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절대 병기 등 다가지고 있다” 경고
이정섭 기자
기사입력: 2017/12/04 [17:19]  최종편집: ⓒ 자주시보
▲ 조선은 절대 병기 등 가지고 있을 것은 다 가지고 있다며 미국을 향한 경고의 목소리를 냈다.     © 이정섭 기자

  

조선은 4일부터 시작 된 한.미 연합공중훈련 비질런트 에이스를 거론하며 미국은 불소나기 맛을 몸서리치게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하고 나섰다.

 

조국평화통일위원회는 4일 기관지 우리민족끼리에 핵 화약고 위에서 춤추다가는제하의 기사에서 최근 미국과 괴뢰패당의 북침전쟁광기가 극도에 달하고 있다.”지금 남조선의 해상과 공중에서 최대 규모의 연합공중훈련 비질런트 에이스가 벌어지고 있다.”며 이렇게 경고했다.

 

우리민족끼리 보도는 이것은 우리 공화국에 대한 절대로 용납할 수 없는 엄중한 군사적도발이며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전을 바라는 온 겨레와 세계 평화애호인민들의 염원에 대한 정면도전이라며 지금 조선반도정세는 다치면 터질듯 한 일촉즉발의 초긴장상태에 있다."고 우려를 표했다.

 

기관지 보도는 얼마 전 미국은 조선반도수역에 3개의 핵 항공모함 타격단을 끌어들여 북침전쟁열을 고취한데 이어 우리 공화국을 테러지원국으로 재지정하는 엄중한 정치적 도발행위를 감행하였다. 또한 지금 남조선과 그 주변에는 미국의 첨단무장장비들과 핵전략자산들이 항시적인 대기상태를 갖추고 북침핵전쟁의 도화선에 불을 달 기회만을 엿보고 있다.‘고 고발했다.

 

보도는 이러한 가운데 사상최대규모로 벌어지고 있는 이번 연합공중훈련은 가뜩이나 첨예한 조선반도정세를 더욱더 핵전쟁접경에로 몰아가고 있다.”사실 미국과 괴뢰패당이 해마다 연말에 감행하는 비질런트 에이스훈련은 지난 시기에는 주로 비공개로 진행되거나 참가병력이나 비행기대수에서 보잘 것 없었다.”고 지적하면서 그러나 지금 감행되고 있는 이 연합공중훈련에는 수백대의 각종 전투기들과 방대한 병력이 참가하고있는 것으로 하여 역대 최대 규모라고 할 수 있다. 오죽했으면 주변국들과 군사전문가들까지도 전쟁전야를 방불케 하고 있다, 이번 련합공중훈련이 매우 우려스럽다, 당장 중지해야 한다 등으로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겠는가라며 반발했다.

 

이어 이번 대규모 연합공중훈련은 미국과 괴뢰패당의 북침전쟁도발광기가 더는 수수방관할 수 없는 엄중한 지경에 이르렀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조성된 엄중한 사태는 미국과 그에 편승한 괴뢰패당이야말로 조선반도는 물론 지역의 평화와 안전을 엄중히 위협하는 평화파괴자, 핵전쟁미치광이 무리라는 것을 세계 앞에 다시 한번 똑똑히 새겨주고 있다. 또한 우리가 아울러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제재 압박 속에서도 병진의 기치를 높이 들고 조금도 흔들림 없이 국가 핵 무력 완성에 박차를 가해온 것이 얼마나 정당하였는가를 다시 한번 웅변으로 실증해주고 있다.”고 역설했다.

 

보도는 지금 북침전쟁연습소동에 미쳐 날뛰는 미국과 괴뢰패당에 대한 우리 천만군민의 치솟는 분노와 보복열기는 하늘에 닿아있다.”호전광들이 아무리 공중전의 왕이요, 최신형스텔스전투기요 하고 떠들어 대도 우리는 그것을 한갖 마가을의 낙엽으로밖에 여기지 않는다.”고 조소했다.

 

기사는 우리는 이미 미국과 괴뢰패당에게 핵 화약고 위에서 벌리는 무모한 불장난이 어떤 참담한 결과를 가져오겠는가에 대해 한두 번만 경고하지 않았다.”이 행성의 절대병기인 수소탄과 대륙간탄도 로켓을 비롯하여 가질 것은 다 가지고 있는 것이 바로 우리 공화국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특히 만일 호전광들이 우리의 영공을 0.001mm라도 침범한다면 무서운 징벌의지로 달아오른 우리 강 위력한 타격수단들의 불소나기 맛이 어떤 것인가를 몸서리치게 체험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핵이 절대 병기냐 111 17/12/05 [09:56] 수정 삭제
  수소탄 용기에 구멍을 내면 산소와 결합해서

핵융합시에 화학적반응이 역반응으로

수소탄 용기 공간에서 격렬한 화학반응으로 불이 생성이 되는데

수소탄 용기가 견디지못하고 펑하고 핵폭탄이 터졌는데

emp 파없고 각종 방사능파도없고 수소탄용기도 태워버리는것으로

플라즈마 이온기체화로 증발시켜버리지

그냥 번쩍하고 사라져버리지

이때 생성되는 불이 뭐냐면 플라즈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