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북미 전쟁은 지구 종말론적 시나리오가 될 것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7/08/17 [17:25]  최종편집: ⓒ 자주시보

 

16일(현지시간), 러시아 마리야 자하로바 외무부 대변인은 “미국이 북을 공격하면 이 전쟁은 국제적으로 비화될 것이며 지구 종말론적 시나리오가 될 것”이라고 미국의 대북 군사 공격 가능성에 대해 비판했다고 연합뉴스가 보도했다.   

 

특히 자하로바 대변인은 “북미간의 대결은 핵무기와 핵 기술을 두고 일어나고 있다”며 우려를 표하며 “최근 들어 미국이 점차 수사를 약화시키고 있지만, 문제는 여전히 남아 있다”고 경고했다.

 

러시아는 한반도 위기와 관련해서 중국과 러시아가 ‘북의 핵 시험, 탄도미사일 발사 중단과 한미연합 군사훈련 중단’할 것을 제안한 이른바 ‘쌍중단’ 이행으로 양국이 협상을 재개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조선이 없다면 자민통 17/08/17 [17:58] 수정 삭제
  지구도 없다.
111님..한국군이 주도한다-고? 라고...라? 희망사항 17/08/17 [21:18] 수정 삭제
  한국군이 무엇을 할수있는데요? 미군의 허락없이.... 정신을 좀 차리셔야 되겠군여!
스레기 종자들 유럽 몇나라와 미국, 그 앞잡이 나라들이 없어진다고 지구종말아니다 17/08/17 [21:21] 수정 삭제
  지구가 종말하진 않을 것이다.
지구의 일부가 완전히 파괴되겠지만, 지구는 그 희생을 댓가로 완전히 새로운 행성으로 다시 태어날 것이다. 난 개인적으로 완존 이 옵션을 좋아한다.
인간되기 틀린 넘들과의 대화니 협상이니 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기보다,
지구행성에 태어나 인간으로서 부푼가슴을 안고 살고있는 수많은 선량하고 무고한 인간들에게 지구에서의 아름다운 삶이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지구에서도, 이전과 다르게 그들이 인간으로서의 완전한 행복추구권을 보유하고 느끼며 살 수 있다는 것을 한번은 보여주고 싶다. 이젠 완전히 바뀌지 않으면 완전히 파괴될 것이다. 일부 종양들은.
뭐 전쟁나면 지구가 멸망하진 않겠지만 흠.. 17/08/18 [01:02] 수정 삭제
  남조선은 백프로 멸망한다. 남조선 인구의 8할 이상이 죽을테고, 해외도주의 여력이 있는 몇몇 금수저들만 살아남을 것이다. 쓰레기나라들(남조선 포함) 모두 붕괴. 그대신 지구에는 평화의 새시대가 열리겠지. 아프리카 문명이 그 새시대를 선도하겠지.
힘은 겨뤄봐야 안다 홍길동 17/08/18 [13:37] 수정 삭제
  가령,원자병기 대 이온병기 대결이라면 어떨까? 이런 말이다. 분자를 분열하면 고폭(아메리슘탄 등)이 되고, 원자를 분열하면 핵폭(원자탄 병기)이 되고, 이온을 분열하면 지구가 깨진다. 이온의 힘(에너지)는 태양의 온도도 조절할 수 있는 상상을 초월하는 절대(에너지)무력이라고 알려진다...그 누군가는 이런 넋두리를 한다. 원자탄으로 그 누구를 위협공갈하던 시대는 영영 사라졌다고... 쌀국의 조선반도에 배비한 핵우산은 우리의 핵보검 앞에 맥을 추지 못한다... 기체에서 분자를,분자에서 전자를,전자에서 원자를, 더 쪼갤 수 없다던 원자를 다시 쪼개 립자가 탄생했다. 그러니까 지금은 원자의 시대가 아니라 립자의 시대로 원자의 시대는 갔다는 논리다. 즉,립자가 대기에서 반응을 하면 모든 에너지( 빛 열 등)는 그 작동을 멈춘다고 한다. 뭐 이런 글들에서 본다면 원자병기는 별 볼 일 없다는 거다...이쯤되면 뭔가 집히는 게 있지 않나 말이다. 이런 논리라면 제국들의 핵분열병기(핵무기)는 무용지물이 될 수도 있다는 이론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