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멘군, 사우디 남부 나즈란지방에서 사우디 아파치헬기 격추
번역,기사 이용섭 기자
기사입력: 2016/12/30 [11:27]  최종편집: ⓒ 자주시보

 

오늘로서 시리아내전이 마무리가 되었으니 이제 우리는 예멘사태를 날카롭게 예의주시(銳意注視)해야한다. 시리아사태가 마무리가 되었으니 이란이 예멘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개입을 할 것이다. 이에 대해서는 이미 이란이 선언을 한 상황이다.

 

예멘사태에는 이란 이외에도 레바논의 헤즈볼라흐 전사들도 지금보다도 더 대규모적으로 참여를 할 가능성이 대단히 농후하다. 이란 역시 지금까지 투입한 군사력보다도 훨씬 더 강력하고 대규모적인 군대를 파견하여 사우디아라비아로부터 침략을 당한 예멘을 도울 것이 확실하다.

 

머지않아 사우디아라비아는 시리아에서 패전했던 것처럼 예멘에서도 무참하게 패배를 할 것이 확실하다.

 

이미 본 지에서도 수도 없이 보도를 하였듯이 사우디아라비아는 미국의 중동괴뢰정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미국은 사우디아라비아를 내세워 중동에서 패권을 차지하기 위해 갖은 음모와 모략을 다 꾸몄다. 그 가운데 하나가 바로 예멘에 대한 사우디아라비아의 침략이다. 겉으로야 사우디아라비아가 예멘을 침략한 것이지만 내막을 알고 보면 그 배후에는 미국이 도사리고 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작년만 해도 무려 U$80억 어치의 미국제 무기를 사들여 미제무기 수입 순위에서 3번째 자리를 차지하였다. 따라서 중동 여타 나라들에 대한 사우디아라비아의 침략과 개입은 미국의 지시와 지휘아래 이루어진다고 보는 것이 정확할 것이다.

 

아직은 예멘사태가 공방전에 머물러 있지만 곧 사우디아라비아는 곤경에 처하기 시작할 것이며 예멘인민들이 지지하는 소위 후티반군들은 사우디와의 전쟁에서 승리를 하고 예멘의 합법적인 정부로 들어서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 아래 번역문 ―――――

 

2016년 12월 29일 목요일. 6시 6분
예멘군 나즈란에서 사우디 아파치헬기 격추

▲ 에멘군은 리야드의 끔찍한 군사적 침략에 대해 새로운 반격을 가하여 사우디왕국 남부 나즈란 지방에서 사우디 아파치 헬기를 격추시켰다. 사진은 소위 서방세게에서 말 하는 후티반군들이 휴대용 대공미사일을 가지고 위력시위를 하고 있는 장면이다.     © 이용섭 기자

테레한 파르스통신(FNA)- 에멘군은 리야드의 끔찍한 군사적 침략에 대해 새로운 반격을 가하여 사우디왕국 남부 나즈란 지방에서 사우디 아파치 헬기를 격추시켰다.

 

 

화요일에 예멘 전사들이 헬기위치를 정확히 잡고 공격이 이루어졌으며, 그 헬리콥터는 격추당했다고 알 마시라흐가 보도하였다.

 

보도는 예멘군은 나즈란의 퀴야다흐 군 기지에서 아브라함 탱크 한 대와 사우디 병사 5명을 사살하였다고 덧붙였다.

 

나머지 3명의 사우디 병사들은 나즈란에 있는 탈라흐 군 기지에서 목숨을 잃었다.

 

두 대 이상의 사우디군 탱크가 나즈란의 라즈라 군 기지와 지잔 남서부지역에서 파괴가 되었다.

 

더욱이 예멘 저격병들이 아시르 지역 근처에서 사우디 병사들을 사살하였다.

 

반면 안사룰라 군과 예멘 군들이 예멘 북부 자우프 지방 근처 사브린에 사우디 공용병들이 장악하고 있던 몇 개의 군 주둔지를 빼앗아 관리하고 있다.

 

또한 그들은 샤브와흐 지방에서 사우디 고용병들의 공격을 격퇴시켰으며, 해당 전투에서 많은 무장세력들을 살상(殺傷)하였다.

 

사우디 아라비아는 자신들이 지지하던 이전 정부를 예멘에 다시 들여세우고 안사룰라 운동을 무너뜨리기 위해 2015년 3월부터 예멘에 대한 침략적인 공격을 끊임 없이 들이대었다. 그때부터 민병대와 예멘 군은 사우디의 공격에 맞서 예멘을 잘 지켜내고 있다.

 


――――― 아래 원문 ―――――

 

Thu Dec 29, 2016 6:6
Yemeni Forces Shoot down Saudi Apache Helicopter in Najran

▲ 에멘군은 리야드의 끔찍한 군사적 침략에 대해 새로운 반격을 가하여 사우디왕국 남부 나즈란 지방에서 사우디 아파치 헬기를 격추시켰다. 사진은 소위 서방세게에서 말 하는 후티반군들이 휴대용 대공미사일을 가지고 위력시위를 하고 있는 장면이다.     ©이용섭 기자


TEHRAN (FNA)- Yemeni forces shot down a Saudi Apache helicopter in the kingdom’s Southern Najran Province in fresh counterattacks in response to Riyadh’s deadly military aggression.

 

 

The chopper was brought down on Thursday as it was attacking positions held by the Yemeni fighters, Al Masirah reported.

The report further noted that the Yemeni forces destroyed an Abrams tank and killed five Saudi soldiers at Najran’s Qiyadah military base.

Three other Saudi soldiers lost their lives in Talah military base in Najran.

Two more Saudi tanks were destroyed in Najran’s Rajla military base and southwestern Jizan Region.

Moreover, Yemeni snipers killed Saudi soldiers in neighboring Asir Region.

Meanwhile, the Ansarullah forces and the Yemeni army took control of several positions held by Saudi mercenaries in the Sabrin neighborhood of Yemen’s Northern Jawf Province.

They also thwarted an attack by Saudi mercenaries in Shabwah Province, leaving a number of the militants dead and injured.

Saudi Arabia has been incessantly pounding Yemen since March 2015 with the purpose of reinstalling the country’s former government and crushing the Ansarullah movement. Since then, the popular forces and the Yemeni army have been defending Yemen against the Saudi offensive.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본격적인 대반격의 개시 이에는 이 16/12/30 [17:29] 수정 삭제
  수세에서 공세로 돌아설 때엔 적들에게 숨쉴틈도 주지말고 바로 밀어버려야 한다.
중동의 악의축,복마전 중 하나인 리야드까지 바로 밀어부쳐라.
악마의 하수인 사우디 왕족을 처리하고 사우디의 석유로 그간 전쟁과 착취수탈로 헐벗은 아랍의 모든 형제들을 구제하라. 악마에겐 처단의 무기를! 동포에겐 구제의 형제애를!

그리하여 마침내 전 아랍형제들의 일치단결된 힘으로 철천지 원수 악마의 본거지 텔아비브까지 밀어버리면 평화와 번영의 새로운 시대가 시작된다.
아랍 제민족의 새로운 운명은 오직 위대한 정의의 전쟁을 끝까지 승리로 장식할 때 열린다. 악의 원천을 완전히 뿌리뽑아 태워버려야 한다.
중동에서 ㅋㅋㅋ 16/12/30 [19:57] 수정 삭제
  양키 괴뢰정권을 모조리 붕괴 시키고 이스라엘을 왕따 시키면 악마 이스라엘은 곧 지구상에서 사라질것이다. 아랍형제들 만세. 조선만세. 양키를 지구에서 추방하자.ㅋㅋㅋ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됨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