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핵무기의 부정의에 영원한 종지부”
이정섭 기자
기사입력: 2017/12/05 [11:26]  최종편집: ⓒ 자주시보

 

▲ 조선은 화성-115형 발사시험 성공은 핵 무기의 부정의의를 종식 시켰다고 강조했다.     © 이정섭 기자

 

 

 

조선이 핵무기의 부정의의 역사에 영원한 종지부를 찍었다고 주장해 나섰다.

 

조국평화통일위원회 기관지인 우리민족끼리는 5애국의 결단이 안아온 반만년민족사의 특대사변이라는 논평에서 조선은 절대로 빈말을 모르며 조선은 한다면 한다. 주체조선은 이 행성에 또 하나의 거대한 정치적 지각 변동을 일으켰다.”며 이 같이 주장했다.

 

우리민족끼리 논평은 국가 핵 무력완성의 역사적 대업, 로켓강국 위업의 실현을 세계만방에 선포한 새형의 대륙간탄도 로켓 화성15형 시험발사의 대성공!”이라며 미국본토전역을 마음먹은 대로 타격할 수 있는 초대형 중량급핵탄두장착이 가능한 화성15형 대륙 간 탄도 로켓무기체계의 빛나는 완성은 우리 조국의 천만년미래를 약속해준 민족사적대경사이며 제국주의침략과 핵위협의 역사에 종지부를 찍고 조선반도와 지역의 평화를 믿음직하게 수호해나갈 수 있는 억척의 담보를 더욱 굳게 마련하여준 위대한 승리라고 긍지 높게 말했다.

 

논평은 김정은 위원장의 우리는 반드시 우리의 힘으로 우리 국가의 평화와 안전을 지켜낼 것이며 세계의 평화와 안정을 수호하는데도 적극 기여할 것는 어록을 싣고 조국의 운명, 민족의 운명에 대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지니고 죽음을 각오하고 나선 혁명가들은 상상을 초월하는 기적을 창조하게 된다.”고 말했다.

 

, “우리 공화국의 대륙 간 탄도 로켓개발은 남들 같으면 감히 엄두조차 낼 수 없는 사상 최악의 시련과 도전 속에서 진행되었다. 우리 조국을 그 어떤 원수도 건드릴 수 없는 위대한 강국의 높이에 올려 세우는 민족사적 대업을 한 몸의 위험도 아랑곳하지 않고 제1선 전투원이 되어 진두에서 이끈 분은 김정은 노동당 위원장이라고 밝혔다.

 

이어 “100우리의 힘과 기술로 대륙간탄도 로켓 화성15형과 9축 자행발사대차를 비롯한 신형전략무기체계를 개발완성하고 단번 성공시킨 반만년민족사의 특대사변이라며 지금 세계는 우리 공화국의 대륙간탄도 로켓 화성-15형이 미본토 전역은 물론 세계 그 어느 곳도 가능한 미사일발사라고 놀라움을 금치 못하면서 북 핵 무력완성 선언, 북 미사일 역대최강, 정상고도라면 워싱톤 타격가능 등으로 평하고 있다.”라는 외신을 인용했다.

 

그러면서 비극은 원수들이 절세위인의 손길아래 더욱 억세진 주체조선의 백절불굴의 정신력, 자력자강의 힘을 너무나도 몰랐다는데 있다. 이제 와서 저들을 몸서리치게 하는 악몽의 시나리오가 눈앞의 현실로 펼쳐지자 미국은 하는 수없이 고개를 떨구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강자가 호령하면 섬겨 바치고 위협하면 물러서다 못해 통째로 먹히는 현실에서 존엄과 자주권을 수호하는 담보는 오직 하나 자체의 강력한 힘에 있다.”인류의 평화와 번영, 문명에 복무하는 정의의 보검을 틀어쥔 우리 공화국은 제국주의자들이 쥐고 흔들던 핵무기의 부정의의 역사에 영원한 종지부를 찍었다.”고 피력했다.

 

논평은 국가 핵 무력완성의 역사적 대업, 로켓강국 위업이 실현됨으로써 주체조선의 전략적 지위는 새로운 높이에 올라섰다.”세상에 일찍이 있어본 적이 없는 적대세력들의 포악무도한 제재압살책동 속에서도 그처럼 짧은 기간에 세계적인 핵 강국, 로켓강국으로 솟구쳐 오른 사회주의조선의 영웅 신화는 8천만 겨레의 세기적인 강국 염원을 빛나게 실현한 탁월한 영도의 빛나는 결실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조선은 어제부터 시작 된 한.미 연합군사 훈련인 비질런트 에이스를 강도 높게 비난 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광고
 
조선민족... 목란 17/12/05 [14:01] 수정 삭제
  세계적인 핵 강국, 로켓강국으로 솟구쳐 오른
사회주의조선의
영웅 신화는
8천만 겨레의
세기적인 강국 염원을
빛나게 실현한
탁월한 영도의
빛나는 결실...
침략, 수탈, 살륙으로 살쪄온 제국주의에 당하여야만 했던 약소국 능금 17/12/06 [01:18] 수정 삭제
  수없이 침략과 살륙, 약탈을 당하고 살아온 약소국들에게, 더 이상 살인집단들에게 당하지 않도록, 핵무기를 제공하여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