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선지자 2020/12/28 [11:12]

    수정 삭제

    역시 놀랍고, 놀랍고 ,놀라운 분석입니다. DJ, MH같은 지도자완 너무도 다른.. 기교와 언술로만 풀어나가는 천박한 리더싶의결말이 다가오는듯...(사법개혁등 포함) 앞길이 안보이는 정치가 내년에도 계속된다면...?
  • 통일~? 2020/12/28 [11:12]

    수정 삭제

    베트남방식으로쳐발 리고통일돼야지.... 머리검은미국새/끼들씨종자를 몰살시킬수있지....
  • ㅋㅋㅋ 2020/12/28 [12:12]

    수정 삭제

    주한 양키군과 위선자 문재인과 양키 앞잡이들을 모조리 쳐죽여야 통일이 될 수 있다.
  • 미국을 사르맛 50기로 골로 보내자 2020/12/28 [14:12]

    수정 삭제

    ▶ 조선의 조국통일위업 실현은 불가능하고 미국 굴복 또는 항복 실현으로 나가야 한다. 이를 위해 조선은 사르맛을 200기 정도 보유해야 한다. 미국 전역을 피폭된 히로시마처럼 만드는 데 50기, 서방 따까리를 모조리 치우는데 100기 정도, 그러고도 예비로 50기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후 미국을 쥐 잡듯이 조져나가야 한다.

    ▶ 예를 들면, 잭슨빌, 레이크시티와 탤러해시를 공격하면서 플로리다를 섬으로 만들거나, 시카고, 인디애나폴리스, 내슈빌과 애틀랜타를 공격하면서 각각 반경 200km의 큰 웅덩이를 만들어 미시간호나 멕시코만의 물로 채워 미국 동부지역 전체를 섬으로 만들어버리는 일 등이다. 또한, 달의 반경이 약 1,700km인데 미국 동부와 중부에 충돌시키면 서부 지역만 남는다.

    ▶ 물론 좀 약하게 뉴욕 맨해튼 앞 자유의 여신상이 있는 아퍼만이나 워싱턴 D.C.를 지나는 포토맥강에 적당한 ICBM을 쏠 수도 있고, LA 롱비치항 등 주요 수출항만 10곳 주변 해상에도 유사한 조치를 할 수도 있다. 조선 전략군 사령부 지휘실 벽에는 한국 지도가 아니라 미국 지도를 붙여 놓고 주요 공격 타켓을 표시하고 그들이 잘 볼 수 있게 보도해야 한다.

    ▶ 이런 경고에도 불구하고 시간 벌기를 하고 있으면 미국 전역을 피폭된 히로시마처럼 만들어도 누가 뭐라 할 사람이 없다. 아마도 그날은 지구 광복절로 지정되어 세상만인이 매년 축배를 들 것이다. 그날을 보기 위해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 미국이 위와 같이 완전히 검증할 필요 없이 불가역적으로 잿더미가 되면 종전 선언, 평화 협정, 조미 정상회담, 주한미군 철수 같은 일로 대가리를 굴리며 헛소리를 씨버리거나, 조선에 불려갈 필요도 없이 정화조나 땅속에서 그냥 눈 감고 편히 쉬면 된다.
  • 외세 배척 2020/12/28 [15:12]

    수정 삭제

    한반도에서 외세와 미군만 완전 철수시키면 전쟁이 없는 평화가 온다
    미군이 철수하면 남한과 북한이 서로 적이라고 하면서 남북전쟁을 할려고 할까요?
  • 황진우 2020/12/28 [15:12]

    수정 삭제

    문재인은 천안함이 북의 소행이라고 할 때 이미 그의 정체가 드러났다. 대한항공이 바이든의 표를 날랐다는 증언도 나오고 하니 트럼프는 어서 조선과 평화협정을 맺으라.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492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