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북핵은주권국고유권한 2021/04/03 [01:04]

    수정 삭제

    주권국가가자국의안보를위해어떤무기로무장을하든그건전적으로해당국가의고유권한으로어느국가도절대간섭이나시비할수없는문제인데지금미국놈들이대북제재니비핵화니핵폐기니하는주장은한낮개소리에불과할뿐이다미국놈들주장대로라면 미국놈들이먼저핵을폐기해야만얘기가되는것이다
  • 단군조선 2021/04/03 [17:04]

    수정 삭제

    약소국들에 대한 침탈로 유지되는 제국세력들에게 적대하지 말라고 말 들을거 같나? 백날 무력시위 해봐라. 제국세력들의 위협은 절대 그런 방법으로 사라지지 않는다. 고사할 때까지 숨통을 조이든지 발톱과 이빨을 다 뽑던지 해야지.
  • 미국 구사일생 방안 2021/04/03 [17:04]

    수정 삭제

    트럼프 같은 미친개도 조선을 감당할 수 없어 결국 꼬리를 내리고 살살거리며 돈 봉투까지 전달하며 연명했다. 그런데 바이든은 조선 당국자를 만나 이야기를 나눌 깡은커녕 그들의 무서운 발언을 듣기만 해도 오줌 지릴 나이다. 그러니 아예 그들의 담화문을 보지도 말고 이야기를 듣지도 말고 만나지도 않는 게 상수라는 결론이 미국의 새 대북 정책이다.

    트럼프가 하노이 정상회담을 결렬 시켜 조선을 열 받게 한 건 오늘의 상황을 대비한 것이고, 바이든 정부가 조선을 잘못 건드려 조미 간 핵전쟁이라도 일어나길 바라는 마음에서다. 미친개는 이런 행동을 할 수 있지만 바이든은 상상하기도 버겁다. 조미 간 핵전쟁에서 첫 번째 타켓은 맨해튼과 워싱턴 DC고 전쟁 첫날 피폭된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처럼 만드는 일이다.

    두 번째 타켓은 200개 대도시를 핵 공격 경고 후 실행하는 것인데 미국은 아무런 대책을 갖고 있지 않다. 미국이 이런 상황을 만나면 걷잡을 수 없는 난리가 일어나 정부, 군사, 경제, 금융 등 핵심 기능은 물론 대부분의 국가 기능을 상실하고 대혼란에 빠진다. 200개 대도시 탈출 사태가 벌어지면 살려고 도망가는 게 아니라 생각과는 달리 죽으러 도망가는 일이 된다. 교통이 마비되어 겨울에는 추워서 죽고, 여름에는 더워서 길거리에서 죽는다.

    세 번째 타켓은 원자력 발전소 100개 폭파다. 이 세 가지 계획만 들어도 미국 당국자는 전부 까무러치고 뒤로 나자빠질 것이다. 그런데 이걸로 끝나는 게 아니라 핵무기 저장고까지 공격해 폭파하면 여러 곳에서 대형 지진까지 일어난다. 전략적 인내로 도망 다닌다고 이런 멸망적 상황을 피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미국이 살아남는 유일한 길은 즉각 대북제재를 전면 해제하고 조선에 사죄하고 6·25 전쟁 피해 배상금과 제재 배상금을 지급한 뒤 조선을 상전국으로 모시는 일이다.
  • 북핵은민족자산이다 2021/04/05 [00:04]

    수정 삭제

    북핵은역설적으로한반도에서전쟁을없애고평화를정착시키고미국놈들패권을무너트리는존재로얼마나좋은민족적보물이던가...미국놈들이아무리발광을해도불리한건미국놈들일뿐이고점점더코너로몰리게되고찌그러지는길외엔다른선택은없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