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10월 31일, 자주시보 후원의 날이 열립니다.
편집국
기사입력: 2017/10/28 [23:45]  최종편집: ⓒ 자주시보

 

10월 31일, 오후 5시에 향린교회에서 자주시보 후원의 날이 열립니다.

 

이번 후원의 날은 자주시보 후원회가 주최하며, 자주시보를 아껴주시는 애독자분들과 후원회원들을 모시고 감사의 인사를 드리는 행사입니다.

 

‘남북정상 공동선언 이행의 나팔수, 자주시보 후원의 날’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1부에는 먼저 이창기 기자가 사진으로 본 올해의 장면을 설명하면서 북미대결에 대한 전망을 이야기 합니다. 

 

이어 최근 공안기관으로부터 탄압을 당하는 속에서도 당당히 투쟁하시는 김병길 대표님 인사, 자주시보에 도움을 주시는 분들께 감사패와 후원회원분들에게 감사장을 드린다. 1부에서 자주시보 기자들도 인사를 드리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2부는 향린교회 1층에서 자주시보를 사랑하시는 분들께 조촐한 식사를 대접하면서, 후원회원분들의 인사말씀을 듣는 시간을 갖습니다.

 

자주시보는 7.4남북공동성명과 남북정상들이 합의한 6.15, 10.4 정신을 창간이념으로 삼고 민족의 자주와 평화적 통일과 민중이 주인 되는 세상 건설을 위해 노력하는 언론사로 지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자주시보가 공안기관으로부터 갖은 탄압을 받으면서도 오직 한길을 흔들림 없이 걸을 수 있는 것은 후원인 여러분들의 물심양면 정성어린 후원이 있기 때문입니다. 자주시보 후원회분들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자주시보에 대한 후원을 아끼지 않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후원회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릴 수 있는 ‘자주시보 2017 후원의 날’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10월 31일 오후 5시부터 자주시보 후원의 날 행사가 열립니다.     ©자주시보

 

10월은 자주시보 후원확대의 달입니다.

기자는 퍽 늘었는데 점점 정기후원이 줄어들어 후원히 절실한 상황입니다.

애독자 여러분들의 따뜻한 후원격려부탁합니다.

관련 기사 바로 가기 : www.jajusibo.com/sub_read.html?uid=35885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