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미국 FTA 재협상 요구는 날강도의 본성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7/07/25 [14:29]  최종편집: ⓒ 자주시보

 

25일 노동신문이 ‘지배자의 강도적 본성을 드러낸 망동’이라는 논평을 발표했다.

 

인터넷에 소개된 소식에 의하면 트럼프 대통령이 ‘자유무역협정’을 재협상하는 것을 일방적으로 선언한 것은 “남조선에 대한 강박이다. 협정을 자기들에게 더욱 유리하게 뜯어고치려는데 목적을 둔 것으로 미국의 침략적이며 략탈적인 정체를 다시금 똑똑히 보여주고 있다.”고 미국을 비판했다.

 

이어 논평은 “‘자유무역협정’은 원래 리명박 역도가 미국의 강압적인 요구에 굴복하여 체결한 것으로서 남조선경제를 미국의 독점자본에 철저히 예속시키고 인민들의 생존권과 리익을 심히 해치는 매국협정이다.”고 한미자유무역 협정에 대해서도 비판했다. 

 

논평에서 “굴욕적인 ‘자유무역협정’체결 놀음으로 남조선의 농업과 수산업이 황페화되고 수많은 중소기업들이 줄줄이 파산되였으며 실업자와 빈곤층이 걷잡을 수 없이 늘어났다.”고 꼬집었으며 “‘자유무역협정’이 미국의 일방적 리익을 위한 협정이라는 것을 립증해주고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반세기가 훨씬 넘도록 남조선을 강점하고 인민들에게 참을 수 없는 불행과 고통을 들씌우며 각종 예속의 올가미로 그들의 피땀을 악착스럽게 짜낸 미국이 그것으로도 모자라 ‘자유무역협정’을 더욱 략탈적인 것으로 만들려 하고 있으니 세상에 이런 포악무도한 날강도가 또 어디에 있겠는가.”고 반문하며 “미국이야말로 남조선경제가 거덜이 나든, 남조선인민들이 죽든말든 상관하지 않고 오로지 저들의 리기적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 오만하게 날뛰는 극악한 침략자이다.”고 주장했다.

 

문재인 정부에 대해서도 “남조선집권세력은 미국과의 ‘동맹’관계 유지에만 급급하면서 ‘자유무역협정’ 재협상을 반대하는 민심을 외면하고 상전의 비위를 맞추고 있다.”고 비판하며 “남조선당국이 진정으로 초불민심을 대변하는 ‘정권’이라면 미국에 코를 꿰여 끌려다니며 수모와 멸시를 당할 것이 아니라 이제라도 제정신을 차리고 대미추종, 친미굴종정책과 단호히 결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역도 17/07/25 [15:27]
한미FTA는 사실상 노무현정부에서 추진하고 사실상 실행된 것으로 이명박 역도는 설걷이 한 것에 불과하다. 종미, 종재벌, 반북, 반민중 역도 노구라정부가 추진한 것에 대한 것은 쏙 빼고서 설걷이 한 것에 불과한 이명박 역도에게 모든 책임을 부여하는 것은 북의 대남 인식의 한계와 무지를 확인시켜 주는 것이다. 수정 삭제
자민통 17/07/25 [17:41]
한미FTA는 김대중, 노무현 때 추진되고
이명박 주도하에 대폭 변경후 재협상안 타결, 비준, 발효되었다.

1989년부터 한미FTA 체결에 대한 논의가 시작되고
2006년 ~ 2007년 수차례 협상 및 타결이 반복 진행되었고
2007년 6월 30일 - 한미 FTA 서명 (미국 워싱턴)
2010년 12월 3일 - 재협상안 타결
2011년 11월 22일 비준. 당시 한나라당의 주도로 날치기 처리되었다.

노무현의 높은 대국민 호감도는 박정희, 전두환 등에 비해 상대적인 것이었으며,
파병, 불평등한 한미FTA 협상 등 미제의 강요에 힘없이 굴복한 일개 식민지 대통령에 불과했다.
그럼에도 노무현은 최소한의 저항의 끽소리라도 냈다.

이명박에 책임을 묻는 것은 뼈속까지 친미임을 자랑하며 나서서 나라를 팔아먹었기 때문인 것이다.

북은 한국의 정치상황을 정확히 꿰뚫고 있다. 수정 삭제
경비원 17/07/25 [21:25]
한미FTA는 노무현이 저지른 작품이다. 쥐박이는 그저 원안 그대로 도장만 찍었다. 쥐박이가 천신민고 반대를 무릎쓰고 치룰 사안을 노무현이 먼저 앞방을 닦아주어 얼마나 고마웠을까? 북한당국은 이런 사실을 제대로 인식하고 이야기해야만 한국의 제대로 된 진보들에게 비웃음을 당하지 않는다. 잘 나가다가 삼천포로 빠진다고 입은 삐둘어져도 말은 바로 하자. 오늘 환자번호 111넘이 탈출하였나 감시하기 위해 왔다가 한 소리 하고 지니간다. ㅋ 수정 삭제
111 17/07/26 [08:57]
천안함 - 2011년 북한미사일 나열---- 주한미군철수--2015년 한국과북한전쟁- -(미군불개입했지) - 적화통일 - 한국멸망 북한으로로 적화통일이 되는

홈프론트게임 첫번째 제한된 지역전쟁이 진행중

2011년에 북한미사일 나열된 장면과

2017년 북한미사일 나열되고 잇잖아

글로 이야기도 귀찬차아 직접체험하게되지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