없는데 조선이 귀찮아서 하지 않는다. 위와 같은 일을 하는 데 비용이 필요해 한국 정부에 요청하면 즉각 지급한다. 조선의 언론 매체가 위와 같이 수십 년을 떠들어도 변하는 건 하나도 없고 필요한 건 위와 같은 행동들이다. 현재 조선의 패가 잘 풀리지 않는 건 조선이 너무 인간적인 나라라서 그렇다. 트럼프와 폼페이오처럼 시정잡배 질, 양아치 질, 이간질, 뻥쟁이 질, 막가파 질, 미치광이 질 등을 잘해야 주변에서 관심을 받고 선망의 대상이 된다.

  • 간신의 특징 2020/05/20 [12:05]

    수정 삭제

    대가리인가하면 꽁지고 꽁지인가하면 대가리...헷갈리우스의 행보는 소신없는 간신의 특징이고 문통이 실천하고있는중이지
  • 충신 2020/05/27 [02:05]

    수정 삭제

    워킹구릅은 미국의 간섭기구입니다. 원간섭기에 원나라가 고려에 설치한 "정동행중서성"과 같습니다. 거기에 파겨된 원나라관리를 다루가치라고 하는데 건섭명령하였는데 고려는 자주성이 있어서 곧 행중서성을 폐지하고 현재의 "대한민국"보다 나은 자주권을 획득했지요.
  • 이런 2020/06/04 [11:06]

    수정 삭제

    문재인은 친미를 못벗어나고 결국 떡시루 엎을 것 같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