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핵, 통일국가의 무기로 강화?
국민주권연대, ‘한반도 근본문제’에 대한 성명 발표
최한욱 기자
기사입력: 2018/03/02 [16:42]  최종편집: ⓒ 자주시보

 

 

▲ 이날 행사에는 전국에서 모인 국민주권연대 회원 약 300여 명이 모여 올 한해 사업 방향을 공유하고 토론을 진행하면서 2018년 반미투쟁의 불꽃을 타오르게 할 각오를 다졌다.     ©자주시보

 

지난 227일 국민주권연대(아래 주권연대)가 '북한 핵은 폐기하지 말고 통일민족국가의 소중한 무기로 강화해야 한다는 내용의 성명을 발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주권연대는 한반도 근본문제에 대한 우리의 입장라는 제목의 성명에서 핵무기는 만들기는 어렵지만 만들었다면 우리 민족 강대성을 상징하는 막강한 힘이 된다통일민족국가의 강력한 힘으로 강화해 가자고 주장했다. 성명은 북한 핵무기는 민족의 화해와 통일을 염원하는 동포인 한국 국민을 절대 타격 대상으로 해서는 안 된다한국 국민들도 북한 핵의 보호 대상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반도 비핵화 문제가 북미대화의 최대 쟁점으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에서 북한 핵무기를 민족공동의 자산으로 만들자는 주권연대의 성명은 뜨거운 논란이 예상된다.

 

성명 전문은 아래와 같다.

 

[성명]한반도 근본문제에 대한 우리의 입장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 25일 김영철 북한 노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겸 통일전선부장을 만난 자리에서 한반도 근본문제 해결을 언급했다는 보도가 있었다.

 

국민주권연대는 한반도 주인의 일원이자 주권자의 책임감으로 그에 관련한 입장을 밝힌다.

 

1. 북한 핵에 대해서

 

1) 북한 핵은 폐기하지 말고 통일민족국가의 소중한 무기로 강화해야 한다.

 

핵무기는 만들기는 어렵지만 만들었다면 우리 민족 강대성을 상징하는 막강한 힘이 된다.

그런데 왜 없애야 하는가!

 

우리 민족은 군사력이 약해서 주권을 잃고 외세에게 난도질을 당해왔던 뼈아픈 역사가 있다.

모든 문제는 군사력에 있었다.

 

북한이 힘들게 마련한 핵무기를 통일민족국가의 강력한 힘으로 강화해 가자다시는 외세 유린이 없게 하고 민족의 융성번영을 지키는 보호 무기로 되게 하자.

 

2) 당면해서는 북한 핵무기의 보호 범위에 한국도 포함시켜야 한다.

 

그리고 북한 핵무기의 공격 대상에 한국을 공격하는 무리까지 포함시켜야 한다.

 

북한 핵무기는 민족의 화해와 통일을 염원하는 동포인 한국 국민을 절대 타격 대상으로 해서는 안 된다.

오히려 한국 국민들도 북한 핵의 보호 대상으로 해야 될 것이다.

 

북한 핵은 북한 동포만이 아니라 전체 민족을 보호 대상으로 해야 한다.

북한 핵은 북한을 공격하는 자를 대상으로 하겠지만 한국 국민을 침략하는 자도 타격대상으로 해야 한다.

 

지난 1980년 광주학살 때 미군 지휘 아래 있던 공수부대가 광주 시민들의 살육에 동원되었다.

광주 시민들이 총을 잡고 저항하자, 공수부대가 이것을 진압하지 못할 경우 미국이 직접 진압하기 위해 남해에 항공모함 코럴시호를 들이밀었다.

 

이런 식으로 한국 국민들의 자주·민주·통일 투쟁을 꺾으려 하는 외세의 기도가 있을 때 북한 핵이 그런 외세까지도 타격 대상으로 삼는다는 것을 공표하면 그런 외세를 사전에 제압하는 효과가 있다.

 

2. 북미 평화협정을 체결해야 한다

 

6.25 전쟁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잠시 중단된 것이다.

그래서 1953727일에 체결된 것은 정전협정이다.

 

종전협정이나 평화협정이 아니다.

 

하루빨리 평화협정을 맺는 것이 한반도 근본문제의 해결방법이다.

정전협정을 당시 사실상 교전 당사자였던 북한, 중국, 미국, 3자 간 체결했다.

이미 중국과 미국은 수교를 해서 관계가 정상화된 상황이다.

이제는 북미 간 평화협정을 체결하면 된다.

