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조국의 자주평화 통일은 꼭 이뤄야 한다
자주시보 편집국
기사입력: 2016/10/06 [11:47]  최종편집: ⓒ 자주시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가 5일 조선반도의 평화와 자주통일을 위한 북, 남, 해외 제정당, 단체, 개별인사들의 련석회의 중국지역 준비위원회 통일자전거행진 참가자일동이 지난 4일 발표한 전체 조선동포들에게 보내는 호소문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을 이룩하여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힘차게 열어나가자>을 지지하는 성명을 발표하였다.

 

성명은 "민족의 무궁한 번영을 담보하는 조국의 자주평화 통일을 반드시 이루어져야 한다"라는 제목 아래 "-전체 조선동포들에게 보내는 호소문을 지지하며-"라는 소제목을 달아 발표했다. 재미동포전국연합회는 성명에서 "분단의 역사를 뒤로 하고 조선반도의 평화와 자주통일을 위해 통일자전거행진단을 꾸린 연석회의 중국지역 준비위원회의 뜨거운 애국심"에 경의를 표하며, 재미동포전국연합회도 "애국미주동포들과 함께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을 이룩하여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힘차게 열어나가는데 전력을 다해 나갈 것이다."라고 선언을 하였다.

 

성명은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을 위해서 우리민족끼리의 자주정신과 민족 성원이라면 누구나 다 참여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민족대단결의 정신을 가져야 한다."고 하면서 " 조선동포들에게 보내는 호소문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을 이룩하여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힘차게 열어나가자>"에서 제시한 4개 항목을 전폭적으로 지지한다고 밝히고 있다.

 

재미동포전국연합회 대변인은 성명에서 "우리는 후대들에게 분단이 아닌 통일을 안겨주어야 한다."고 하면서 후세에 오게 될 미래 배달겨레 후손들에게는 분단된 조국을 절대로 물려주어서는 안된다는 강력한 의지를 표명하였다.

 

마지막으로 재미동포전국연합회는 성명에서 "전체 조선동포들에 보내는 호소문을 적극 지지하며 민족의 무궁한 번영을 담보하는 조국의 자주평화 통일은 꼭 이뤄야 한다는 사명감을 안고 오늘도 조국통일을 위해 한결같이 투쟁해나갈 것이다."라고 조국통일에 총 매진할 것을 다짐하는 것으로 끝을 맺었다.

 

이에 재미동포전국연합회의 성명서 전문을 아래에 전재한다.

 

 

----- 아    래-----

 

[성명]  민족의 무궁한 번영을 담보하는 조국의 자주평화 통일은 꼭 이뤄야 한다.
-전체 조선동포들에게 보내는 호소문을 지지하며-

 

재미동포전국연합회는 조선반도의 평화와 자주통일을 위한 북, 남, 해외 제정당, 단체, 개별인사들의 련석회의 중국지역 준비위원회 통일자전거행진 참가자일동이 지난 4일 발표한 전체 조선동포들에게 보내는 호소문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을 이룩하여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힘차게 열어나가자>을 열렬한 마음으로 지지한다. 
 
분단의 역사를 뒤로 하고 조선반도의 평화와 자주통일을 위해 통일자전거행진단을 꾸린 연석회의 중국지역 준비위원회의 뜨거운 애국심에 경의를 표하며 전체 조선동포들에게 보내는 호소문을 받아 들고 재미동포전국연합회도 애국미주동포들과 함께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을 이룩하여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힘차게 열어나가는데 전력을 다해 나갈 것이다.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을 위해서 우리민족끼리의 자주정신과 민족 성원이라면 누구나 다 참여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민족대단결의 정신을 가져야 한다. 또한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기 위해서는 민족의 화해와 단합을 방해하는 전쟁을 유발하는 각종 대북선제공격핵전쟁훈련을 즉시 중단해야 한다. 
 
재미동포전국연합회는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을 이룩하여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힘차게 열어나가기 위해 호소문이 제시한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 성사 ▲민족자주와 민족대단결 정신 강조 ▲주한미군철수 ▲동족대결정책 반대 4개 항을 전폭적으로 지지하며 조선동포로서 성사를 위해 끝까지 투쟁해 해나갈 것이다. 
 
우리는 후대들에게 분단이 아닌 통일을 안겨주어야 한다. 전쟁과 대결의 상징인 분단을 지워버리고 화합과 평화를 꽃피운 통일을 후대들에게 꼭 전해줄 것이다. 통일을 이룩하려는  민족의 절절한 소망을 담은 이 호소문은 우리 민족이라면 누구라도 적극 지지하는 것은 당연하다. 
 
재미동포전국연합회는 전체 조선동포들에 보내는 호소문을 적극 지지하며 민족의 무궁한 번영을 담보하는 조국의 자주평화 통일은 꼭 이뤄야 한다는 사명감을 안고 오늘도 조국통일을 위해 한결같이 투쟁해나갈 것이다. 
 
2016년 10월 5일
재미동포전국연합회 대변인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민족, 국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