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미국 멸망에 한국 대기업을 활용해야 2020/09/17 [14:09]

    수정 삭제

    ▶ 한국의 대기업이 조선을 지원하면 금방 핵무기를 미국만큼 보유할 수 있고, 미국 대통령에게 모든 정책을 사전에 협의하고, 승인받은 뒤에 실행하라고 강제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미국이 한반도 때문에 골로 갈 수 있다. 한반도와 미국 간에 핵전쟁이 일어나도 코로나19처럼 한반도에서 수백 명이 죽어도 미국에서는 수십만 명이 뒈지고 수백만 명이 골골거린다. 수천 명이면 수백만 명이, 수만 명이면 수천만 명이 뒈지고, 수십만 명이 죽으면 미국인은 몰살한다.

    ▶ 미국은 핵심 부품의 수출을 금지하고, 수입을 제한하거나 보복관세를 부과하니 어쩌니 지랄 떨 시간이 없다. 반나절만 지나면 미국은 화성처럼 인간이 살 수 없는 땅으로 바뀐다. 에어리언 같은 트럼프 조상이 살던 땅이라고 팻말을 박아놓으면 된다. 이러면 끝나는 일을 가지고 맨날 이것저것 따지면서 기죽고 지내는 나라가 한국이다. 한국 대기업이 큰일을 할 수 있도록 맡겨주는 게 한국 정부의 일이다.

    ▶ 며칠만 지나면 꺼질 넘들이 곧 붕괴할 나토도 제대로 지키지 못하면서 뭔 인도·태평양판 나토를 출범하니 어쩌니 지랄을 떠는지 모르겠다. 나토가 붕괴하면 그제야 미국이 세상으로부터 왕따당하고 외톨이가 된 걸 알게 될 것이다. 재수 좋으면 파이브 아이즈는 지키겠지만 잔잔한 변두리 나라들 몇 데리고 뭘 할 수 있겠어? 아시아는 한 덩어리로 뭉쳐져 있고 유럽도 아시아와 붙어 있는데 서로 협력하지 않으면 뭘 먹고 사나? 트럼프와 그 일당은 공동묘지에서 밤에 잠도 안 자고 소꿉장난할 거리 만드느라 참 여러 가지로 한다.
  • 그들의 종말 2020/09/18 [16:09]

    수정 삭제

    폼페이오가 사우디에 겁나는 무기를 팔았고 사우디는 그 무기로 예멘 민간 시설에 대해 사실상 무차별적인 폭격을 가해 수많은 민간인 희생자를 냈다. 폼페이오는 기소되어 아마도 훈제 기계에 들어가 통째로 훈제될 것으로 보인다. 폼페이오 상사인 트럼프는 만취된 채 정화조에 처박히는 형벌을 받을 것이다. 다음날 둘 다 숨진 채 발견될 것이지만 주둥아리는 계속 꿈지럭거릴 것이다.
  • 미친미국 2020/09/19 [11:09]

    수정 삭제

    많은 촛불들이 지난 광화문에..그리고 앞으로 개천절에 태극기들고 나오게끔 한데에는... 문정부와 참모진의 어벙한 그러나 과시적인 대책, 그리고 국정원 통일부,외교부등 외교안보부서의 무능,무책임 태도(관료주의)에 그 원인이 크다하겠음.
  • ㅋㅋㅋ 2020/09/21 [11:09]

    수정 삭제

    양키는 이 땅을 점령하고 있는 침략군이다. 침략군은 쫓아내는게 당연하다. 양키를 이 땅에서 쫓아내고 평화통일 이룩해 형제자매들끼리 오손도손 잘 살아보자. 양키 똥꾸멍 그만 빨아라. 매국노들아~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