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 더 플랜 의혹 선관위에서 오히려 고마워할 일

이창기 기자 | 기사입력 2017/04/29 [16:52]

김어준, 더 플랜 의혹 선관위에서 오히려 고마워할 일

이창기 기자 | 입력 : 2017/04/29 [16:52]

 

▲ 더 플랜 제작자 김어준 대표   

 

28일 한겨레TV에서 유튜브에 올린 김어준의 파파이스 인터넷방송에서 더 플랜 제작자 김어준 대표는 최근 이 영화에 대해 선관위에서 말도 되지 않는다는 여론몰이를 하고 있는데 납득할 수 없다고 반박하였다.

 

그는 세계의 권위적인 통계학자들이 선관위에서 제공한 자료를 수년간 정밀 분석하여 누군가 투표지 분류기를 조작하여 부정선거를 자행했음이 명백하게 드러났다고 주장하고 관련 논문이 세계적인 학술지에 실려 공인까지 받았다면 선관위에서 이를 밝혀낸 더 플랜 제작진에게 고마워하고 "아이구 그러냐"며 의혹을 같이 파헤쳐 보자고 나오는 것이 공정한 선관위의 당연한 자세가 아닐 수 없다고 일침을 놓았다.

 

더 플랜 영화에는 18대 대선 미분류표에서만 성별, 지역, 연령을 불문하고 박근혜 득표율이 높게 나온 것은 번개를 연속해서 두 번 맞을 확율, 해리포터 즉, 마법의 세계에서나 가능한 일이라는 통계와 수학 전문가들의 주장이 담겨있다.

 

그런데 선관위는 19대 대선이 끝나면 밀봉해둔 18대 대선 투표지 재검표를 해서라도 부정선거가 아님을 밝하겠다며 만약 부정선거가 아님이 확인될 경우 의혹을 제기한 자들은 엄중한 사회적 책임을 져야할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다. 밀봉을 하고 그 관리를 선관위에서 하기에 언제든 비율에 맞추어 조작된 투표지로 바꿔치기 할 수 있기 때문에 재검표가 꼭 정확한 검증이라고 볼 수 없는 상황인데도 선관위는 이런 말도 안 되는 논리로 기고만장이다.

 

▲ 18대 대선 각 개표소 개표 결과를 수년간 종합분석한 결과 통계학적 견지에서는 명백한 조작이 확인되었다며 그것을 과학적으로 검증한 논문을 국제학술지에 발표한 현화신 교수, 사실상 학계에서는 18대 박근혜 대선은 부정조작 기획선거라고 결론 내린 것과 같다. 

 

▲ 김재광 아이오와 주립대학 통계학과 교수는 18대 한국 대선 개표 결과는 조작이 아니라면 '번개를 두 번 연속해서 맞을 확률보다 더 일어나기 어려운 일’이 일어난 것이라고 진단.     ©자주시보

 

▲ 아이오와 대학 더글라스 존스 컴퓨터공학과 교수는 18대 대선의 미분류표의 박근혜 후보 득표율은 ‘해리포터에서나 가능한 일’이라고 일갈했다.     ©자주시보

 

18대 대선은 나라에서 가장 강한 힘을 가진 공안기관인 국정원과 국방부 기무사까지 총동원된 불법선거임이 이미 확인되었다. 그에 따라 국정원장이 사퇴하는 등 난리가 난 문제이다. 따라서 선관위에 침투한 부정선거세력이 암약했을 가능성 또한 매우 높기에 선관위는 이런 과학적 주장에 대해 당연히 고마워하고 철저한 진상조사를 해야할텐데 시종일관 경고와 협박을 늘어놓고 있으며 이제는 SBS 8시뉴스 '사실은'  등을 동원하여 말도 안 되는 해명만 늘어놓고 있다.

 

이명박근혜 정권은 내내 4대강 사업 의혹, 세월호 의혹, 휴전선 지뢰폭발사건 의혹, 12명 북 여성 종업원 집단탈북 조작의혹 등을 제기할 때마다 음모론으로 몰아붙이며 종북좌파세력의 준동이라며 탄압으로만 일관해왔다.

전문가들과 국민들이 합리적 근거를 들어 문제를 제기하면 고마워하고 상을 주어야할 국가기관들이 무조건 음모로 몰아붙여 협박과 탄압으로 일관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작태만 봐도 적폐세력들이 얼마나 뒤가 구린세력인지 알 수 있다.

 

더 플랜 감독은 영화제작 과정에서 선관위의 입장을 듣기 위해 수십번도 더 접촉을 신청했지만 아예 묵묵부답으로 일관해왔는데 더 플랜 제작에 아무런 도움도 주지 않고 있다가 만들어지고 나니 음모론로 몰아붙이고 있다고 지적하였다.

선관위가 이렇게 공정성을 잃어버리면 19대 대선도 고양이에게 생선가게 맡긴 것과 다를 것이 없다.

 

이제 19대 대선 부정을 막는 유일한 길은 압도적 승리밖에 없다. 감히 부정선거 기획 세력들이 아예 엄두를 내지 못하게 즉, 부정선거를 저질렀다가는 전 국민들이 들고 일어나 나라를 뒤집어 엎을 정도가 되도록 압도적 승리를 이루는 길밖에 없다고 본다.

 

특히 이런 적폐세력을 완전히 청산할 수 있는 후보에게 표를 몰아주어야만 나라를 나라답게 바로 세울 수 있을 것이다. 그 외에는 답이 없는 상황이다.

 

 

 자주시보 이용섭 기자 변호사비와 새로 영입한 기자 활동비가 절실합니다.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후원도 소중한 애국입니다.

 

* 후원하기 바로가기 

http://jajusibo.com/newnews/pay_img/jajuilbo_com_cms_support2.html 

  • 도배방지 이미지

  • 111 2017/04/29 [23:18] 수정 | 삭제
  • 한국대선-친북정권 - 주한미군철수 - 한국과 북한과전쟁 기획
    --------------------------------------------------------

    한국은 월남처럼 패망 잿더밋속에 북한멸망 -한국피플 - 베트남식으로 ------

    한반도 전쟁 -중국경제 ~~ 전세계 금융 폭락으로 돈이나 걷자 기획이 완성되엇지
    ----------------------------------------------------------------------


    김어준 나꼼수는 목이 잘리지

    문재인이되면 한국경제파산 주한미군철수등ㅇ로해서 한국과북한전쟁으로해서 김어준 목이 잘린것이고

    문재인이되지않으면 김어준 목이 잘린것이고


    필요한 요소는 모두 갖추고잇지 .

    이제

    주한미군철수 한국과북한전쟁으로 몰살인데

    1.문재인 빨갱이 정권이되면 몰살이고

    2. 홍준표 가당선되면 일부는 살고


    동성애 카톨릭 천주교 사교단 원불교 집단도 포함하여
    6.15 적화통일 ..... 등 과 언론들도 뿌리뽑히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