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이란.시리아.팔레스타인에 연대
이정섭 기자
기사입력: 2017/11/26 [16:54]  최종편집: ⓒ 자주시보
▲ 조선은 터키에서 진행 된 아시아 회의에서 미국을 비롯한 서방의 책동을 짓부시고 이에 투쟁하는 팔레스타인과 이란. 시리아를 지지한다는 연설을 했다.     © 이정섭 기자

 

조선이 터키에서 진행된 아시아회의에서 팔레스타인과 이란, 시리아 등에 굳은 지지와 연대를 표했다.

 

조선의 대외 매체인 조선중앙통신은 26아시아회의 제10차 총회가 21일부터 23일까지 뛰르끼예(터키)에서 진행되었다며 이같이 밝혔다.

 

조선 리종혁 최고인민회의대표단 단장은 세계의 평화와 발전보장이라는 주제로 열린 총회 전원회의에서 이같이 발언했다.

 

리종혁 단장은 아시아 인민들이 수 세기에 걸친 서방 열강들의 식민지지배의 흔적을 털어버리고 오늘 평화롭고 번영하는 아시아를 향하여 힘차게 전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종력 단장은 그러나 아시아대륙에 대한 열강들의 변함없는 지배야망과 침략적인 간섭책동으로 말미암아, 동북아시아와 중동을 비롯한 지역의 평화와 발전은 의연 엄중한 도전에 직면해 있으며, 특히 미국의 트럼프행정부 출현 이후 조선반도에서 날로 격화되는 긴장상태는, 전 세계의 심각한 우려를 자아내고 있다고 단죄했다.

 

리 단장은 우리를 겨냥한 미국의 핵전쟁위협이, 냉전시대에도 찾아보기 힘들었던 위험천만한 것이라면서 대조선 제재책동 또한 극히 무모하고 야만적인 단계에 이르렀다고 규탄했다.

 

단장은 미국이 제재에 평화적 문제해결의 외피를 씌우고 있지만, 핵위협으로 굴복시키지 못한 우리 국가와 인민을 원시적인 방법으로 고립질식시키려는 반인륜적 범죄의 성격을 결코 가리울 수 없다.”고 고발했다.

 

그는 김정은 위원장을 중심으로 우리 군대와 인민은 자주의 기치, 자력갱생 기치 드높이, 자기의 힘을 더욱 강화하여 미국의 무모한 핵전쟁도발책동과 비열한 제재압살책동을 단호히 짓부셔 버릴 것이며, 조선반도와 아시아의 평화를 수호하고 국제적 정의를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서 자기의 사명을 다해나갈 것이라고 언급했다.

 

계속하여 그는 자주와 평화, 친선의 이념 밑에, 아시아의 모든 나라 인민들이 단합할 때, 아시아의 평화와 발전보장이라는 본 총회의 주제가 반드시 현실로 될 것이라고 확언했다.

 

연설은 외세의 간섭을 물리치고 나라의 자주권을 수호하기 위하여 투쟁하고 있는 이란과 시리아, 팔레스타인을 비롯한 아시아나라 인민들에게, 적극적인 지지와 연대성을 보낸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지 랄 염 병하고 앉이있네 한국청년 17/11/26 [18:55] 수정 삭제
  거지 테러나라 모임이냐 같은 범죄자들끼리 염 병하고 앉아있네
대도무문이다 큰길은 문이 없다는 말로 자신있게 당당하게 가라 대도무문 17/11/26 [19:03] 수정 삭제
  바둑을 두면 상대가 무슨수를 둘것인가를 판단하고 결정하시면 좀더 대처가 쉬우리라 생각합니다 최악경우와 최선의 경우에 대하여 각각 준비를 하시고 차분하고 냉정하게 대응하여 주시길 너무 생각이 많으면 얼굴이 늙게 됩니다 결국 승리는 큰길을 가는 사람이 될것입니다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탄소하나는 잘도고 있는지 궁금하내요 석유가 부족하면 시리아나 이란에 수소탄이나 원자탄을 제공하고 유전자체를 북한의것으로 하고 거기서 석유를 가저오는 방법도 있내요 차분히 냉정하게 건강을 지키면서 결정하시고 행동하시기를 바랍니다
웃긴다 한국청년아 17/11/26 [20:44] 수정 삭제
  한국청년아, 너는 지금 배부르고 등이 따스한지 모르되 시간내서 서울 거리에 노숙자가 얼마이고 뒤골목에 파지줏고 빈술병 줏는 노인네들이 얼마인지 한 번 세여보거라. 어디나 잘 살고 못사는 계층이 있느니, 국제적 테러의 왕초가 미국이라는데는 아가리가 절로 닫히지?
팔레스타인,시리아에 미사일 수출해 ㅋㅋㅋ 17/11/26 [23:38] 수정 삭제
  양키 기지에 미사일 세례를 퍼부어 양키를 피떡이 되게 하자. 양키는 좀 맞아야 한다.
조선민주주위 인민?하국와의 자력갱생 이 peregrine 17/11/27 [12:07] 수정 삭제
  완전하게 성공하길을 바란다. 미국은 미쳐가고 있다. 절호의 기회이다.
정의가 승리한다 선지자 17/11/28 [00:17] 수정 삭제
  현재 지구의 상황이, 전세계 자주국들에 대한 핵배낭, 핵무기, 미사일,...등의 보급및 확산이 시급한 시점이다. 자주국들에 핵무기와 핵탄두미사일를 보급하고, 괌포위사격과 동시에 캘리포니아 서쪽 공해상으로 대륙간 미사일을 발사해야 한다. 하와이와 일본 중간 해역, 수중에서 100메가톤의 수소탄을 폭파시킨다. 미국 여론이 미친듯이 전쟁반대, 평화협정을 요구할 것이다. 미제 수뇌부가 전쟁을 시작한다면, 그것은 지구의 미래를 위해서는 축복이 될 절호의 기회이다. 살인마중의 살인마집단. 미국, 영국, 프랑스, 스페인, 유대인과 이스라엘, 일본, 남한의 반민족범죄집단을, 지구상에서 완전 무결하게 멸살할수 있는 기회가 되기 때문이다. 이 살인마 집단들을 지구상에서 깨끗이 청소할수 있다면, 지구는 비로소, 천년평화시대를 맞이하게 될 것이다. 미국이란 집단은, 인디언 원주민들을 멸살시키고, 나라를 만든것이 미국이다. 미국이란 집단은 이런 살인마 집단이다. 나라를 건국한 이래로, 한순간도 멈춤이 없이, 지구의 곳곳에서 전쟁을 일으키거나, 테러를 일으켜, 수없이 많은 인류를 살륙한 살인마중에 살인마 집단이다. 이런 살인마 집단을 멸살시킬수 있다면, 지구 평화를 위해서, 그보다 더 다행한 일은 없을 것이다. 이런, 지구의 살인 집단을 멸살시키는 것, 그것이 바로 정의이다.
양키 고홈 양키고홈 18/01/05 [11:26] 수정 삭제
  전쟁광 양키는 이제 본토에서 전쟁에 휘말리게 될 것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