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이번 주 '개벽예감' 안내와 송년 인사
편집국
기사입력: 2015/12/29 [00:31]  최종편집: ⓒ 자주시보

 

한호석 통일학연구소 소장님의 개인 사정으로 이번 주 '한호석의 개벽예감' 연재는 쉽니다. 애독자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명박 박근혜 정권과 박원순 서울시장에 의해 폐간 된 자주민보의 고난을 딛고 자주일보를 거쳐 자주시보가 국내외 독자들에 의해 창간되었다. 많은 부족함 속에서도 자주시보 독자들과 후원인들의 힘은 어떤 탄압과 시련도 뚱ㄹ고 자주통일 민족 정론지로서 역활을 다할 것이다. 지난 5월 28일 자주민보 15주년 자주시보 창간 기념식 사진     © 이창기 기자

 

자주시보 연재 필진 최천택 교수님 등 여러 필진들과 자문위원, 자원봉사자, 지역통신원 등 20여 분을 모시고 2016년 자주시보 한 해를 정리해보는 송년회를 26일-27일 1박2일 간 진행했습니다.

 

참석자 중 권오헌 회장은 나날이 자주시보가 다채로워지고 있고 실정법도 자주민보 때보다 더 잘 지키려 노력하는 흔적이 역역하다며 격려도 해주었고, 필자들도 실정법을 잘 지키며 민족의 자주통일과 민중이 주인된 세상을 건설하는데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글을 더 많이 써 내자는 결의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행사 준비와 진행 관계로 최근 자주시보에 글을 많이 올리지 못한 점, 독자 여러분들의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자주시보 애독자 여러분들도 새해 마무리 뜻깊게 잘하시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기를 축원드립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새해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축원합니다, 까마귀소리 15/12/29 [02:51] 수정 삭제
  년간 좋은 글 많이 보았고 앞으로도 더 좋은글 많으리라 믿으면서 통일소식이 제일먼저 계재되기를 바랍니다, 년간 많은 수고하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격려감사 편집국 15/12/29 [20:06] 수정 삭제
  ^ ^*
영광 있쑤라 김정은 16/01/05 [23:05] 수정 삭제
  동무들 수고가 많쑤라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