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우리식의 대응방식으로 미국을 휘어잡고 다스릴 것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8/02/25 [21:30]  최종편집: ⓒ 자주시보

 

북 외무성 대변인이 담화를 통해 미국의 추가 대북제재 조치를 강력히 비판했다고 연합뉴스가 25일 보도했다.

 

담화에서 북은 우리 최고지도부의 민족애와 평화수호의 대용단에 따라 북남 사이에 모처럼 대화와 협력이 이루어지고 북남이 힘을 합쳐 올림픽행사도 성과적으로 진행되었다. 그러나 미국은 올림픽경기대회의 폐막을 앞두고 대규모적인 반공화국 제재조치를 취하면서 조선반도에 대결과 전쟁의 불구름을 또다시 몰아오려고 발광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이어 담화에서 북은 트럼프 패가 이따위 제재나 폭언으로 우리를 어째 보려 하는 자체가 우리에 대한 무지를 드러낸 것이며 우리는 바로 미국의 이러한 위협에 대처하여 자기를 지키기 위한 정의의 보검인 핵무기를 보유하였다.”고 강조한 뒤에 이미 수차 천명한 바와 같이 우리는 그 어떤 봉쇄도 우리에 대한 전쟁행위로 간주할 것이며 미국이 정말로 우리와 거칠게맞설 담력이 있다면 우리는 굳이 말리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계속해서 담화는 북남관계를 좋게 발전시키고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수호하기 위해 우리가 기울이는 온갖 성의와 노력을 무시하고 미국이 기어코 우리를 건드리며 도발을 걸어온다면 우리는 미국이 거칠게 나오든 사납게 광기를 부리든 우리식의 대응방식으로 미국을 휘어잡고 다스릴 것이며 미국의 경거망동으로 조선반도 정세가 또다시 전쟁 접경에로 치닫는 경우 그로부터 산생될 모든 참화는 미국의 머리 위에 들씌워지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미국은 23(현지시간) 선박 28, 운송회사 27곳을 포함한 대규모 독자 대북제재 조치를 발표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반미 18/02/25 [21:56]
무지막강한 조선의 위력을!머지않아 미국만이 아닌 전 세계가 아직 그 어느 나라,그 누구도 반미대결전에서 상상도 해보지 못한 조선의 위력이 미국양아치들을 어떻게 다스리는가를 입을 아 벌리고 구경할것이다.강조할것은 반미성전이 결코 이 조선땅이 아닌 미국땅에서 과감히 무자비하게 벌어질것이며 멸망의 그시각 개트럼프가 뼈저리게 후회할 기회도 주지 않을것이다.조선인민의 철천지원쑤 미제침략자들에게 다지고 다져온 복수의 핵폭탄을 가슴후련하게 《선물》해줄것이다.이남의 사랑하는 동포들이여 신심을 가지라,긍지를 가지라,전쟁을 결코 무서워하지 말라.조선의 핵이 전체 조선민족을 당당히 지켜줄것이다.침략자 미제에게 죽음을!!! 수정 삭제
111 18/02/25 [22:09]
-

실전이 되지

북한초토화로


북한을 초토화로 쓸어버리면

이란 이 핵안가짐으로 나오지


핵을 실제 사용하는 북한은 지구상에서 불바다로 없어지지ㅣ 수정 삭제
anfrty 18/02/25 [23:09]
참으로 북에 거지?들 과 홍어족들은 어쩔수 없다 거지주제에 꼴깝하는것ㅇ 통할까? 참 저것들은 염치라는 낱말도 모르는 차라리 말을 말던가 개같은 인간들 ! 너네들은 한평생그리 살아라 세계의 비웃음거리들 너희 거지들을 누가 말릴까? 수정 삭제
잘하고있어 18/02/26 [00:49]
북쪽동포들의 배짱과담력은 고구려기상을 이어받은거같고 세계어느나라도 미국을향해 이런거친언사로 갈구는나라가없는데 유일하게 북쪽동포들만 미국한테 아무꺼리김없이 하고싶은말은 다하고 공개적으로 미국한테 미국이원하는 어떤방식의전쟁에도 모두상대해주겟노라고 천명하는거보면 북쪽동포들이 공개한 무기말고 그보다 더 위력적인 가공할 극비의어떤무기가있어 미국을상대로 막말에가까운 미국입장에선 모욕적인 단어로미국을공격하는거보면 진짜 세계가모르고있는 경악할 극비무기가있는거아일까 ! 그렇다면 아주좋은일이지 미국똥개노릇하는 남쪽의궁민들한테는 희망이보이는거니까 수정 삭제
ㅋㅋㅋ 18/02/26 [00:52]
이놈들부터 먼저 살처분하고 미국본토를 불바다로~~~~~~~~~~~~~ 수정 삭제
김삿갓 18/02/26 [04:12]
내 단언컨데 트럼프는 곧 꼬랑지 팍 내리고 무릎꿇을것이다.....너무 나가다가 전쟁나면 화성15호 미본토에비오듯 쏟아지고 불바다속에서 수천만명 죽을것인데 양키들, 그걸 감내할 뱃짱엄따..... 수정 삭제
111은 구더기 밥 18/02/26 [08:09]
미국이 요청하는 국경장벽비용을 한 푼도 지급할 수 없고 NAFTA 재협상 그런 거 신경 안 쓰고 미국에서 수입하던 옥수수를 보란 듯이 브라질로 바꾸어 엄청 수입하고 있다. 캐나다도 NAFTA를 폐기하든 말든 유럽과 남미, TPP와 짝짜꿍 하고 있다. 한국도 FTA 재협상 때 미국을 걷어차 버리면 유럽도 따라 할 것이니 트럼프와 그 부관들은 세계적으로 공식적인 왕따가 된다.

