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단신] 4월 21일~24일 북 소식들
박한균 수습기자
기사입력: 2017/04/25 [01:14]  최종편집: ⓒ 자주시보

 * 북녘 동포들의 생활을 이해하기 위해서 통일부에서 제공하는 북의 단신들을 소개합니다.

 

▲ 조선인민군 창건 85돌 경축 청년학생들의 웅변모임이 21일 조국해방전쟁승리 기념탑 교양마당에서 진행되었다.     © 자주시보


1. 조선인민군 창건 85돌 경축 청년학생들의 웅변모임이 21일 조국해방전쟁승리 기념탑 교양마당에서 진행되었다.

 

-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 부위원장이자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인 최룡해 동지와  관계부문청년동맹 일꾼들, 청년학생들이 모임에 참가했다.

- 수련자들은 동방의 핵강국 세계적인 군사강국으로 강화 발전시키신 위대한 영도자 김정일 대원수님의 불멸의 업적을 격조높이 칭송했다.

 

인민문화궁전에서는 ‘농근맹’ 일꾼들과 농업근로자들의 웅변모임이 김창엽(농근맹 위원장) 등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 '여맹'호 경비행기 '수리개-2' 증정식이 4월 23일 최룡해(당 부위원장)·장춘실(「여맹」위원장, 증정사) 등 참가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자주시보

 

2.'여맹'호 경비행기 증정식이 4월 23일 최룡해(당 부위원장)·장춘실(「여맹」위원장, 증정사) 등 참가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3.농업부문에서 다용도의 농기계들을 제작·도입하기 위한 사업을 진행했다.

 

4.신철범 선수, 2017년 아시아 역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