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ㅎㅎ 2020/09/24 [20:09]

    수정 삭제

    뭐 진짜 옆에서 다 본것처럼 확인했다고 하던데... 뭘 어떻게 확인했다는 거야 무슨 재주로??
  • 정의 2020/09/25 [01:09]

    수정 삭제

    당연히 초정밀렌즈로 촬영했겠지 영상자료를 당장 내놓아야지 말로만 시부리지말고
  • 대충격 2020/09/25 [04:09]

    수정 삭제

    나도 정보가 부족해 확실한 판단을 못 내리겠는데 월북자를 사살 한게 사실이라면 북 내부 강경 사회주의자에게 큰 충격을 줄 수 있는 사건이고 잘 못 하면 김정은이 내부 반란이나 쿠데타로 실각 할 수도 있는 중차대한 문제다.

    만약 중국 반체제 인사가 미국으로 정치적 망영 하려고 국경 접근 하다 최고위층이 심문 후 처형 하라고 지시 했다고 가정 해보라. 당연히 미 대통력 실각 할 수 있는 중대한 문제고 또한 당연히 살인죄로 처벌 받을 수 있는 범죄 행위다.

    즉 김정은 새가슴 이 돼지 색히가 꼴랑 독감 수준의 전염병 코로나가 무서워서 조선의 사회주의를 동경 해서 월북하는 정치적 망명 자를 살해 했다는게 들어나면 막말로 좆될수도 있는 중차대한 문제인데 지금 월북자 살해 했다는걸 적극 부인 하지 않는 것을 볼 때 한국 국방부의 월북자라는 주장이 맞는 것으로 보인다.

    또다른 정황 증거로는 김정은 새가슴 이 돼지 색히는 전에도 정치적 망명자인 월북자 들을 남측으로 추방해 국가 보안법으로 처벌 받게 한 전력이 있는 조선 인민의 입장에서 봐서 여적죄를 저지른 전력이 있는 자이다.

    각설하고 자기 몸뚱이 하나 관리 못해 초고도 비만을 유지 하면서 한 국가를 다스리겠다고 나대는 김정은 이 새가슴 돼지 색히는 그 어떤 악랄한 국가도 저지르지 않았던 정치적 망명자를 살해한 세계사적으로 유래가 없는 패륜아 미친 놈으로서 조선 인민들은 당장 여적죄로 끌어 내어 준엄한 법의 심판을 받게 해야 할 것이다.

  • 2020/09/25 [09:09]

    수정 삭제

    kal기 사건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구만.. 어차피 북한은 인간이하의 것들이고 악마들이고 무슨짓이든 할수 있는 괴물이라고 생각하면서 겨우 민간인 한명 죽인거 가지고 왜케 호들갑임? ㅎㅎㅎ
  • 아래 대충격 새가슴 2020/09/25 [13:09]

    수정 삭제

    ▶ 이 씨벌넘은 그동안 맛있는 똥물을 정화조에서 매일 배 터지게 빨아먹더니 뭔 소리가 들리니 똥물을 토해내려 또 기어 나왔구먼. 배때지를 밟아 터트리기 전에 원래 있던 곳으로 썩 돌아가거라. 네넘이 씨부렁거리지 않아도 세상은 잘 돌아가고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 멕시코에서 미국으로 들어가는 국경 지대는 정치적 망명자를 포함해 사살된 사람의 주검이 로키산맥보다 더 높게 쌓였다. 구더기 주제에 똥배가 튀어나오면 날씬한 구더기들이 흉보니 똥물을 적당히 처먹고 왕따나 당하지 말거라. 나중에 똥물이 부족하면 다른 구더기들이 네넘에게 역적죄를 뒤집어씌워 능지처참할 것이다. 구더기라도 살아있어야 똥물을 먹고 또 먹지 뒈지면 그러지도 못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