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지지하는 국제단체들, 미국 대북적대정책 철회하라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7/08/18 [16:05]  최종편집: ⓒ 자주시보

 

▲ 5차 백두산위인칭송국제대회에 참가한 단체의 대표들이 김영남 상임위원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했다.[사진출처-통일뉴스]     ©

 

북에서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백두산위인칭송국제대회가 열렸다. 

 

통일뉴스에 따르면 17일, 대회에 참가하고 있는 단체 대표들이 연합성명을 발표했다.

 

연합성명에서 ‘미국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대륙간탄도 로케트 시험발사를 국제평화와 안전에 대한 위협으로 걸고들며 조선의 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을 완전히 가로막을 것을 노린 유엔안전보장리사회 제재결의를 조작해낸데 지적하며 유엔 제재결의는 가뜩이나 첨예한 조선반도정세를 최악의 전쟁접경에로 몰아가고 있’어 세계 진보적 인민들로부터 강력한 비난과 규탄을 받고 있다고 지적했다.

 

연합성명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밝혔다.

 

첫째 미국은 무차별적이며 비인도주의적인 제재에 계속 매여달릴 것이 아니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 대한 온갖 형태의 제재를 철회하며 모든 침략전쟁연습을 즉시 중지하여야 할 것이다.

 

둘째 미국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핵 보유를 문제시하며 핵으로 위협하기 전에 자기들의 핵무기부터 먼저 철폐하여야 할 것이다.

 

셋째 미국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전략적 지위를 바로 보고 대조선적대시정책을 종국적으로 철회하여야 할 것이다.

 

연합성명은 끝으로 “우리는 조선인민이 평화수호의 기치인 병진노선을 틀어쥐고 사회주의강국건설과 나라의 자주적 통일을 위한 투쟁에서 결정적인 승리를 이룩하리라는 것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북은 2002년 김정일 국방위원장 생일 60돌을 맞아 시작된 백두산위인칭송행사를 '백두산위인칭송국제축전'으로 공식화했다. 그리고 올해 축전은 다섯 번째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넉두리 선지자 17/08/18 [20:40] 수정 삭제
  세계에 뻗쳐있는 한국女性들이여..韓男보다 훨씬 난 분들이여..오늘 한반도에 펼쳐진 현실을 바로보고 뭔가 움직이시길...하다못해 사는동네에 낙서라도..여러이유로 미국,독일,일본에 사는 분들이여..,과거는 암소용 필요없어요..오늘과 내일의 후손들위해 뭔가 보람찬 일을...그대들만이 가능해요..트럼프다 아베다 벨꺼...
이제 북한이 해야 할 일 N-50 위원회 17/08/19 [15:36] 수정 삭제
  북한은 미국 주도의 허수아비 유엔 제재로 경제적 손실이 막대하므로 이를 조기에 만회하기 위한 수단으로 핵무기 보유를 희망하는 반미국가 50개국을 선정하여 초기 물량으로 적정 수의 거리별 핵탄도 미사일을 공급 및 배치하고, 생산시설 및 제조기술, 운용기술 등을 전수한다.

N-50 위원회를 비동맹운동 산하에 두고 미국 건국 이후 저질러진 만행에 대한 배상청구와 필요하면 떼거리로 보복 조치 한다. 미국을 차근차근 거덜 내 하류 국가로 만든다.
ㅋㅋㅋ 참으로 저런생각을 ㅋㅋㅋㅋ 한국청년 17/08/19 [17:36] 수정 삭제
  옛날 쪽바리들이 했던 대동아회의랑 똑같은거냐 ㅋㅋㅋ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