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미국이 도발해온다 2020/05/30 [07:05]

    수정 삭제

    미국이 북미관계에서 돌아오지 못할다리을 건너가는듯한 느낌이온다면 이는 미국이 전쟁을 하겠다는 신호가 신호인것이다
  • 조선이 조심해야 할 일 2020/05/30 [13:05]

    수정 삭제

    ▶ 트럼프와 그 일당은 대선에서 승리하기 위해 중국 우한 등에 코로나19를 먼저 살포하면서 발원국 누명을 뒤집어씌울 준비를 한 뒤, 중국에서 사태가 벌어지자 곧바로 미국 내 민주당 우세 지역에도 줄줄이 살포했다. 그런데도 지지율이 떨어지니 봉쇄 해제를 해서 더 많은 민주당 지지자가 사망하거나 골골거리게 만들어 투표장에 나오지 못하도록 했다. 이런 이유로 우편투표 제도는 절대 반대다. 그래도 불안해서 이번엔 경찰을 시켜 무릎으로 흑인의 목을 눌러 숨지게 했다. 미국 10개 도시가 불바다 되었으며 많은 시위대가 체포되었다. 아마도 이들은 투표에 참여하기 어려울 것이다.

    ▶ 하지만 민주당 지지표를 잠식하기에는 아직도 부족해 보인다. 그래서 한반도 전쟁을 구상했다. 한반도에서 전쟁이 발발하면 미군 핵잠수함을 동해로 배치해 마치 북한에서 핵무기를 발사한 것처럼 미국 민주당 우세지역을 향해 발사해 떼거리로 몰살시킬 수 있다. 대선 승리를 위해 경제 회복이나 실업률 감소 등이 중요하지 않고 트럼프를 찍어줄 공화당 지지자 대가리 수만 많으면 된다. 트럼프가 대통령에 재당선만 되면 미국에서 하늘이나 땅이 무너져도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

    ▶ 따라서 조선은 이런 미국의 모략에 말려들지 말아야 하고, 미국을 치워버리는 일도 트럼프가 재당선 되었을 때만 실행해야 한다. 그전에는 절대 움직이지 말아야 한다. 지금은 악마가 뒈지기 전에 발광하는 것이니 그냥 가만히 둬도 제풀에 뻐드러지게 되어 있다. 그러니 동해 지역에 미군 잠수함이 잠입하는지 잘 살펴봐야 할 때고 발견 즉시 수중 어뢰로 침몰시켜야 한다. 그들이 먼저 미국을 향해 핵미사일을 쏘면 코로나19처럼 조선이 핵미사일을 쐈다고 난리굿을 떨 것이다. 핵전쟁의 난리 통에 조선이 핵미사일을 발사하지 않았다고 말해봤자 소용없다.
  • G7 정상을 마루타로 만들려는 트럼프 2020/05/30 [16:05]

    수정 삭제

    ▶ 코로나19 소굴에 초대받은 G7 정상들의 기분은 어떨까? G7에 해당하지 않는 나라의 정상들은 G7에 들어가지 않은 걸 행복하게 여길 것이다. 브라질 대통령과 정부 관료들은 백악관을 방문하고 집단으로 코로나19에 감염되어 곤욕을 치렀다. 60세가 넘은 독일 메르켈 총리는 정중히 사양했고 트럼프는 허파가 뒤집혔다. 봉쇄 해제를 한다고 해서 코로나19가 사라지는 것도 아니고 감염을 피할 수도 없고 백신도 없다. 트럼프와 그 일당은 이런 기회를 이용해 다른 나라 정상을 희생물로 삼으면서 미국이 안전하다고 광고하고 싶은 게다.

    ▶ 온갖 개지랄을 떠는 미국을 위해 마지못해 목숨을 내놓는 정상은 아베밖에 없다. 똥개 새키들이 집 근처에서 계속 짖어대면 짜증 나고 짤짤 끓는 물에 푹 삶아 양념장에 찍어 먹고 싶은 생각이 든다. 그런 나라가 요즘 미국이다. 그런데 그들이 왜 매일 그렇게 짖어대는지 그 이유를 아는 인간이 아무도 없다. 그 이유를 모르니 그냥 너무 모자라서 그런 모양이라고 여길 뿐이다.
  • 트럼프를 뭉개버리는 미국 이쁜이들 2020/05/31 [12:05]

    수정 삭제

    ▶ 테일러 스위프트는 너무나 이쁜 눈을 가진 얼굴인데 미 경찰의 비무장 흑인 살인사건과 관련해 정화조에서 똥물을 튀기며 버글거리는 트럼프와 그 일당을 향해 "트럼프는 임기 내내 백인 우월주의와 인종주의 불길을 부추기고서, 뻔뻔스럽게도 도덕적으로 우월한 척하더니 폭력을 가하겠다고 위협하는 거냐? 우리는 11월(대선)에 당신을 투표로 몰아낼 것이다"이라고 트윗했다.

    ▶ 테일러 스위프트 보러가기
    img7.yna.co.kr/photo/ap/2020/03/06/PAP20200306033401848_P4.jpg
    youtube.com/watch?v=02jW3XYg1lE

    ▶ 미 경찰에 홀로 맞선 또 다른 미인 보러가기
    img0.yna.co.kr/photo/yna/YH/2020/05/30/PYH2020053002930034000_P4.jpg

    ▶ 트럼프는 사흘밖에 되지 않는 흑인 사망 시위대를 폭도로 언급하면서 '폭동 진압법'에 근거한 군 투입으로 초강경론을 펼치면서, 홍콩에서 6개월간 진행된 폭력 시위를 지지하며 홍콩보안법 입법에 대해 홍콩 특별지위를 박탈하겠다며 지랄을 떨고 있다. 이렇듯 구더기들은 꼴리는 대로 꿈지럭거리고 자신을 지키려 맹견을 풀어놓는 겁쟁이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