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조대위, 일본에게 천백배로 죄값을 받아낼 것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8/03/09 [11:51]  최종편집: ⓒ 자주시보

 

북의 조선일본군 성노예 및 강제연행피해자문제 대책위원회’(이하 조대위) 대변인이 세계여성의 날 108주년인 8일제 야수들의 천인공노할 조선인 성노예 학살범죄를 천백배로 결산할 할 것이다.”를 발표했다.

 

인터넷에 올라온 소식에 따르면 조대위 대변인은 담화를 통해 최근 서울에서 일본군의 조선인 성노예 학살 영상이 공개된 것과 관련해서 비판하고, 과거 일본이 우리 민족에게 저지른 범죄에 대해서 죄값을 받아낼 것이라고 밝혔다.

 

담화는 이번에 공개된 영상기록 편집물과 자료들은 세계 그 어느 나라 전쟁사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일제의 귀축같은 만행을 만천하에 고발해주고 있다고 강조한 뒤에 과거 일제가 성노예생활을 강요당하던 조선 여성들을 학살하였다는 수많은 증언과 기록에 이어 그것을 증명해주는 영상자료까지 공개됨으로써 사무라이 족속들에 대한 우리 민족의 골수에 사무친 증오와 적개심은 무섭게 폭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담화는 드러난 사실이야말로 일본이야말로 우리 민족에게 천추만대를 두고 씻을 수 없는 극악무도한 반인륜적인 범죄를 저지른 천년 숙적이라는 것을 다시 증명해주고 있다.”고 밝혔다.

 

담화는 계속해서 일본의 특대형 반인륜적 성노예 범죄에는 절대로 시효가 있을 수 없다.”면서 우리는 성노예범죄를 비롯하여 일본이 과거 우리 민족에게 저지른 모든 죄악에 대해 추호도 용납하지 않을 것이며 천백배로 죄값을 받아내고야 말 것이며 만일 아베 패당이 우리 민족의 격앙된 분노와 대일 보복의지를 외면하고 계속 파렴치하게 놀아댄다면 차례질 것은 내외의 더 큰 비난과 규탄, 일본의 비극적 종말뿐이라는 것을 명심하여야 한다.”고 일본에게 경고했다.

 

담화는 마지막으로 온 겨레는 우리 민족의 철천지 원수 일본 반동들의 후안무치한 망동을 단호히 짓뭉개버리고 천추의 한을 풀기 위한 거족적인 투쟁을 더욱 강력히 전개해나가야 할 것이라고 호소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금진강 18/03/09 [12:48]
“일본의 특대형 반인륜적 성노예 범죄에는 절대로 시효가 있을 수 없다.”
“우리는 성노예범죄를 비롯하여 일본이 과거 우리 민족에게 저지른 모든 죄악에 대해 추호도 용납하지 않을 것이며 천백배로 죄값을 받아내고야 말 것” 수정 삭제
111 18/03/09 [14:20]
북한은 하고 핵과미사일 발사로 일본을 계속 협박하고

이래도 안되면 일본침공하는것으로 점령하고 항복받는것으로 해야하지


미국이 미일동맹 폐기하지않으면

미국과북한전쟁이되지 또 북폭이 되지


북한제재는 풀리지않지

북폭도 잇네
수정 삭제
111은 구더기 밥 18/03/09 [17:13]
일본에 사는 한국 사람이라 내 마음이 아프다. 내가 본 현지 일본 사람은 한국 사람처럼 다 예의 바르고 친절해 보이더라. 근데 너는 어디서 못된 댓글 다는 걸 배워 허접한 소리를 매일 반복하느냐? 사물을 바로 보고 상대를 먼저 생각하고 자신을 너무 드러내지 말거라. 네가 죽을 때까지 댓글을 달아도 그것으로 이 세상 변하는 건 하나도 없다. 나쁜 댓글을 계속 달면 그 댓글 다는 사람의 얼굴과 마음이 그렇게 닮아간다. 마음에 없더라도 어떻게 하면 네 생각을 담으며 다른 사람이 기분 좋게 읽을까 생각하며 쓰거라. 아무 의미 없는 짓 반복하지 말기 바란다. ***************************************************************************** 일본에게서 항복 을 받을려면로 전쟁을 해야지 북일전쟁 111 18/03/09 [14:20] 북한은 하고 핵과미사일 발사로 일본을 계속 협박하고 이래도 안되면 일본침공하는것으로 점령하고 항복받는것으로 해야하지 미국이 미일동맹 폐기하지않으면 미국과북한전쟁이되지 또 북폭이 되지 북한제재는 풀리지않지 북폭도 잇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