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을 노린 창끝이 오히려 미국의 숨통을 끊어놓을 것이다
편집국
기사입력: 2016/10/06 [20:37]  최종편집: ⓒ 자주시보

 

북 외무성은 대변인담화를 통해 "미국은 가까운 앞날에 우리의 생명을 노린 저들의 창끝이 오히려 자기들의 숨통을 끊어놓게 되는 몸서리치는 현실에 직면하게 될것이다."라고 위협하였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6일 북 외무성대변인은  "최근 오바마 패(당)의 대(對) 조선(대북) 제재압박 소동이 극한점에 달하고 있다"고 조선중앙통신을 통해서 밝혔다. 대변인은 "오바마가 한사코 대조선적대시정책을 버리지 않고 《전략적인내》를 표방하면서 우리에 대한 핵공갈과 군사적위협을 일삼고 전대미문의 악랄한 대조선고립압살을 추구하여온것이 우리를 핵무기고도화에로 떠밀어 최강의 핵공격능력을 갖춘 당당한 핵강국으로 만드는 결과를 초래하였다."고 하여 북이 핵개발을 하게 된 것은 미국의 책임이라는 것을 강조하였다.

 

대변인은 "감히 우리의 최고존엄을 걸고들면서 전략자산들을 우리 코앞에 들이밀어 군사적으로 위협공갈하고있다"고 주장하면서 "우리 체제의 《붕괴》를 꾀한다는것까지 숨기지 않고있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미국의 대북 적대시정책에 대해서 강도높게 비난하였다. 대변인은 "주권국가들에게 우리와의 관계를 단절하든가 급을 낮추라고 강압적으로 내리먹이면서 우리를 고립압살해보려고 안깐힘을 쓰고있다."고 하면서 최근 미국이 북과 외교관계를 맺고 있는 유엔회원국들에게 외교관계를 단절하던가 외교관계의 수준을 낮추라고 강압한 사실을 강력하게 비난하였다.

 

대변인은 미국에 고분고분하지 않은 나라들을 상대로 하여 경제제재와 군사적압박정책을 쓰고 있는데 대해 "《단독제재》,《2차제재》 등 제재몽둥이를 휘두르는 오바마패야말로 불망나니들의 집단이다."라면서 오히려 미국이 보편적 국제법을 난폭하게 위반을 하고 있다고 비난하였다. 대변인은 또 자기의 의사를 강요하기 위해 정치,경제적압박을 가하거나 내정에 간섭하고 평화시기 주권국가에 제재를 가하는 행위를 범죄행위, 침략행위로 규정한 국제법에 따라 " 미국이야말로 국제형사재판소(ICC)에 회부되여야 할 첫째가는 대상이다."이라고 하면서 미국과 맞서고 있는 나라들에게 제재와 압박정책을 쓰고 있는 미국이 국제형사재판소에 회부되어 재판을 받고 그에 따르는 징벌을 받아야 한다고 주장을 하였다.


대변인은 로켓발사와 핵시험활동이 국제평화와 안전을 위협하는 행위라는 규정이 유엔헌장 그 어디에도 없음에도 이를 어기면서 미국이 유엔안보리를 동원해 북의 핵시험과 탄도로켓발사를 금지하는 《결의》들을 조작해냄으로서 국제법을 위반하였다고 비난하였다. 외무성대변인은 담화에서"유엔안전보장리사회의 일부 성원국들이 미국의 일방적인 제재책동을 반대해나서고 유엔총회 제71차회의기간에 진행된 77개집단상회의에서 우리에 대한 미국의 일방적인 제재를 반대배격하는 선언이 발표되었다."면서 최근 유엔안전보장이사회와 국제사회의 반미분위기를 전하기도 하였다. 미국의 국제적 전횡에 대해 국제사회의 반발이 의외로 거세게 일어나고 있음을 담화는 강조하고 있다.

 

대변인은 마지막으로 "우리의 자주권과 생존권을 부정하면서 우리를 없애버리기 위해 피를 물고 사납게 달려드는 미국과 같은 승냥이무리들은 오직 몽둥이맛을 보아야 정신을 차리게 되여있다."라고 하면서 위협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성이 틀렸다 16/10/07 [00:57]
흑인 출신으로 쥐씨이다. 이름하야 쥐바마.
오씨 가문을 욕되게 하지 마라. 수정 삭제
쥐든 닭이든 16/10/07 [00:59]
모가지를 확 비틀어 숨통을 끊어버려야 한다. 수정 삭제
백두한라 16/10/07 [07:53]
북한은 김씨왕조 봉건주의 남한은 친일 친미 사대 매국노들 이 둘은 한반도 북의 인민과 남의 국민들을 볼모로 잡아 적대적 공생관게를 유지하고 있을 뿐이다
한반도 민족 특히 지도층들은 자기들 밖에 모르는 개쓰레기들이다 수정 삭제
어른이 보기에는 16/10/07 [18:40]
인생은 강물우의 배와 같아 노를 저으면 목적하는대로 나가고 그러지 안으면 밀리운다. 자그마한 나라가 힘을 키워 미국을 상대로 큰소리라도 친다는게 기적이고 그게 바로 대국이 되는 길이다. 아이가 성인이 되는것도 고생이 잇는데 소국이 대국으로 되는것이 어이 쉬우며 그길에서 봉건주의면 어떠고 사회주의면 어떠냐. 남을 이기려면 먼저 알아야 하고 하나가 되려해도 먼저 배워야 한다. 니처럼 생각하면 언제가도 통일을 못해. 댓글이나 달면 사람이냐. 다시는 백두한라를 말하지 말라 !!! 정사를 논하기엔 니 너무 어리니까!!! 수정 삭제
111 16/10/07 [22:55]
귀찮아서 북한으로
한국내 청나라 후손과 중국 한족 후손들은 은 모두제거통보함
수정 삭제
ㅇㅇ 16/10/09 [00:28]
그냥 쏴버려 그럴 용기도 없냐 수정 삭제
꺽정 16/10/09 [11:40]
우로 거슬러올라가면 남이나 북이나 어메 한뱃속으로나온형제여요,, 그런데 아무리 밉다고 생김새도 인종도 색갈도 틀린 종족한테 ,아이고메 우리 동생종 제발 죽여줍쇼 하는 나라가 울나라 대한민국인가, 미국님아,, 지발적선 울나라에 불덩어리 가져오지도말고 놓고 가지지도말고 지발 여기 들락거리면서 상에 여기다 감놔라 저기다 배놔라 좀 하시지말기요,, 지발이요,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