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석(최순실 이복형제), 최순실이 자기 아버지 최태민 죽였다고 보는 이유
이창기 기자
기사입력: 2017/01/10 [02:49]  최종편집: ⓒ 자주시보

 

 

 

최순실의 이복 형제인 최재석의 충격 증언

 

최태민은 박정희의  비자금을 박정희 사후 박근혜에게 돌려주려고 했는데 갑자기 의문의 죽음을 당했다.

최순실의 이복형제인 최재석은 어버지 죽은 전후 최순실 일파들의 이해할 수 없는 행위를 통해 결국 아버지는 친딸에 의해 살해되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고발뉴스에 증언하였다.

 

아버지가 죽었는데 형제들에게 전혀 연락도 하지 않았고 어머니의 연락을 받고 왔더니 이미 장례는 끝나고 묘비가 세워져있었다. 호주는 최재석이 되어야 하는데 이미 시집을 나간 최순실로 되어 있었다.

 

고발뉴스 이상호 기자가 이 증언을 바탕으로 말한 증거들을 확인해보았는데 사망진단서부터 의사가 직접 시신을 보고 사망진단서를 끊은 것이 아니었다. 의문투성이었다.

 

이상호 기자는 이 부분에 대한 특검의 조사가 꼭 필요한 사항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됨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