 

3. 주한미군을 철수해야한다

 

어느 나라 어느 민족이 자기 나라에 들어와 있는 외국 군대에게 영구주둔을 요청하는가?

주권에 대한 유린이 아닐 수 없다.

 

용산 땅에 청나라군, 일본군, 미군이 지금까지 주둔해 왔다오천만 국민들에게 묻느니 우리나라에 외국군대가 영구히 주둔하기를 바라는 이가 누구인가!

 

주한미군은 언젠가 철수해야 한다시기가 언제가 될 것인가만 남았을 뿐이다.

 

그리고 주한미군 철수는 국제적 요구다.

1953727일 맺은 정전협정 제60항에는 외국군대 철수가 명시되어있다.

당시 중국군대는 바로 철수했다.

 

이제는 마땅히 미국 군대가 철수해야한다.

 

또한 주한미군 철수는 1975년 유엔 총회 결의안으로 채택되기도 했다.

 

미국은 유엔 최고 기구 결정사항을 지켜야한다.

최근 미국 내에 주요 인사인 헨리 키신저(전 미 국무부장관)와 트럼프 최측근이었던 스티브 배넌(전 백악관 수석전략가)이 주한미군 철수를 언급했다.

 

민족적 요구로 보나, 국제적 결정으로 보나, 당면 정세로 보나 지금이야말로 주한미군 철수의 적기다.

지체 없이 주한미군을 철수시켜야한다.

 

4. 조국을 통일해야한다

 

분단극복과 조국통일보다 앞서는 한반도 근본문제는 없다.

조국통일을 해야 평화가 오고 민족의 융성번영이 가능하다.

 

2018227

국민주권연대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푸른하늘 18/03/02 [17:41]
국민주권연대는 자기의 투쟁대오를 더욱 확대강화하여야 한다. 이 땅에 국민주권연대와 뜻을 같이 하는 사람들이 천만명만 있다면 조국은 통일된것이다. 수정 삭제
선각자 18/03/02 [17:45]
남과북이 협의하여 민족공유의 전략무기로 강화하여 평화공유 공동번영의 기틀을 다져야 한다 수정 삭제
ㅋㅋㅋ 18/03/02 [18:42]
북한의 핵은 외세를 막고 한반도 평화를 담보하는 무력이다 길이 보존하자 수정 삭제
영감 18/03/02 [20:50]
양키가 서서히 잣되는겨...아이고 신나라.ㅋㅋㅋㅋㅋ 수정 삭제
김삿갓 18/03/03 [07:26]
북핵폐기?....택도없다....어떻게 이룩한 핵무력완성인데....통일된 우리민족국가의 안보를 그리고 제국주의 침략으로부터 세계를 지켜줄 보검인데.... 트럼프야....한여름밤의 개꿈에서 깨어나 골프나 쳐라.... 수정 삭제
화이팅 18/03/06 [02:28]
백번 지당하다. 비핵화로 얻는건 ?깐의 평화 요 그다음은 중국과미국의 분탕질에 우크라이나 꼴 나는건 자명하다. 자식세대 와 후손들에게 더이상 악업을 물려주지 말고 핵보유국 통일한반도로 가자 수정 삭제
ashdjklsd 18/03/09 [11:30]
소문듣고 와봤는데.......정말 답이 없구만.....정신나간 사람들아 정신차려 북한이 핵을 왜 만들었는지 목적을 잘 생각해봐
지들 군사력이 총체적으로 한국이나 미국한테 딸1리니까 그걸 어떻게든 커버칠려고 핵만들어서 난리치는 거잖아 통일민족의 무기? 진짜 말도 안되는 소리 하고 앉아있네 쟤들은 아니 김정은의 머가리 속에는 평화통일 이딴거 없어 지 체제가 불안해지고 위협받는다 생각하면 핵쏘고 너죽고 나죽자 시전할 종자라고 정신차려 혹시 니들다 군면제야? 북한을 위해 남한의 군대는 안갔어? 수정 삭제
모지리 18/05/05 [01:53]
그거 없으면 사상누각이다.스스로의 힘으로 자국를 지켜야지 외세에 의존하면 노예되고 피빨리고 착취당한다.외국군대는 나가야 한다.수많은 외침,식민지,전쟁,양민학살...이게 다 힘없어 당한거 아니냐..역사에서 배우지 못하면 끝내 그 굴레를 벗어나지 못한다.정신차려라.. 한 모지리...!!개눈엔 똥만 보인다.무조건 힘이 있고 봐야 한다..그건 삼척동자도 안다..핵개발이 없었다면 오늘의 이 평화도 없었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