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권연대, 진짜 정권교체는 문재인 후보로 되어야 한다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7/05/08 [01:00]  최종편집: ⓒ 자주시보

 

 

▲ 문재인 후보가 공약을 발표하는 모습 <사진-인터넷>     ©

 

5일 민주민생평화통일주권연대(이하 민권연대) 김성일 사무총장은 주권방송과의 대담에서 더불어 민주당 문재인 후보를 압도적인 투표로 당선시켜야 한다고 밝혔다.

 

먼저, 민권연대 김성일 사무총장은 “이번 대선에서 국민들의 염원은 하나 같이 정권교체를 바라고 있다. 그런데 정권교체를 해도 ’진짜 정권교체‘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사드배치 찬성하는 후보, 북을 주적으로 규정하고, 미국, 일본과 함께 대북적대정책을 하는 후보, 적폐세력과 연대하는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정권교체라 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김성일 사무총장은 “물론 문재인 후보가 진보개혁을 바라는 국민들에게 만족스런 후보는 아니고 아쉬운 부분도 있다. 그러나 촛불 국민들의 열망인 정권교체와 개혁과제를 실현시켜 나갈 수 있는 근접한 후보가 문재인 후보이다. 

문제인 후보는 사드배치에 대해서도 국민적 합의를 통해 재논의하겠다고 밝혔으며, 615남북공동선언과 104선언의 정신을 계승하고 있다. 또한 적폐세력을 청산하겠다는 문제인 후보가 당선이 되어야 진짜 정권교체”라며 더불어 민주당 문재인 후보에 대한 지지의사를 밝혔다.

 

끝으로 “당선된 이후 우리 국민들이 원하는 개혁과제 실현할 수 있는 문재인 후보를 압도적으로 당선시켜 달라. 5월 9일 진짜 정권교체를 주권자의 힘으로 반드시 실현하자.”고 호소했다.  

 

민권연대는 천안함 진상규명 활동, 18대 대선 관권부정선거 진상규명 운동, 민주주의를 지키는 국정원 감시단 및 세월호 진상규명, 반전평화통일 운동 등을 벌이는 진보적인 시민단체이다. 

 

 

자주시보 이용섭 기자 변호사비와 새로 영입한 기자 활동비가 절실합니다.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후원도 소중한 애국입니다.

 

* 후원하기 바로가기 

http://jajusibo.com/newnews/pay_img/jajuilbo_com_cms_support2.html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111 17/05/08 [06:25]
- 수정 삭제
시민 17/05/08 [08:38]
111, 이자는 코피터질까 걱정됨. 그의 흔적이 크니 찾을수있지 않..? 수정 삭제
병원장 17/05/08 [15:04]
개구멍을 빨리 찾아 탈출 못하게 해야한다. 그전에라도 매타작해서 피똥사게 해야 정신이 잠깐이라도 돌아오니 인정사정 두지 말고 보는 즉시 매타작 바랍니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