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트럼프, 핵전쟁 구걸” 공식 비난
이정섭 기자
기사입력: 2017/11/12 [03:07]  최종편집: ⓒ 자주시보

 

▲ 조선은 미국 트럼프 대통령의 아사아 순방은 핵 전쟁 구걸이라고 비난했다.     © 자주시보 이정섭 기자

  

조선이 트럼프 미 대통령의 아시아순방 기간 비난을 자재해 왔으나, 지난 11일 외무성 대변인 담화를 통해 공식 비난했다.

 

조선 외무성 대변인은 담화에서 취임 후 처음으로 아시아 행각에 나선 트럼프가, 지난 5일부터 우리 주변을 돌아치고 있다.”며, 트럼프의 이번 우리 주변행각은, 우리 공화국의 자위적 핵억제력을 빼앗아내려는 호전광의 대결행각이며, 손아래 동맹국들의 돈주머니를 털어내, 미국 군수독점체들의 배를 채워주기 위한 전쟁상인의 장사행각에 불과하다.”고 일침을 놓았다.

 

외무성 대변인 담화는 트럼프는 이번 행각기간 세계의 평화와 안정의 파괴자로서의 진면모를 낱낱이 드러내놓았으며, 조선반도에서의 핵전쟁을 구걸하였다. 간과할 수 없는 것은, 트럼프가 지난 9월 유엔총회마당에서 우리 공화국의 절멸이라는 미치광이 나발을 불어댄 데 이어, 이번에는 우리의 사상과 제도를 전면 거부하는 망발을 늘어놓으면서, 우리 국가를 악마화하여 우리 정부와 인민을 갈라놓고, 조선과 국제사회를 대치시켜보려고 꾀한 것이라고 비난했다.

 

대변인 담화는 트럼프가 미국의 압도적인 힘의 우위요, 미국은 힘으로 평화를 지키겠다고 떠들어댔는데, 미국과 실제적인 힘의 균형을 이루어, 우리의 자주권과 생존권, 발전권을 지키려는 것이 우리 공화국의 입장이라고 역설했다.

 

담화는 “1950년대 전쟁과 무장간첩선 푸에블로호사건, EC-121 대형간첩비행기사건 등 연대와 연대를 이어오는 조미대결의 역사적 교훈은, 누가 누구를 과소평가하거나 시험해보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명백히 가르쳐 주고 있다.”고 피력했다.

 

, “우리가 핵을 보유한 것은, 미국의 가증되는 핵위협공갈과 대조선적대시 책동으로부터, 우리 국가의 자주권과 존엄, 인민의 생존권과 발전권을 지키기 위한, 정정당당하고 불가피한 자위적 선택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미국이 핵으로 우리를 위협 공갈하던 시대는 영원히 지나갔다.”트럼프와 같은 늙다리미치광이의 망발은 결코 우리를 놀래거나 멈춰 세우지 못하며, 반대로 우리가 선택한 병진의 길이 천만 번 옳다는 것을 확인해주고, 우리로 하여금 핵무력건설대업 완성에로 더 빨리 질주해 나가도록 떠밀어주고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담화는 끝으로 김정은 위원장의 두리에 굳게 뭉친 천만군민의 일심단결과 무진막강한 군력이 있기에, 우리는 배심 든든하며 악의 제국 미국과의 대결에서 반드시 최후승리를 이룩하고야 말 것이라고 천명했다.

 

한편 틸러슨 보좌관은, 조선과 체널이 3개 정도 가동되고 있다고 밝혀, 그 진위 여부와, 만일 사실이라면 어떤 결과를 가져 올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트럼프의 순방은 kbsns 17/11/12 [04:16] 수정 삭제
  악의 제국 수장 트럼프의 순방은
한국과 일본의 충성경쟁을 재확인
중국의 아부굴종을 또한 재확인
바보야 111 17/11/12 [09:58] 수정 삭제
  111아, 바오 또 납셨니? 너는 남을 물에 빠뜨리려면 자기 신발도 젖기 마련이라는 도리도 모르고 살고있냐? 남북이 합쳐 직선 천리도 안된다. 북복하면 남은 평안무사할것 같냐? 그래서 너는 한개를 세번 세워도 그냥 하나밖에 모르는 멍저리라라는 거다. 자슥, 정말 천치네.
살아보니.. 123 17/11/12 [11:23] 수정 삭제
  젊은땐 그리 좋아했으나 나이들어 가만 회고해보니, 미국은 참 'ㅈ같은 나라'구나..하는 생각이 듬. 잘사니 많은 나라 원조주고, 종교도 영어도 알켜줘 큰도움되었으나.. 결국 그들에게 돌려줄수밖에 없게만든 관계구조로인해 그들과 평화,안정,번영을 얼마나 함께 이어갈지 걱정 때문..
111 같은 일본 들쥐들이 원자탄에 흔적도 없이 깨꼬라지고 방사선인지 방사능에 골로 가고도 111은 일본 들쥐 17/11/12 [15:45] 수정 삭제
  아직 살아남아 저렇게 찍찍거리는 걸 보면 들쥐 근성이 없어지질 않구먼.
아직 저렇게 살아남은 들쥐도 수소탄으로 아예 시체도 남기지 말고 산화시켜버려야 더는 헛소리를 듣지 않지. 일본 들쥐가 성능 없다는 플루토늄을 듬뿍 담아 아가리에 처넣어보자. 사는지 뒈지는지 확인해 보게.

*************************************************************************************************
핵이 무기냐 111 17/11/12 [11:32]
핵핵거리는 북한은 핵으로 멸망하지 우라늄을 원심분리해서 추출한 플로투늄이 무기이냐
바티칸은 독일을 해서 하는것이고 111 17/11/13 [09:15] 수정 삭제
  사탄은 일본을 통헤사 하는것이고

전쟁은 늘 그런것이다

독일이 북한경제제재에 참여할정도
북한은 끝난것이지

문재인 베를린구상도 끝난것이지

바티칸은 끝난 곳이지
111 일본 들쥐 / 말을 하고 싶으면 제대로 하든지 유치원도 안 나왔냐? 111 술 처먹고 또 운전 17/11/13 [20:04] 수정 삭제
  뭔 말을 하고 싶은지 다른 사람이 알아 먹을 수 있도록 한 문장 한 문장 좀 정성 들여 쓰거라.
들쥐만 알아 먹는 그런 문맥으로 말하지 말고. 글도 제대로 쓰지 못하는 넘이 글을 잘 쓰려는 정성도 없어 갈수록 수준이 떨어져 이젠 두더지 수준이구먼. 그런 수준의 말을 그렇게 내세우고 싶냐?

***************************************************************************************************
바티칸은 독일을 해서 하는것이고 111 17/11/13 [09:15]
사탄은 일본을 통헤사 하는것이고 전쟁은 늘 그런것이다 독일이 북한경제제재에 참여할정도 북한은 끝난것이지 문재인 베를린구상도 끝난것이지 바티칸은 끝난 곳이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