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전쟁은필수... 2021/04/04 [01:04]

    수정 삭제

    저기젊은대학생들의뜻을가로막는경찰이란인간들 도대체뭐하는새/끼/들인가... 저들주장이하나도틀리지않는데왜저들의행위를틀어막고지/랄/들인가 ....이땅에미국새/끼/들이들어오고나서얼마나많은사람들이학살당하고강간당하고죽어나갓던가...아직도정신을못차리고미국놈들똥구녕쳐바는역겨운행테보면구역질이나 ~ 이땅에서미국놈들몰아내는방법은전쟁을통해서만정리될수있다고보여지거덩~~~ 우리내부머리거은미국새/끼/들동오조리도륙해치워야만될거고...
  • 한미 동맹과 주한 미군 존폐는 양날의 칼 2021/04/05 [09:04]

    수정 삭제

    한국 대통령과 정부가 일제 강점 시기 이완용처럼 한미동맹을 앞세워 친미 행각을 하니 한국 대학생은 GPS 추적기를 들고 전국의 미군 기지를 방문해 조선을 향해 자신은 죽어도 좋으니 진내 사격을 해달라고 요청하는 모습을 보는 듯하다. 코로나19 같은 미군 기지가 전국의 주요 도시에서 저렇게 암약하고 있으면 한국도 오래 살긴 어려워 보인다.

    백신(조선 핵 전술 무기)을 여러 대 맞아 미군 기지를 모조리 들어내야 한국은 다시 건강을 찾을 수 있다. 그러지 않고 대통령이나 한국 정부가 사이비 교주처럼 믿고 따르는 한미 동맹 하에서는 한국은 이전과 다름없이 코로나19에 감염돼 골골거리다 골로 가는 중증환자와 같게 된다. 그리고 한미 동맹을 하이드록시 클로로퀸이나 살균제처럼 여기는 사이비 신도들이 대통령, 정부 여당과 거대 야당 집단이다.

    이처럼 한국에서는 한미동맹을 사이비 교주처럼 믿고 따르는 사이비 신도가 아니면 정치에서 살아남기 어렵다. 또한, 부산항 8부두 미군기지 내 세균 실험실에서 문제가 생기면 탄저균 등 각종 바이러스 발원국 겸 창궐국이 되어 미국처럼 수많은 사망자 발생은 물론 거의 모든 국민이 감염되는 불상사가 발생한다. 한국이 한미 동맹 파기와 주한 미군 철수를 공표하는 날 세균 실험실에서도 문제가 일어나 위와 같은 참변을 당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한미 동맹과 주한 미군의 존폐는 양날의 칼이고, 한국은 테러 단체처럼 자살폭탄을 장착한 나라다.
  • 대진연, 훌륭한 투쟁 2021/04/06 [17:04]

    수정 삭제

    한국대학생진보연합(이하 대진연)은 나라, 국민과 민족을 위해 정말 훌륭한 일을 전개하고 있다. 정치인이나 정부 관료가 하지 않는, 그러나 꼭 해야 하는 일을 골라서 하고 있다. 부디 학생운동으로만 그치지 말고 정계에 입문해 기존의 떨거지들을 모조리 쓸어내 버리고 새로운 정치 역사를 쓰길 바란다. 모든 국민은 역사적 사명으로 대진연에서 활동한 대학생들이 각종 선거에 출마하면 무조건 지지해 새로운 한국 사회를 이룩하는 데 기여해야 할 것이다.

    투쟁이나 저항은 결코 장난이 아니며, 쉬운 건 하나도 없고 지극히 위험한 상황을 감수하고 하는 일이다. 또한, 시간도 노력도 비용도 많이 드는데 돌아오는 건 하나도 없다. 일제 강점 시기 독립군과 같다. 그러니 그들을 지지하지 않는 국민은 그야말로 매국노 같은 존재뿐이어야 한다. 부디 소망하는 나라를 만들 때까지 신의 가호가 있길 바라고, 물심양면으로 도움 주는 국민이 함께하고 있으니 외로움도 느끼지 말아야 한다. 대진연 여러분, 고맙습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기자님도 여러 곳 상황을 보도하시느라 고생 많았습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