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제재와 압박에 더 강해져
이정섭 기자
기사입력: 2017/10/06 [16:32]  최종편집: ⓒ 자주시보

 

▲ 북은 미국의 제재와 압박이 더할 수 록 더 강해진다는 확신을 가진다고 밝혔다     © 이정섭 기자

 

미국과 추종국가들의 제재와 압박이 초 강도로 진행되고 있는 때에 북은 여기에 굴복하지 않고 자강력을 내세우며 더 빠르고 강하게 발전하고 있다고 외신들이 보도했다.

 

조선의오늘은 6일 보도를 통해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의 비열하고 악랄한 반 공화국 제재봉쇄 속에서도 필승의 신심과 낙관에 넘쳐 사회주의 강국건설의 최후승리를 향하여 폭풍 노도 쳐 전진하는 공화국의 경이적인 현실은 오늘 국제사회계의 찬탄을 자아내고 있다며 자강력을 과시했다.

 

매체는 범 아프리카운동 우간다 전국 집행위원회 위원장 다니엘 루가라마는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현실은 그 어느 때보다도 자체로 살아나가기 위한 전략을 가질 것을 요구하고 있다. 

조선은 미국의 압살책동에도 불구하고 인공지구위성제작 및 발사 국, 핵강국으로 되었다.

 

▲     © 이정섭 기자

 

아프리카도 조선의 자력자강의 정신을 본받아야 한다는 말을 실었다

 

, 네팔신문 라즈다니의 다음과 같은 글을 게재하였다.

조선은 자주성을 수호하기 위한 길에서 절대로 물러서지 않을 것이다. 조선인민은 자기의 힘을 확신하고 있다.그들은 시련을 이겨낸 용감한 민족이며 그 누구의 간섭도 허용하지 않는 불굴의 인민이다. 지도사상을 확고히 틀어쥐고 나가는 조선인민은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제재 앞에 굴복하지 않았으며 나라의 존엄과 자주권을 희생시키며 대국앞에 굽어들지 않았다. 조선은 자주성을 수호하기 위한 길에서 절대로 물러서지 않을 것이다.를 실었다

 

이어 독일 반제연단 인터넷 홈페이지는 자기를 지킬 수 있는 힘이 없으면 노예가 되고 자강력이 있으면 승리자가 된다는 것, 강대국의 진정한 징표는 지도자의 위대성, 일심단결의 위력, 막강한 군력이라는 것은 조선인민이 오랜 투쟁기간에 새긴 역사의 진리이라고 지적했다고 전했다 .

 

▲     © 이정섭 기자

  

 이어 영국 조선 단체 위원장 더모트 하드슨은 방문기를 게재했다

방문기간 김정은 위원장의 지도력에 날로 비약하는 조선의 현실을 직접 목격하였다.

사회주의가 붕괴되기를 바라고 있는 미국을 비롯한 제국주의반동세력들은 조선에 대한 부당한 제재와 압력소동을 더욱 악랄하게 감행하고 있다. 그러나 오늘 조선에서는 자강력 제일주의가 현실에 구현되여 모든 분야에서 커다란 전진을 이룩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     © 이정섭 기자

  

 러시아 이르꾸쯔크주 동부 씨비리 출판사는 인터넷 홈페이지에 다음과 같은 글을 올렸다.

 

조선에서는 현대과학기술에 기초한 자강력 제일주의가 강조되고 있으며 전민 과학기술 인재화, 과학기술강국화가 힘있게 추진되고 있다. 

그 진두에는 지도자가 있다. 과학기술 발전에 특별한 의의를 부여하는 김정은위원장의 정력적인 지도 밑에 지식 경제 강국의 토대가 하나하나 구축되고 있다. 자강력 제일주의 기치를 높이 들고 나가는 조선인민은 자기의 힘, 자기의 기술, 자기의 자원으로 강국건설위업을 반드시 실현 할 것이다.

