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이 없는 한국과의 모든 협정은 무효
주권방송
기사입력: 2016/11/22 [23:32]  최종편집: ⓒ 자주시보

 

 


대통령이 없는 한국과의 모든 협정은 무효다.

 2016-11-22


대통령이 없는 한국과의 모든 협정은 무효다.

한일 군사비밀정보보호협정이 22일 국무회의에서 의결됐습니다. 이후 박근혜의 재가와 23일 한일 양측의 최종서명 절차가 이어지게 됩니다.

그러나 지금 한국과 맺는 모든 조약, 협정은 헛수고이자 무효입니다.

한국에는 대통령이 없고 국정이 없기 때문입니다.

박근혜는 대통령이 아니고 정부의 국무위원들은 권한과 자격이 없는 허수아비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지금 대통령, 장관 행새를 벌이며 정부를 참칭하고 있는 범죄자들일 뿐입니다.

 

박근혜 일당들이 벌이는 협정체결 놀음은 친일사대매국노를 자임하는 꼴이며 일본의 재침략을 보장하고 미국의 한미일군사동맹을 완결시켜주려는 역사적 범죄를 추가하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박근혜일당은 지금까지의 범죄로도 무기징역감이지만 반역사적이고 반민족적인 대범죄를 더하지 않으려면 협정체결을 멈춰야 할 것입니다.

 

이참에 미국과 일본정부에도 경고합니다.

한반도에서 미국과 일본의 이익을 앞장서 보장해왔던 박근혜일당의 범죄행각에 미국과 일본도 한통속임을 우리는 모르지 않습니다.

박근혜일당이 한국민중들의 버림을 받는 이 와중에도 자신들의 군사적 이익을 챙기는데 혈안이 된 당신들의 야비한 행각을 중단하시오.

한국민중들은 당신들의 움직임도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할 것입니다.

 

촛불항쟁에 나선 우리 민중들은 매국노 박근혜일당의 반민족친일매국 행각을 뿌리뽑고 민족정기를 회복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지당하고 옳은 말씀입니다 포청천 16/11/23 [03:10] 수정 삭제
  모르쇠와 물타기로 일관하고 있는 MB,NTN(No True News)방송 철폐하고 주권방송을 공영방송으로 우뚝 세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