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미군 살인마들' 단죄 규탄
이정섭 기자
기사입력: 2017/11/14 [15:17]  최종편집: ⓒ 자주시보

 

▲ 조건은 미국의 반 인권행위를 규탄하며 살인마라고 낙인했다.     ©자주시보 이정섭 기자

 

조선은 미국이 아프카니스탄에서 어린이들까지 목표로 삼고 직승기(헬리곱터) 사격을 가했다며, 살인마라고 규탄해 나섰다.

 

조선로동당 기관지인 로동신문은 14주제넘게 놀지 말고 제 코부터 씻으라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이 같이 말하고, 미국이 아프가니스탄에서 감행한 반인륜범죄가 국제적인 수사대상에 오르게 되었다고 밝혔다.

 

로동신문은 얼마 전 영국신문 인디펜던트가, 구체적인 자료들을 렬거하며 이 사실을 전하였다. 그에 의하면 국제형사재판소의 한 검사는, 아프가니스탄에서 미국이 반인륜범죄를 저질렀다고 하면서, 책임 있는 인물들에 대한 수사를 진행하겠다고 선언하였다. 그는 미국이 2007년부터 2011년 사이에 1만 명 이상의 민간인들을 살해한 자료를 대표적인 증거로 제시하고, 정식 합법적인 조사를 시작할 것을 기구에 제소하였다.”고 언급했다.

 

신문은 아프가니스탄에서 평화적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미군의 살육만행은 상상을 초월하는 것이었다. 미군살인마들은 어린이들까지 목표로 삼고 직승기로 쫓아다니며 기관포를 쏘아댔는가 하면, 결혼식장과 장례식장에도 폭탄과 기총탄을 퍼부어 순식간에 떼죽음을 냈다. 20112월 미군은 군사작전을 벌린다고 하면서, 쿠나르주에서만도 22명의 녀성과 30여 명의 어린이를 포함한 65명의 평화적 주민들을 살해하였다.”고 고발했다.

 

그러면서 국제법을 위반하고 반테러전의 미명하에, 아프가니스탄에서 민간인들에 대한 대량살육전을 벌려, 반인륜죄악을 저지른 세계최대의 인권범죄국인 미국은, 당연히 국제형사재판소의 피고석에 앉아야 하며, 해당한 법적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단죄했다.

 

, “요즘에는, 있지도 않는 우리의 인권문제를 계속 확대시키며, 공화국을 악의에 차서 헐뜯고 있다. ()지어 우리 조국과 인민 앞에 용서받지 못할 죄를 저지르고 제 고향을 저버린 채 도망간 인간추물을 내세워, 청문회를 한다어쩐다 하며, 우리에게 인권문제가 있는 것처럼 떠들어대고 있다.”며 얼미 전 남한행을 택한 태영호 씨를 거론했다.

 

이어 미국에 명백히 말해주건대, 우리나라에는 인권문제라는 것이 존재해본 적이 없다. 우리의 사회주의는 사람을 가장 귀중히 여기는 사람중심의 사회이다. 인간의 모든 권리를 최상의 수준에서 보장하는 것이 정치의 근본으로, 국책으로 되고 있는 곳이 우리 공화국이다. 어제도 그러하였지만, 오늘도 우리 인민은 실지 생활을 통하여, 우리 조국이 진정한 삶의 보금자리라는 것을 절실히 느끼고 있으며, 그것을 자기의 목숨보다 더 귀중히 여기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인권범죄국인 미국이, 참다운 인권을 보장해주고 있는 우리 공화국을 걸고드는 것은, 그야말로 철면피성의 극치이며, 진정한 인권에 대한 우롱이고 모독이다. 미국이 남을 걸고 늘어지면서 인권범죄자로서의 추악한 정체를 가리우고, 저들에게 쏠린 국제사회의 시선을 딴 데로 돌려보려 하지만 통하지 않는다.”고 목소리를 높혔다.

 

보도는 끝으로 미국은 주제넘게 그 누구의 인권에 대해 떠들어댈 것이 아니라, 제 코부터 씻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충고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정의가 있다면 선지자 17/11/15 [00:05] 수정 삭제
  미국이란 집단은, 콜럼부스라는 살인마가 아메리카 대륙에 상륙한 이래로, 당시에 그 땅에 살고 있던 인디언 원주민들을 멸살시키고, 나라를 만든것이 미국이다. 미국이란 집단은 이런 살인마 집단이다. 나라를 건국한 이래로, 한순간도 멈춤이 없이, 지구의 곳곳에서 전쟁을 일으키거나, 테러를 일으켜, 수없이 많은 인류를 살륙한 살인마중에 살인마 집단이다. 이런 살인마 집단을 멸살시킬수 있다면, 지구 평화를 위해서, 그보다 더 다행한 일은 없을 것이다. 이런, 지구의 살인 집단을 멸살시키는 것, 그것이 바로 정의이다.
미국은 지금 서부영화 시대다. 매일 총질이 일어나는 상황에서 안 죽으면 그냥 행운이다. 클린트 이스트우드 17/11/15 [14:12] 수정 삭제
  지네 나라 치안 능력도 없는 넘들이 뭔 남의 나라 침략한다고 전쟁을 일으키는지 원 참.
역사가 240년 밖에 되지 않는 나라가 5,000년이나 되는 나라를 해코지하려니 까불다간 바로 뒈지는 거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