 

북의 보도는 자기 힘을 믿고 그에 의거 하면 못해 낼 것이 없다는 자강력을 널리 알리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북한은 미국 멸망 준비를 끝내고 비실비실하며 제재로 굶어 죽을 수 없어 쇼맨 쉽 17/10/06 [17:08] 수정 삭제
  한미일을 핵 공격하고 식량을 약탈했다고 하면 정당방위가 인정된다. 아니면 약 5억 명의 사상자를 내고 그렇게 많이 뒈질 줄 몰랐다 하고 38노스가 주장한 사망자 148만 명, 부상자 525만 명에 대한 보상만 해주면 된다. 또는 일본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처럼 그냥 입 싹 닦아 버려도 되고.
김일성 = 북한이잖니 111 17/10/07 [07:42] 수정 삭제
  김정은 = 북한이잖니

김정은 ~~ 인격모독으로 존엄을 밟아버린것으로 발근하여 수소탄 핵발사

미국을 불로 다스리겟다고




북한의 존엄에대해 잘아는
북한 에대해 잘아나는 자가


이번 유엔 북한 제재는 북한과 거래하는

국가 정부 기업 은행 등 전세계 상대로 제재하는것으로
하는것으로


북한과 합작사들이 많을거야

국가도 잇을거고 은행도 잇을거고 기업들도잇을거고

전부 파산대상으로


북한 과합작사 신규 금지 기존 도 120일안에 폐업대상으로

북한 노동자 신규 금지 및 고용금지


북한군이 노동자로 위장해서 해외 로 나가 잇는데 전원 추방이지


러시아 하산 20만평 공단건설 투자 약속한 문재인

러시아만 조아
저 색휘는 혼자 17/10/07 [08:34] 수정 삭제
  111인진 쫑대인지 하는 저 색휘는 세상에서 제일 혼자 잘난척 하네. 으이구, 빙신도 육갑하면 지랄이라더니 111이 세상사 혼자 아는 것처럼 시벌시벌 중얼중얼 노망이 든 노친네처럼 구시렁대니 완죤 미친?이 어째 귀신이 잡아가지 않노?
111에 대한 정신상태 진단서 정신과 의사 17/10/07 [14:54] 수정 삭제
  ● 부모로부터 선천적 및 후천적으로 물려받은 피해 망상증이나 편집증 인격장애 질환이 있다. 그래서 자신의 부모를 부를 때 색끼라고 주저 없이 부른다. 111을 생산한 과오 때문에. 그 자식들도 부모가 없는 곳에서 111을 색끼라 부른다. 마누라가 도망가 딸을 시도 때도 없이 강간하니까. 친구도 데려가 함께 강간한다.

선량한 자주시보 독자에 전염시킬 의도로 매일 주제와 상관없는 피해 망상증이나 편집증 인격장애 댓글을 달았다가 죄 지은 걸 아는 듯 지우고 도망가고 또 싸재낀다. 그러니 일말의 죄의식은 있다. 딸 보호를 위해 몇 명이 111을 붙잡고 동물에게 고추와 불알을 통째로 물어 뜯어 먹게 했다.

편집증 인격장애 치료방법 : https://ko.healthline.com/health/paranoid-personality-disorder#Overview1
불알과 고추가 모두 물어 뜯긴 111 : https://www.youtube.com/watch?v=XxAEvFLtB3s

*****************************************************************************************

김일성 = 북한이잖니 111 17/10/07 [07:42]
김정은 = 북한이잖니 김정은 ~~ 인격모독으로 존엄을 밟아버린것으로 발근하여 수소탄 핵발사 미국을 불로 다스리겟다고 북한의 존엄에대해 잘아는 북한 에대해 잘아나는 자가 이번 유엔 북한 제재는 북한과 거래하는 국가 정부 기업 은행 등 전세계 상대로 제재하는것으로 하는것으로 북한과 합작사들이 많을거야 국가도 잇을거고 은행도 잇을거고 기업들도잇을거고 전부 파산대상으로 북한 과합작사 신규 금지 기존 도 120일안에 폐업대상으로 북한 노동자 신규 금지 및 고용금지 북한군이 노동자로 위장해서 해외 로 나가 잇는데 전원 추방이지 러시아 하산 20만평 공단건설 투자 약속한 문재인 러시아만 조아
111의 댓글 tjswlwk 17/10/09 [10:34] 수정 삭제
  그의 미친 댓글은 보는사람들을 언짢케 하고있어 자주시보 기사도 많이 불편케하고 있다. 111을 자제해주길 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