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국무위원장, 푸틴 대통령에게 러시아의 날 축전
박한균 수습기자
기사입력: 2017/06/13 [20:13]  최종편집: ⓒ 자주시보
▲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6.12 '러시아의 날'을 맞이하여 푸틴 대통령에게 축전을 보냈다.<사진-인터넷>    

 

인터넷 매체 소식에 따르면 조선중앙통신은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12일 국경일인 '러시아의 날'을 맞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연방 대통령에게 축전을 보냈다”고 보도했다.

 

통신에 따르면 축전에서 "친선의 오랜 역사와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는 두 나라 관계가 쌍방 사이에 합의된 공동문건들과 두 나라 인민들의 염원에 부합되게 강화발전되리라고 확신한다"며, "강력한 러시아를 건설하고 나라의 안전과 이익을 수호하기 위한 당신의 책임적인 사업에서 성과가 있을 것과 귀국 인민에게 복리와 번영이 있기를 바란다"고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말했다.

 

지난 2015년 3월에 북과 러시아는  제2차 세계대전 승전 70주년과 한반도 광복 70주년인 2015년을 ‘친선의 해’로 선포한 뒤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5월 자주시보 특별후원금을 보내주신 애독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덕분에 이용섭 기자 변호사비와 항일유적지 취재 경비를 잘 해결하였습니다.

그 사랑 가슴 깊이 안고 국민이 참된 주인이 되는 나라, 강대한 통일조국 건설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앞으로도 새로 들어온 기자들 활동비가 여전히 긴절합니다. 작은 액수라도 정기 계좌이체나 CMS후원을 해주시면 계획적이고 안정적인 자주시보 활동에 큰 도움이 됩니다. 계속 관심과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 후원하기 바로가기

http://jajusibo.com/newnews/pay_img/jajuilbo_com_cms_support2.html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한나라의 지도자면 몸관리좀해라 ㅇㅇ 17/06/14 [00:01] 수정 삭제
  살이 뒤룩 뒤룩.....이건뭐....몸이 저래서야..오래 살겠냐? 얘들은 한 나라의 지도자...대외 이미지는 생각하지도 않냐? 지금 전세계 지도자 비호감 순위 매기면 1위는 닥치고 김정은일텐데 ㅋ 그 순위에 일조하는게 심한 비만인것도 한몫하지ㅋ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