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위원장, 김정일 국방위원장 6주기 17일 금수산태양궁전 참배
박한균 기자
기사입력: 2017/12/18 [13:34]  최종편집: ⓒ 자주시보
▲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6주기인 17일 금수산태양궁전을 참배했다. <사진출처-통일뉴스>     

 

인터넷 소식에 따르면, 북 노동신문이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6주기인 17일 금수산태양궁전을 참배했다고 18일 보도했다.

 

노동신문은 김정은 위원장이 김일성·김정일 동상 앞에서 숭고한 경의를 표하였다고 전하며 "최고영도자동지께서는 조선노동당을 존엄높은 김일성-김정일주의당으로 끝없이 강화 발전시키며 우리 나라를 위대한 장군님의 생전의 염원이 꽃피는 강대한 나라, 자주, 자립, 자위의 성새로 더 굳건히 다져나가기 위하여 장군님의 혁명전사답게 더욱 억세게 싸워나갈 엄숙한 맹세를 다지시었다"고 보도했다.

 

또한 신문은 이날 각지에 세워진 김일성·김정일 동상과 초상(태양상)을 찾아 인민군장병들 각계층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이 꽃바구니와 꽃다발을 진정했으며, “조선노동당 제7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영웅적대진군에서 보다 큰 승리를 이룩함으로써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이룩해나갈 굳은 맹세로 가슴 불태웠다”고 전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111 17/12/20 [08:46]
그권력도 영원하지못하지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