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천재일우 2021/01/09 [15:01]

    수정 삭제

    1000번 지당하신 주장... 지금이 우리의 때입니다. 정치가엉망되어 갈길을모르는(원래도 그러했..) 미지도부에..한반도를 설득할때가...천재일우의 기회를 흘려버리는 무능무심한 정부, 국민이 안되기를.. 2차대전후 태어난 수많은 신생국들이 독립해 잘들지내는데.. 오직 하나, 전쟁을 낼수도있는 중무장미군들이..수도서울, 지방 곳곳에서 탱크와총기를 닦는 험준한 나라의 현실을...
  • 짠돌이, 트럼프의 종말 2021/01/10 [09:01]

    수정 삭제

    ▶ 트럼프가 짠돌이인 것이 오늘 만천하에 드러났다. '의회 쿠데타'를 위해 많은 지지자가 총과 총알을 휴대하고 폭발물까지 미 국회의사당까지 운반했는데 아무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한다. 조사해보니 IS처럼 실력 있는 자가 하나도 없는 오합지졸들만 모였기 때문이다. 즉, '의회 쿠데타'를 위해 IS에 돈을 지불하고 요원 10명 또는 100명도 채용하지 않아 실패하고 죽음의 길로 들어섰다.

    ▶ 이 IS 요원들을 앞세워 국회의사당을 쓸어버렸으면 선거인단 투표 결과를 인증할 의원 수가 성원에 미달해 인증도 못 했을 것이고, 감히 행정부에서 수정헌법 25조 발동 거론은 물론 미 민주당에서 2차 탄핵소추 주장 또한 꺼내지도 못했을 것이다. 이들 요원이 곧바로 바이든과 해리슨을 찾아내 확인 사살했으면 취임식도 물 건너 가게 된다. 자신도 살고 미국도 망가뜨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돈 몇 푼 아끼려다 실패하고 인생 종 치게 생겼다.

    ▶ 그동안 삥쳐 먹은 엄청난 돈을 어디다 쓰려고 이런 일에 사용하지 않았는지 참 궁금하다. 아마도 밤마다 공동묘지에서 이빨 깔 때 청중을 모으려고 돈을 쓸 생각을 한 모양이다. 아무튼, 대가리가 물렁물렁하면 정상인이 전혀 생각지도 않는 생각을 하고 행동하기에 이따금 놀란다. 트위터에 중독되어 마약처럼 사용한 횟수가 5만 7천 회에 이른다고 한다. 이를 사용하지 못한 지 하루가 지났는데 손가락이 안절부절못하고 덜덜 떨리는 후유증이 나타났다.
  • 팩트 2021/01/10 [10:01]

    수정 삭제

    내용 중에 미국의 코로나 사망자 3천 5백만 명은 35만 명입니다. 100배를 불리면 어쩌요.
  • 영감님 2021/01/13 [12:01]

    수정 삭제

    부정선거 맞아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