트럼프가 뭔 북한(조선) 제재 목록에 대해 읊으면 무조건 그때마다 미국 주요 항만 하나씩 완전히 불가역적으로 날려버리고 누구의 헛소리나 개지랄 때문이었는지 그 이유를 반드시 발표한다. 해상차단을 언급하면 아시아로 향하는 미국 상선을 모조리 격침한다는 경고를 한 뒤 실제로 격침하고, 미국이 대응 공격하면 태평양상에 있는 모든 미국 항공모함과 구축함 등을 침몰시키고 공군기지를 날려버려야 한다.

북한 본토를 공격하면 맨해튼과 워싱턴 등 미국 200개 대도시를 줄줄이 거명하며 한순간에 모조리 잿더미로 만드는 걸 경고하고 실행해야 한다. 이 의지를 확실히 보여주기 위해 뉴욕과 워싱턴, 시애틀, LA 롱비치와 휴스턴 앞바다에 경고 사격으로 보여주어야 한다.

미국 주요 항만이 날아가고 상선이 격침되고 항공모함이 두 동강 나고 미국 동부, 서부 및 남부 해안에 대한 경고사격을 실행하면 미국과 세계는 패닉 상태가 되어 제일 먼저 주식시장, 채권시장과 외환시장이 투매로 즉각 붕괴하고, 자금인출을 위한 뱅크런 사태와 엑소더스가 일어나고 전국적인 시위는 물론 정치권에서도 탄핵 등으로 난리가 나고 쿠데타도 일어날 것이다. 미국은 계엄령하에서 내전이 일어나고 약탈, 방화, 강도, 강간이나 살인 등으로 생지옥이 될 것이다.

이런 공격을 받고 미국이 가만있을 리 만무하니 대응 공격이나 그 기미가 파악되면 약속한 대로 괌, 호놀룰루와 알래스카를 포함해 200개 대도시를 통째로 날려버리고, 이미 출격한 전략폭격기가 있으면 그 상공에 EMP 핵탄을 터트려 모조리 격추한다. 미국 본토 상공에도 EMP 핵탄을 터트려 모든 기능을 정지시킨다.

트럼프가 믿고 있는 미국 본토 핵무기 발사대와 그 저장고 및 미사일 방어 지역은 이미 북한의 특수부대 선제공격으로 숨 쉬고 있는 사람이 없고, 미국 핵 잠수함 사냥은 극비 사항이므로 여기서 생략한다. 이런 상황이 발생할 때까지 한국과 일본이 즉각 미군을 접수하지 않고 개입하면 EMP 핵탄으로 공격한다.

핵 공격 직후 미국의 동서남북과 주요 서방국가에 침투한 특수부대 50,000명은 타임머신을 이용한 핵 배낭으로 지정한 원자력 발전소와 우주센터 등 모든 주요 기간 시설, 해외 대사관 및 영사관과 해외 미군기지를 모조리 폭파한다. 한국과 일본 등 북미 전쟁에 개입하는 모든 서방국가를 확인 후 침투한 특수부대가 핵 배낭으로 공격한다. 이미 수차례 사전경고한 사항이다. 북미 전쟁의 진행 경과가 여의치 않으면 핵 배낭을 지참한 특수부대 100,000명을 추가로 해당 국가에 분산 투입한다.

111 같은 일본 들쥐가 사는 일본은 미군을 접수할 리도 없겠지만 미군을 접수하고 살려달라고 해도 111의 죄를 물어 미국과 똑같이 불바다로 만들어 소멸시켜야 한다.


***************************************************************************************
키리졸브독수리 때 북폭이다 111 18/02/25 [22:09]
실전이 되지 북한초토화로 북한을 초토화로 쓸어버리면 이란 이 핵안가짐으로 나오지 핵을 실제 사용하는 북한은 지구상에서 불바다로 없어지지ㅣ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한반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